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4 04:59
    2012. 10. 20. 13:52 공지
    한국은 지금 정치,언론,행정 각부분이 심각하게 짱깨들에게 오염되어 있습니다.그런데 그중에서도 다소 의외일수도 있는 부분이 짱깨들에게 심각히 잠식된 부분이 나오게 되는데,그게 바로 연예계죠. 연예계중에서도 가장 심각한게 제가 볼땐 가요계..특히 아이돌쪽입니다.이유인즉 무슨 중국진출하면 대박이니깐 중국말을 배운다 라고 하는데 이 설명부터 매우 부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이상한 이유를 목차로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언어는 배운다는 의지만으로 쉽게 되는 부분이 아니라는 점입니다.일본 뽀르노를 자막없이 보려고 일본어 배우면 뭐 그게 쉽게 행해집니까? 떠듬떠듬 독해나 되면 그나마 열심히 공부한것이고, 스피킹이 되는것은 단순 배움으로 이뤄내긴 어려운 결실입니다.

    둘째로 중국에서의 대박이라는것 자체가 실체없는 개소립니다.인구가 많으므로 대박이다라는건, 앨범내서 씹짱깨들이 존나게 구입할때나 해당있는 이야긴데,씹짱깨들은 그만한 돈도 없고, 저새끼들 해킹이나 불법복제 했으면 했지 저딴 거지 쓰레기들이 정품 구매해서 대박칠일 따윈 없다는 소립니다.저 거지 쓰레기들 대가리 숫자에 막연한 환상가져 '중국대박'운운 하는것 자체가 실체도 없는 넌센스라는 소립니다.

    셋째로 언어역량과 인기는 크게 상관관계가 없다시피합니다.생긴게 어필이 되거나 노래가 어필이 되거나 어떤 특수 매력이 어필되어야 그게 인기로 이어지는것이지,인기 끌려고 언어를 배운다는것 자체가 사실 판타지에 가깝습니다.한국말 할줄아는 옥주현이보단 한국말 전혀 모르는 스칼렛요한슨에 끌리는것과 같은 이치인것이죠.차라리 매력으로 이미 결실을 이뤄 중국에 팬이 워낙 많아 팬서비스 차원에서 중국어를 배웠다면 그나마 납득 가능스토리나, 중국에서 뜨려고 김치국부터 마시고 중국어를 배웠다는건 애초 말도 안되는 발상이라는것이죠.


    이런점을 고려해보면 아이돌 가수들의 중국어 능력은 중국에서 뜨려고 배웠다라는 느낌보단 원래 잘하는데 고의로 감춘다라는 느낌이 강하더군요.거기다 이미 잘하는것을 저런 허술한 핑계대고 굳이 감추는것부터 구리구리한 냄새가 나지 않을수 없습니다. 일단 대표적으로 원더걸스 안소희의 한국말과 중국말 능력 비교나 해보도록 하지요.



    일단 보면 한국말 자체에 매우 서툼을 알수 있습니다.특히나 조사사용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데요. 위 내용을 팬이 받아쓰기로 옮긴것이 있는데 그것을 토대로 이상한 부분을 체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말도 어눌하지만 파란 네모부분을 고려하면 조사부분이 처리가 안되서 얼머무린것이 역력합니다. 특히나 중국말은 조사가 부실해서 짱깨들이 한국말 배울때 가장 애먹는게 조사부분이라는걸 감안하면 더욱 수상쩍다 할수 있지요.그런데 서툰 한국말과 달리 짱깨말은 상당히 유창하군요.



    말속도도 빠르고,저게 또 표준어가 아니라 중국 남방계 사투리라는 중국거주분의 제보가 있으셨다는것에서 의미는 더 큽니다.표준어가 아니라 사투리면 이건 네이티브일 가능성을 한층 높여주는것 아니겠습니까? 이것만 봐도 충분히 의심될수 있는 수준인데,문제는 이런 케이스가 진짜로 널부러져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엔 소녀시대 서현의 케이스를 보지요.



    범상치 않은 중국어 실력입니다.참고로 이 영상을 보신 중국거주분께선 동북삼성쪽 사투리라 는 제보도 있고,중국말이 좀 서툴다는 조금 엇갈린 제보도 있는데,뭐 그건 각자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그런데 문제의 소녀시대 서현은 이미 화교로 널리 알려진 주현미와 이런 무대도 꾸린 전적도 보유하고 있습니다.듀엣 이름부터 가관입니다.'짜라자짜'??




    위 화보와 콘서트는 악의적 명칭인 짜라짜짜라는 가공의 이름을 집어넣은 합성같은 느낌이 강한데 이거 합성이 아닌 실제상황임을 강조합니다.보시다시피 실제상황입니다.




    문제는 이게 일부 문제가 결코 아니라는 점입니다.소녀시대는 멤버 대부분이 중국어가 특기고, 이것은 데뷔후 시간이 성숙되고 일어난 일도 아닙니다.소녀시대 데뷔일이 2007년 8월경이라는데 2008년 3월에 왜 멤버 대부분이 중국어가 특기냐는 질문이 올라왔지요.이것만 봐도 이미 이상한 징후를 느껴야 옳다고 봅니다.




    또한 소녀시대,원더걸스만 이상한 정도가 아니죠.백청강은 아예 조선족이고,이다해는 호주국적에 중국어 능숙자입니다.독해나 히어링은 배움으로 된다지만 스피킹은 직접 생활하며 구사하지 않고 늘지 않는건 기본중의 기본아닌가요?



    이다해란 연예인의 중국어능력엔 아주 능숙한건 아니라느니,고의로 좀 서툴게 한다느니 여러평이 있지만,국적부터 클린하지 않은 연예인이 이렇게 불쑥 중국어를 하는 꼴을 보면 마치 요즘 알게 모르게 서서히 늘어나는 중국간판 늘어나는 꼴같아 기분 영 구립니다.

    또한,이정도만 되도 심각해 보이는데 문제의 정선희의 경우도 존나 웃깁니다. 정선희의 경우,안재환 유족은 정선희 고향이나 진짜 정체를 안재환 사망당시인 그때까지도 정말 모르겠다고 토로한 부분이 있는데 이게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입니까? 거기다 정선희는 무슨영문인지 연변말을 아주 유창하게 하고 있다 합니다. 도대체 그 진실은 뭡니까?







    전 이런점을 미루어 보면 정선희는 조선족 출신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생각됩니다.또한 이런점들을 보면 저는 연예계가 짱깨들에게 아주 심각하게 잠식당했다고 결론내리지 않을수 없습니다. 중국의 특징은 중국출신끼리 엄청나게 뭉쳐다닌다는 점이고,그런점까지 감안하면 이런 수상한 징후가 뭉태기로 쏟아진다는 상황은 더욱 의미가 크지 않습니까? 더구나 싸이열풍이라는데,싸이 말춤을 도대체 중국이 왜 저래 밀어주니까? 거기다 싸이도 뭐 생긴건 딱 중국 왕서방같은 외모 아닙니까. 거기다 손연재라는 실력도 없고 외모부터 중국삘나는 어린 체조선수는 맞춤법도 희한스럽고,도대체 중국과 뭔관계입니까?





    어릴수록 맞춤법은 보다 잘 지키기 쉬운데 '발켜진다'라고 표현한 부분은 용납하기 어려운 수준이고,거기다 저 짧은 문장에서 저런걸 틀린다는게 문제가 있지요.더구나 '위포'라는것은 '거짓위에 퍼트릴 포'라는 한문적 표현에 걸맞는 방식아닙니까?

    상황이 이럴진데 한국의 젊은이들은 허구헌날 연예계 소식에 눈이 어두워,중요사항에 관심도 없고 알아야할 것도 모르는게 현실이고,더 문제는 지금 연예계는 무엇에 의해 심어진지 도무지 알래야 알수 없는 이상집단이라는 점입니다.온갖 살인,실종,장기적출이 일어나도 국가가 눈감고 휘파람불며 모른척 하는 지금 상황속에선 조금이라도 감시의 눈초리를 늦추면 곤란할 터인데 이게 무슨 황당한 시츄에이션입니까?

    그렇기에 저는 일단 젊은아새끼들 정신좀 차리게 할겸,또 이 썩은 집단의 근원을 캐내기도 할겸해서 연예계와 중국의 연관성을 추적하기위해 자료좀 수집하려 하는데요.유감스럽게도 저는 평생 살면서 더럽고 추잡한 연예계쪽은 눈길조차 주지 않아 이쪽에 소식이 무척 어둡습니다. 그렇기에 아래에 해당되는 사항들에 협조와 참여 부탁드리는 바니 조금이라도 아는 부분은 리플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째로 저 동영상들처럼 각 연예인들이 중국어에 능숙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나 주소,기사등에 대한 제보를 원합니다.

    둘째로 가명을 쓰는 연예인중 실제 성과 다른 이름을 쓰는 연예인들 명단을 원합니다.


    이상 자료들 요청드리고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