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5 17:36
    2012. 6. 30. 00:01 진실의 칼/反다문화
    뭐 좃같은 일만 터지고 있는 요즘이지만 고무적인 사실하나는 이제 조선족 씹새끼들이 온라인에서 지랄치면 아이큐좀 돌아가는 사이트는 대번에 '조선족 꺼져라'라는 리플이 달리고 있다는 점들이다.기존에야 조선족새끼들은 서빙이나 해서 온라인판에 없다고 여겨 이상한 개소리 하는 씹새끼들이 보인다 한들 한국새끼의 병신개소리로 여겨 인간대우 해주는 경우가 많았던것에 비교하면 고무적인 현상이 아니랄수 없다. 특히 이같은 긍정적인 현상은 일베라는 사이트와 82cook등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현상으로 보이고,댓글란에서 암약하는 조선족의 정체를 눈치깐 한국인들이 늘어나는점은 분명 고무적이라 할수 있다.

    이런일이 터지면 통상적으로 좌빨사이트가 호구노릇하기 쉽다.이유인즉 이 좌빨새끼들의 인권사상은 존나 병신 딸딸이 치는 인권사상이라 범죄자에 당하는 인권은 쌩까고 늘 범죄자의 인권만 챙기는 병신 인권사상이 한국의 좌빨이기 때문.그런 병신인권개념의 병신 좌빨들이 영웅으로 취급하는 자는 당연코 아래와 같다.


    <조선족들이 모의해 한국인을 수장시킨 선상반란사건>


    <조선족의 독립운동으로 빚졌으므로 극형은 면해야 한다는 어마어마한 논리력의 문재인>


    우째된게 한국은 범죄자의 인권부터 챙기고 범죄자 아닌자의 인권은 도외시하는지 그것도 진짜 지랄같으면서도 병신같다. 말이야 바른말이지 범죄자의 인권은 제약받는게 당연하지,니미 병신들이 무슨 범죄자 인권부터 챙기다고 저 개지랄 난리 부르스 떨어 육갑질인가? 혹시 이새끼들은 범죄자의 인권이 조명받게 된 이유도 모르고 진보팔이 한답시고 범죄자 인권 챙긴다고 염병하다 저런 꼴갑을 떠는것일까? 아무리봐도 이것말곤 마땅한 답이 없다.범죄자의 인권이 조명받게 된 이유는 따로 있는데,한국의 인권팔이 병신들은 범죄자 인권이 존중받아야하는 그 이유도 모르고 범죄자 인권챙기다 저 사단난게 아니냐는것이다.

    이자리에서 단단히 말하지만 범죄자의 인권이 주목받는 경우는 존나게 역설적인데, 범죄자 인권이 제약받는게 '너무'당연하다보니 되려 주목받게된 맥락을 간과해선 곤란하다. 범죄자의 인권이 제약받는건 너무나 당연하다보니 거기에 가혹함과 가혹함이 가중되서 결국 '지나친 가혹함'으로 흐르게 되는바,이같은 지나친 가혹함을 제거하고 적당한 가혹함을 위해 존재하는게 '범죄자의 인권개념'이지 애초 가혹해선 안된다는 말랑말랑한 개념으로 존재하는건 아니라는것이다.이런 맥락을 까먹는 등신 인권쟁이 새끼들은 무슨 범죄자 인권챙긴다고 무슨 안락한 외국인 교도소를 만들지를 않나,거의 범죄 유발의 말랑한 처벌을 행하며 조까고 니미 염병하고 있던데, 이새끼들은 결국 범죄자 인권챙긴답시며 왜 챙기게 되었는지도 모르고 염병하니 저 병신지랄 삽질이라는것이다. 범죄자 새끼들은 딱 하는만큼 대우 받으면 되고, 가혹하게 대우하는게 너무 당연해서 '지나친 가혹함'으로 흐르는것만을 막고자 범죄자 인권까지 뇌까리게 된거지,그런 문맥도 까먹고 범죄자 인권을 예우하는게 정의인줄 아는 닭대가리 진보가 설치다보니 이런 병신꼴갑같은 상황도 나오는것이라 본다.진짜 인권주의자는 이런게 바로 인권주의자다.


    <악을 미워하는것 이상의 인권은 없다>


    캐나다 양놈새끼는 아무상관도 없는 국가에서 일어나는 이런 잔인무도한 범죄를 색출해서 까발리는 인권운동을 펼치는 한편, 인권개념을 엿바꿔 먹고 싶어도 바꿔먹을 엿도 없는 병신 인권개념의 병신국가 한국의 인권쟁이 씹새끼들은 저런 범죄사실 덮어주는 인권운동을 펼치고 있으니 한국의 병신인권개념 까댈려고 위에 캐나다 인권주의자를 들이댄것 자체가 상당한 결례로도 보일 정도다. 범죄자 범죄 덮는게 인권주의자가 할일이 아니라는건 굳이 말안해도 명약관화하지 않는가?이런것도 말로 씨부려야 아는 개병신들인가?

    이렇게 인권개념이 병신이 된 한국이다보니 인권 부르짖는 좌파새끼들이 덜떨어졌을 가능성이 더 높고,이새끼들은 천상 짱깨들의 병신공작질에 취약할수밖에 없는 구조다.왜냐하면 짱깨는 곧 범죄자인데,좌빨 병신들은 범죄자 보호하는게 정의이고 지상과제인 병신새끼들이니 이 둘이 죽이 맞지 않으면 그게 되려 이상한 일이라는것.

    그러다보니 짱깨새끼들은 애초부터 타겟이 좌빨과 인권쟁이들일수밖에 없는데,짱깨와 좌빨은 여러면에서 흡사한면이 많다.정리해보면

    1.좌빨과 짱깨 둘다 친북적 성격이 강하다.
    2.좌빨과 짱깨 인권옹호하며 범죄자 인권에만 존나 신경쓴다.
    3.좌빨과 짱깨 둘다 미군이 사고치면 크게 부각하나 조선족 범죄는 좃같이 은폐질한다.
    4.좌빨과 짱깨 둘다 가장 큰 적은 박정희다.알다시피 박정희는 화교제거에 일등공신이다.
    5.좌빨과 짱깨 둘다 히틀러와 나찌에 대한 경계심을 필요이상으로 조장한다.


    결국 이런 유사성으로 인해 젊은이들이 좃도 모르고 뇌없이 좌빨사상에 물들어진 틈을 타서 이 짱깨새끼들은 아주 한국 온라인판에 대놓고 잠식할수 있었고,이점을 노리고 아예 짱깨들은 '조선반도진출연구소'를 세우고 남한병합을 위해 인권단체와 결탁하려 했다는 명시적 근거도 있는 수준이다.


    <인권쟁이 새끼들은 부정하겠지만 이 개새끼들은 짱깨 호구 스파이다>


    이점만 봐도 짱깨와 인권쟁이들의 관계는 불가분의 관계라 할수 있고,이런 측면이 가장 두드러진곳이 바로 mlbpark.com이다. 이제 시간이 흘러 여기는 아예 한국말 할줄 아는 중국인들이 몰린 사이트라 봐도 무방할 수준이다.

    물론 mlbpark에 몰린 놈들 전부가 짱깨는 아닐것이다.다만 짱깨들 비중은 엄청나게 높다는것은 확실하다. 또한 거기에서 활동하는 한국인은 짱깨는 아니라 하더라도 짱개바이러스에 물들기 쉬운 병신인권개념의 모질이 좌빨들이라 짱깨정신병을 전염병처럼 옮아버린 부진정 짱깨로 간주해도 별로 무리는 없다.즉 mlbpark에 암약하는 짱깨와 더불어 한국인이라 해도 짱깨화된 한국인들이니 저 사이트는 사실상 중국사이트로 분류해도 무리는 없다는것이다.아닌게 아니라 언론이 수상한 공작질하면 반드시 저 사이트에서 먼저 어떤 움직임이 있으니,예민한사람들은 저기만 잘 관찰해도 소기의 성과를 얻을수 있는 수준이다.


    <엠팍에서 중국욕하면 바로 이런반응 달린다>


    이런 이야기를 하면 수꼴새끼들은 킬킬대며 좌빨 병신들이라 어쩔수 없다는 식의 논지를 펼쳐 미사일급 화약을 무슨 불꽃놀이 축포수준으로 즐기고 만다는것이 문제인데,수꼴새끼들은 이런일로 킬킬댈궁리만 하지말고, 좀 사태가 심각할땐 심각성대로 인지했으면 하는게 필자 바램이다.mlbpark가 병신들 소굴이라 하지만 저기 영향력을 무시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참고로 저기 최다조회 게시물에 걸려버리면 블로그던 사이트던 히트수 만을 훌쩍 넘는다.저기 링크한번 걸리면 저정도인데 저사이트 자체의 광고효과는 어느정도란 수준인가? 일반 사이트와 비교도 하기 어렵다.그 반면 이곳과 정치적 대척점을 형성하는 일베란곳은 어떤가? 이런 사이트에 링크 걸려봤자 천명올까 말까다.엠팍의 십분의 일이다.엠팍 십일조가 일베인데 이 사태를 그냥 단지 웃음거리로만 여기면 그것도 문제 라는것이다.여론에 영향주고,여론형성에 영향을 주는 메머드급 사이트가 짱깨들에게 잠식된것이 큰일이 아니면 뭐가 큰일인가?

    더구나 엠팍은 엠팍만의 사이트가 아니라는게 문제가 더 크다.가만 보면 SLR,뽐뿌 이런 사이트도 상당한 규모의 대형사이트라 할수 있는데, 이쪽 사이트는 엠팍과 구성원이 동일한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문화적이라던가 스탠스면이 닮은점이 많다.결국 엠팍 하나만 짱깨가 장악해도 문제인데,엠팍의 그 병신좌익 바이러스가 SLR,뽐뿌 이쪽에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구조라는것이다.더구나 이런 총체적인 '유행'이 PGR21,루리웹등 다 거기서 거기인 사이트로 흘러가는것을 생각하면 결코 작은일이 아니라는것이다.좀 과장좀 보태면 온라인 자체가 짱깨들 손아귀에 넘어간 수준이 지금 모습이다.고로 이 좌경화되어 짱깨우호적인 사이트들을 거론하고 특색들을 나열해보도록 하겠다.


    1.홍팍

    하도 좌빨들이 많아 여긴 사이트 명도 홍팍이란 애칭아닌 애칭도 있던 사이트.그러던 사이트가 본격적으로 짱깨 전진기지화가 된건 필자 생각으론 2011년 11월경쯤 일로 생각된다.원래부터 짱깨 스파이 사이트는 아니고 좌경화되며 스멀스멀 짱깨들이 늘어나다 종국엔 관리자쪽에 짱깨가 자리잡고 가입은 어렵고 방출은 쉽게 되는 구조로 인해 서서히 진국짱깨&짱깨 우호적인 부류들만 남은 최악의 온라인 암덩어리가 바로 여기라고 본다.일단 이 사이트는 짱깨란 말이 금칙어인 몇안되는 별종 사이트중 하나다.


    <삭제가 워낙 많아 남은 관련 자료가 이것밖에 없다>


    <짱깨 금칙어 규정에 대해 반항하는 글>


    이 자료들을 보면 직접적인 근거는 없다해도 이 자료들을 조합하면 2011년 11월8일 짱깨 금지어 규정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수 있을것이다. 왠만한 사이트는 글자체가 사이트 가치라,지난글에 대한 검색이 편하고 용이한데 반해 이사이트는 워낙 똥글을 모아놓은 배설장소 같은 병신사이트라 글의 가치가 없어 검색자체도 좃도 불편하여 되지도 않는 수준이고,또 지운글도 많아 이런 자료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라 근거글 찾는게 만만한 작업이 아니다.

    더 웃긴건 저 짱깨란 말이 금지어로 지정된 명분인데,어떤놈이 '짱깨식 계산법'이란 말을 썼는데 이게 짱깨를 비하하는 인종차별적인 언어라서 사이트 차원에서 금지를 시켰다는 별 개같은 소릴 명분이라고 내세웠다는것에 놀라운점이 있다.어쨌든 규정이 세워질 당시에는 다소간의 잡음과 반발이 있었지만,저 규정을 타이트하게 지키는 수준까진 아닌듯하고,대충 평상시 중국욕 많이 하는놈이 짱깨란 말을쓰면 그 핑계로 잡아 족치는 어떤 빌미잡아 탄력적으로 적용하는 규정으로 생각된다.그리고 더 웃긴건 짱깨는 금지어인데 김치맨은 별 비하의 의미가 아닌 단어라고 주장하는놈도 있을 정도라는것.


    <그야말로 미친놈의 헛소리>


    단어에 대해 처세하는 꼬라지만 봐도 쳐 웃기지만,사실 이 사이트는 거의 온라인판 보이스피싱도 이뤄지고 있는 사이트라는것을 더 조심해야 한다. 아는지 모르는지 모르겠는데 이 사이트는 관리자가 뒤봐주는 보이스피싱 형태 사기꾼도 명백히 존재한다.일용애비사건으로 불렸던 사건으로 꽤나 알려져있고,일용애비란 자는 돈빌려 먹고 잠수탄 인물인데 이에 대한 저격글이 작성되자 되려 저격글이 지워지고 운영진은 그 지워진게 해킹으로 인한것이라고 답해주고 사이버 수사대엔 수사의뢰 못한다고 하는둥 지금 오원춘 증거 인멸해주는 경찰수준으로 일용애비를 엠팍 운영진이 감싸서 물의를 일으킨적이 있다.관련 자료를 다 올리긴 귀찮고,최초 원인제공글을 올리면 다음과 같다.


    <이건 무슨 온라인판 보이스피싱 아닌가>


    필자가 볼땐 이 엠팍구성원의 3할정도는 짱깨로 보인다.나머지 4할정도는 짱깨바이러스에 심각히 감염된 좌빨병신들이고,나머지 3할정도가 그냥 모르고 당하는 한국놈들,혹은 알지만 묵인하는 한국놈들로 보인다.이쯤되면 뭐 이 사이트는 어떻게 처리할 답은 없다는것. 필자는 이 엠엘비 파크란 사이트를 짱깨들의 대거 유입을 빌미로 어떻게든 폐쇄시켜야할 병균집합소로 분류하고 계몽 불가에 구제불능사이트가 저기다. 아래는 오원춘 사건 당시 엠팍에 올라온 오원춘을 욕하는 글과 그에 달린 리플인데,이를 통해 이 사이트의 병신성을 짐작하길 바란다.물론 이 사이트의 병신성이야 예전부터 극상의 품질로 널리 알려졌지만,이젠 단순 병신이 아닌 짱깨가 유입해 고의로 여론호도질 하려는 병신질이라는 점에서 과거의 엠팍과는 구분해서 받아들여야 할것으로 생각된다.저사이트에는 아예 대놓고 상주하며 중국에 대한 호의적 인식을 갖게 하기위해 주기적으로 글올리는 자들도 상당수 있는 수준이다.

    오원춘사건글과 홍팍의 리플-http://blog.naver.com/godemn/memo/20160988635


    2.pgr21

    이사이트는 사실 좀 많이 듣보사이트인데,대략 소개부터 하면 스타크래프트를 다루다 각종 사회이슈도 다루게된 사이트로 그야말로 진국 병신들이 모인 사이트가 필자 소개다.글수준은 딱 고삐리 논술답안지 수준의 병신글들 천지인데 아무도 다루지 않는 스타크래프트란 주제로 고삐리 논술답안지 같은 글들을 다루니 자기들 글에 자기가 뻑가 수준있다고 착각하고 염병하는 병신들이 바로 여기 몰려있다.솔까 누가 스타크래프트 그딴거나 보고 저지랄로 실시간 오덕질하는지 그것부터 이미 정상은 아니다. 상당수는 스타크래프트를 대하길 만들어진지 10년도 넘은 구닥다리 게임이라 대충 스타게임방송 보고 뇌에서 잊는데 반해 저새끼들은 지들만의 리그에서 되도 않는 글질로 감성질하여 딸좀 쳐보려는 병신들로 모여있다. 다만 필자 판단하길 여기 병신 새끼들까지 다 짱깨같진 않고 한국새끼들 같긴 한데, 하는 꼬라지가 조선족 뺨치는 자연발생적 병신들만 잔뜩 모인곳으로 판단되고,어찌보면 이 네이티브한 병신성때문에 그 악랄함은 진국 조선족 사이트보다 더할때가 종종있다. 예를 들어 지금쯤이면 앵간한 사이트들은 그 3살짜리 유괴 소식에 조선족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짱깨사이트의 태산북두인 홍팍조차 애납치 문제에 대해서는 함구로 일관하고 있는데 반해 이 PGR새끼들은 똘똘한척하며 신중한척하다 남들 다 아는 조선족 문제를 지들만 아직도 논란중에 있다는것.

    아직도 논란중인 병신들-http://www.pgr21.com/zboard4/zboard.php?id=freedom&page=1&sn1=&divpage=7&sn=off&ss=on&sc=on&keyword=%EC%98% A4%EC%9B%90%EC%B6%98&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7891

    퍼가서 음모론이라 비웃었던 병신들-http://www.pgr21.com/zboard4/zboard.php? id=freedom&page=1&sn1=&divpage=7&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7544

    하여튼 남들 하나를 보고 열을 알때 신중함을 빙자하여 10을 봐도 하나도 모르는 병신들이 빨리 아는자를 음모론으로 매도하며 그게 이성인줄 착각하는 개병신들이 바로 위에 병신들이라고 보면 정확하다. 추측컨데 평균아이큐*평균눈치의 수치가 아마 전국 최하 수준을 기록할것으로 보이고,그런 프리미엄 병신들이 여기 모여 글질하는걸로 보인다. 딱히 누가 전염시킬것도 없이 알아서 친짱깨 전염병에 감염당해주니 특별히 짱깨가 난입해서 관리하는듯한 흔적도 안보이는 그야말로 병신사이트중의 갑이 여기다.


    3.nate

    인터넷 좌빨 3성소라 함은 좌고라,좌이트,좌글루스 3선발 체제로 꼽히는듯하며,역시 이 좌이트역시 병신성이 극에 달한 친 짱깨사이트로 유명하다. 그런데 여기에는 나름 내막이 있는데,그 내막이라 함은 실명제 사이트이면서도 짱깨들에게 정보가 가장 많이 넘어간 사이트라는 점에서 좌익성과 친짱깨성이 안강해질래야 안강해질수가 없는 성격을 지니게 되었다는것.

    이 사이트는 다른곳에서 보기 힘든 실명제를 철저히 지키고 있는데,이 실명제라는건 결국 실명 이름을 노출시켜 작성자로 하여금 스스로 고운말을 쓰게 유도하는 일종의 심리적 개목걸이와도 같은 장치다.그런데 웃기게도 이 회원정보가 대폭 중국으로 넘어가서 중국새끼들은 이 한국인 정보로 마음껏 활동하니 짱깨입장에선 실명이 실명아닌 거지같은 상황에 놓여지게 된다. 즉 이 실명제란 개목걸이는 결국 한국인에게만 유효하고 짱깨에겐 무방비가 되어 한국인은 노출된 실명이름이 부담스러워 말을 자제하는데, 아이디 도용한 씹짱깨들은 자기 아이디도 아니니 말 좃같이 하면서 마음껏 활개칠수 있어 결국 네이트 전체는 짱깨들에게 장악되다 시피되었다는것.불행도 이런 불행이 없다.


    <죽쒀서 개준것보다 병신같은 실명제 써서 짱깨에게 넘기기>


    고로 네이트 여론 꼴을 보면 유난히 인권챙긴답시고 범죄자 옹호하는 씹종자들이 활개치고 있고,정상적인 주장을 펴는 사람이 다구리 쳐맞고, 짱깨에 대한 우호적인 시각도 존나 강한곳이 이곳인데,이곳 여론은 반대로만 짚으면 거의 정답에 가까울정도로 답없는 수준이다. 엠팍과 더불어 이곳은 온연한 짱깨사이트로 분류해도 별 문제 없다.


    4.이글루스

    블로그를 위해 있는 곳인데 이곳은 유독 다른 블로그 사이트보다 지랄틱한 좌빨성지로 악명이 높다.블로그 서비스가 유명한곳은 통상 네이버 블로그, 다음블로그,티스토리블로그,이글루스 블로그 총4개정도를 꼽을수 있는데,이 블로그 서비스 위주의 공간중에서도 이따구로 좌익 꼴통들만 모인곳은 이글루스밖에 없다.오죽했으면 다음블로그도 듣지못한 좌칭을 좌음블로그란 호칭을 좌글루스가 대신 듣고 있겠는가? 보아하니 네이트와 연동서비스가 되어서 이지랄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글루스는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는 볼수 없는 특별한 짱깨향이 강하게 도사리고 있음을 알수 있다.본 필자 최근 이글루스에도 조선족 까는글 30여개를 옮겼는데 이글루스에서 조선족이란 키워드로 검색하면 4페이지동안은 거의 필자글밖에 안나올정도로 이곳은 전체적으로 친짱깨성이 강한것으로 보였다. 조선족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고,대신 구태의연한 인권타령 병신글은 종종 눈에 보였던것으로 알고 있다.


    <이것도 나름 점령이라면 점령인가?>




    5.루리웹

    온라인 좌빨 3성소는 좌고라,좌이트,좌글루스 3사이트가 들어가는것으로 알고 있으나,좌고라엔 막상 짱깨는 그리 많아 보이진 않았던것으로 기억한다. 되려 좌고라에서는 짱깨 축출운동도 활발해지고,짱깨들이 별로 기를 못편다.되려 아고라에 있을법한 짱깨는 되려 이 루리웹에 몰려있는듯한 경향이 강한듯한데, 여기도 조선족 쉴드치는꼴보면 거의 답 없는 수준으로 기억된다.귀찮아서 일일히 증거 첨부는 생략한다.


    이런 개략적인 5개사이트들의 흐름을 봤을때 좌빨과 친짱깨성향은 아주 밀접한 관계임을 알수 있다.그런데 여기에도 나름 법칙이 있는데,좌빨이더라도 아고라 같은 애들은 되려 짱깨와 그닥 안친하다는 사실이다.그말은 즉각적으로 흥분하고 반응하는 단순한 종자들은 좌빨이더라도 순수 정의감의 차원에서 제노포비아니 인권이니 이딴 알량한 개소리에 넘어가지 않는다는것이다.되려 나름 수준있으려고 남의 눈 의식하는 PGR21같은 씹종자들이 이 함정에 잘빠진다. 흥분하면 감정적이고,한번 생각해야 이성적인것이니 시신이 육회로 처리되어 공급되어도 이를 인육유통이라 씨부리는건 음모론이고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지 말고 조선족 인권보호에 힘쓴다라는 병신같은 삼천포가 이성인줄알고 착각하는 개병신들이 저딴 함정에 낚이기쉽다는것이다.대가리가 워낙 안돌아가는 새끼들이니 저딴 결론조차 끙끙대며 얻어낼수밖에 없고,저렇게 어렵사리 끙끙대서 얻어낸 답변의 가치를 무시할순 없으니 무엇이 정의인지도 모르고 범죄자 짱깨들 감싸주는게 정의인줄 알아 짱깨에게 이용만 당하는 병신들이 바로 이런 류병신들이다.나름 이성적 판단한답시고 염병한게 스스로 짱깨 앞잡이나 하는 지금의 병신같은 꼴을 보이고 있다는것이다.

    이런면에서 보면 되려 단순한놈들이 나을때도 있긴하다.이런 한번돌려 생각한것을 거부하는 종자들은 대표적으로 아고라놈들이 있는데,그러다보니 아고라엔 다른 사이트보단 되려 친짱깨 비중이 낮다.짱깨들이 끼어들어 쉴드치면 이 아고라 좀비새끼들은 바로 맞짱뜨지 병신같이 인권 어쩌구 개소리에 현혹당하진 않았다는것이다.물론 온라인 전반에 짱깨가 워낙 많고 아고라도 좁은 장소가 아니라서 아고라 전체에 저런일이 없다는 소리는 당연 아니다.다만 좌측과 친한 사이트들은 거의 철저히 짱깨들에게 동화되고 농락되는데 반해 아고라는 그렇지 않다는것을 강조하면 저렇다는것이다.

    필자가 보기에 한국의 온라인은 짱깨들에게 잠식된 수준으로 보인다.한국이 온라인접수를 위해 고의적이고 조직적으로 들어온 짱깨와 조선족무리도 상당하지만, 더 큰 문제는 저 기본도 안된 병신 인권개념으로 범죄자 짱깨 쉴드나 치고 저게 인권인줄 착각하는 개병신 좌빨들의 무리다.이 병신 좌빨로 인해 한국온라인판은 한국인들의 정당한 권리 회복을 주장하면 나찌에 히틀러 소리취급당하는 홈그라운드가 적지가 되버린 골때린 상황이 지금 상황이다.

    거기다 한국의 온라인 상층부..관리자들은 대다수 조선족과 짱깨들이 개입한 흔적이 많다.구글검색도 짱깨들에게 불리한 글이며 사이트 차단이 서스럼없이 될 정도고,짱깨관련한 자료에서 짱깨들이 꺼릴만하 자료들은 삭제된것도 엄청 많다.애초부터 짱깨들은 한국의 관리자쪽을 잠식하려고 의도적인 노력을 했음이 분명하고,지금상황을 보면 중국의 황금방패가 한국의 온라인 관리와 통제를 어느정도 대행해주고 있지 않냐는 생각도 들정도다.예를 들어 이번 오원춘 사건으로 인해 이 부정적 여론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일었는데,후미진 온라인 구석이더라도 논란이 활발하면 짱깨들은 어느틈에 그 논란에 끼어들어 진화하려고 했던 시도가 여러차례 보였다.이것은 단순 물량공세로 될일은 아니고,어떤 감시조직망이 뒷받침된 현상으로 보는것이 옳다는것이다.

    어쨌든 한국의 온라인 상황은 개념도 덜떨어진 인권개념이 판을쳐 그 틈을 타서 짱깨들이 심각하게 기생하게 되어 쉬운 회복은 어려운 수준으로 보인다. 다만 어렵다고 이대로 포기하고 물러서면 그것이야 말로 짱깨들이 바라는 일이라고 생각되고,대책없이 유행처럼 번지는 무뇌 좌빨이념에 대해 젊은이들이 한번쯤 생각해볼 계기가 된다면 그것도 나름 가치 있는것이라본다.다만 그런 성찰의 기회조차도 없이 나라가 잠식되어 돌이킬수 없게 되는 상황만 모면하길 바랄뿐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