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7 10:42
    2012. 10. 31. 22:54 진실의 칼/反다문화
    본 필자 지론중 하나는 공동체 생활을 영위하려면 일정수준의 격은 필수라는 점이다.물론 아주 긴밀한 사이의 가족..가령 부모님이 치매에 걸려 격이 떨어진다면야 어느정도 힘들더라도 감수해야할 의무가 있겠으나,이건 천륜에 가까운 긴밀한 끈이 있으니깐 해당사항 있는것이지,미친 조선족 씹벌레 같은 개쓰레기들이 일정 수준 격도 갖추지 못했는데 그들을 끌어안을 필욘 없다는것이다.막말로 개를 키우는 입장이라 하더라도 그 키우는 개가 시도때도 없이 아무곳에 똥싸지르고 다니고 똥처먹고, 그 똥처먹은 아가리로 주인손등 핥고 염병하면 그 개가 마음에 들더라도 같이 사는건 곤란한건 인지 상정이지 않는가? 그렇기에 개도 어느정도 격을 갖추기위해 훈련을 하기도 하는데, 문제의 조선족과 씹짱깨는 격도 떨어질뿐더러 키우는 개만큼 살갑지도 않다는게 문제고 이 씹새끼들은 훈련도 안된다는점에서 최악의 난점을 보인다는것이다.고로 이 씹짱깨 개새끼들을 다문화 정책이라는 미명하에 감수하라는건 국가적 차원의 일방적 강압이자 지랄염병에 불과하다.이유인즉 이 개새끼들은 도저히 같이 지낼수 없을정도로 격이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다문화 정책 우짜고 지랄 염병하며 추진하려면 정치인들 스스로들이나 가리봉동에서 텐트좀 치고 살아볼것이지 왜 지들은 세금으로 등따시고 기름진 좋은거 처먹으며 국민들보곤 지들의 결정을 일방적으로 뒤따르라 지랄 염병하는지 그것부터 존나게 괘씸하다.다문화 우짜고 지랄 염병할때마다 드는 본 필자 생각은, 다문화 정책을 주관하는 여성부 주요 멤버들 딸내미 잡아다 가리봉동에 떤져두고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심정도 들 정도다.

    이렇듯 같이 살기 어려운 씹짱깨 개새끼들은 정말 여러가지 면에서 곤욕스러운 존재이다.사기,살인,강간,내장탈취,폭력 이 개새끼들이 저지르는 범죄가 많은지 알고 있는 범죄가 많은지 분간안될 수준이고,더 문제는 이 씨발놈들은 범죄도 범죄지만 격이 떨어져서 도무지같이 살수가 없다는점이 문제인데,이 씹짱깨 개새끼들의 상종못할 격을 보여주는 부분이 바로 '인분'이다.

    물론,어느 나라의 경우는 이 똥에 대해 문화적으로 관대해서 똥의 더러움을 몰라서 저지랄할수도 있다 한다지만,문제는 이 씹짱깨 개새끼 쓰레기들은 똥의 더러움을 어느정도는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다.그리고 그같은 점의 근거는 아래에 어느정도 담겨져 있다.


    <딸에게 인분처먹인 미친 씹짱깨 새끼>


    기사만 보면 그냥 손가락으로 찍어서 처먹인게 아닌가 싶은데 흐릿하게 나온 사진을 보니 무슨 덩어리채 꾸역꾸역 처먹인것임에 틀림 없어 보인다.그리고 저같은 짓이 중국에서 비난받는것을 보니 중국놈들도 똥을 더럽게 여기는 인간의 보편심리는 분명 지니고 있는것같다.그런데 웃긴건 똥을 더러워하는 보편심리는 있음에도 하는 행동꼬라지는 똥의 더러움을 전혀 모르는것과도 같기에 문제.

    그렇기에 이 중국 개 십팔놈들이 똥을 더럽게 여기는 심리를 지녔음에도 똥가지고 어떤 개지랄들을 치는지 하나하나씩 살펴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모르긴 해도 필자 블로그에서 가장 더럽고 구역질나는 게시물이 될것이다.


    1.기생충알 김치
    몇년전 한국에서 있었던 사건이다.중국의 김치를 존나게 수입해왔는데 니미 무슨 중국김치에서 기생충 알이 발견되어서 나라가 잠시 발칵 뒤집힌적이 있었다.가물가물한 이를 위해 기사부터 소개하겠다.


    <똥을 거름으로 쓰는건 불쾌하긴 하나 그래도 익스큐즈 수준은 된다>


    일단 기생충 김치의 특수성을 이해하려면 한국의 식당김치는 매우 애매한 지위라는것부터 알아야만 하는데, 김치 그 자체의 위상은 메인요리급 위상은 절대 못되고 짜장면집 단무지,피자가게 피클정도의 위상이라는걸 알아야 한다. 허나 그 위상에 반해 제작에 들어가는 노력은 왠만한 메인음식 못지 않은 특이한 음식이 김치다.단무지,피클은 위상만큼 만들기도 쉽다지만 김치는 또 만드는데 그와 비교도 안되는 정성이 필요하다는것이다.그렇기에 메인음식은 절대 아니면서 메인음식급 노력이 들어가야하는 존나게 계륵같은 반찬이다보니 나오게된게 중국김치의 대량유입이다.

    고로 중국김치의 위생상태는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다 할수 있다해도 과언은 아니다.애초에 식당에서 계륵같은 지위인게 김치인데 마침 저가로 단가 맞춰주는게 중국산 김치이니 이 어찌 요식업자들에게 무너진 하늘속의 솟아난 구멍이지 않겠는가?

    허나 싼게 비지떡이듯 아니나 다를까 이 중국산 김치는 인분으로 키운 김치들인지라 저기서 기생충알들이 포착되었다는것에 문제가 있다. 이같은 점이 시사하는바는 건강도 건강이지만 짱깨 똥꾸멍에서 튀어나온 배설물로 키운 김치를 처먹어야 하는건 사실 자존심도 연관있는 문제다.누군가에게 모욕을 주고자 똥구멍이나 빨아라라는 말도 있는데 이건 무슨 중국새끼들 똥구멍을 간접빨고 있는 꼴아닌가.

    그렇다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정부차원에서 이를 철저히 시정시켜야 할 문제일터인데,이 언론과 정부의 병신같은 꼬라지는 한국김치도 기생충알 나왔다,저 기생충알은 건강에 해롭지 않다등등 별 개같은 소리만 쳐하다 결국 유야무야 넘어가버린게 그 병신같은 진실이다.오늘날 농심라면 좃도 아닌 벤조피렌가지고 씹짱깨가 태클거는것과 비교하면 재미있다는것을 알수 있을것이다.사실 농작물 인분 비료는 충격적인 수준은 아니고, 이해대상이긴 하나,이것을 시정하거나 전량 반품시키지 않고 유야무야 넘겼다는건 문제가 크니 그같은 사실에 초점두어 파악하길 권한다.


    2.인분오염이 의심되는 중국산 냉동딸기

    얼마전 최근 독일에서 중국산 딸기를 처먹고 역대 최다 수준의 식중독 사건이 발생했는데 식중독 걸린 인원수는 무려 1만1000이라 한다.기사 첨부하니 참고 바란다.


    <도대체 딸기에 뭔 개지랄을 했기에 식중독이 1만1천명?>


    하도 이 개새끼들이 인분가지고 지랄 염병하니깐 인분에서나 검출되는 노로바이러스가 원인인가 생각되서 조사했다는데 그것은 아니라고 한다.그런데 이같은 기사의 출처가 한국의 언론인걸 감안하면 노로바이러스가 원인인데 언론이 세탁해줬을 가능성도 있고,아니면 노로바이러스는 아닌데 인분에서나 발견되는 어떤 다른 바이러스로 일어난 일일 가능성도 있다.모르긴 해도 딸기가 저지랄인걸 보니 뭔가 독약같은걸 쳤던가 똥에서 지랄났을 가능성이 높다본다. 다만 똥은 가격이 들지 않고 독약같은 약은 가격이 필요하므로,증거는 없으나 씹짱깨 개새끼들이 인분가지고 지랄해서 일어난 일임에 틀림없다 본다.


    3.인분 취두부

    농작물에 인분으로 지랄하는것까진 그래도 용납가능한데, 여기부턴 용납해주기 어렵다.이 십쌔끼들은 지들 트레이드 마크격인 전통음식도 똥가지고 장난질 치는 씹새끼들이다.


    <인분도 인분이지만 살충제는 도대체 왜?>


    저 취두부는 썩은두부로 널리 알려진 중국의 대표 발효식품인데 이 썩은내를 보다 썩은내 답게 하기위해 저지랄친건지 여하튼 그냥 두부 썩은거 쓰는것도 아까워서 똥을 섞어파는 개 씹새끼들이 저 개새끼들이다.아래는 다 인분으로 제조한 썩은 두부라고 하는데,중국가선 저거 입도 대지 말길 권장한다.물론 중국같은 더러운땅은 왠만하면 가지도 않는게 더 나은 선택임은 두말할 필요도 없으니 참고 바라겠다.


    <똥물로 인분두부 쳐 만드는 장면>


    <완성된 인분두부>


    할말을 잃게 만드는 개씹새끼들이다.


    4.똥식용유

    똥식용유는 메이드인 차이나 식품중 비교적 유명한 제품이나 몇번이나 반복하거나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 대상이니 모르던 사람은 이참에 확실히 알아두길 권장한다.


    <뭘 상상해도 항상 뛰어넘는 씹짱깨 버러지 새끼들>


    그런데 정말 문제는 저게 어쩌다 한번 있는일이어도 엽기적인 수준의 사건인데,저 똥식용유가 하수 식용유와 함께 총 식용유 사용량의 1/4을 차지한다는 점유율이 더 문제다. 이 다문화 정책 추세대로라면 한국에 저 똥식용유가 들어올 날도 이제 머지 않았다.


    <전체 똥식용유가 문제인게 아니고 일부인 1/4이 똥식용유라 상관들 없으시나?>



    5.똥물에 불과했던 회충알 드링크
    워낙 미개한 씹짱깨 미친 새끼들이다보니 이 새끼들은 다이어트도 무슨 회충알을 처먹어서 쳐하겠다는 정신이 혼미해지는 방식을 강구하기도 한다.그리고 그 다이어트용 회충알 드링크라는 음료가 병당 2만원에 팔렸다고 하는데 문제는 그마저도 짝퉁이라는것.


    <니미 십펄 회충알 음료도 엽긴데 그마저도 짝퉁이고,그마저도 그냥 똥물>


    회충알 음료를 만들어내는 미친놈들도 웃기고,그걸 처먹는 다는 새끼도 웃기고, 저걸 또 똥물로 만든다는것도 존나게 웃길 노릇이다.짝퉁으로 만드려면 그냥 사이다나 넣고 말아도 되는데 왜 하필 기생충 알도 없는 똥물인지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그저 저 똥물이 개나 돼지 똥물이 아닌 인간의 똥물이길 바라나 중국인새끼들이 이미 개와 동급이라 딱히 유효성있는 바램은 아닌것 같다는게 필자 진단이다.


    6.최근 통영굴의 인분에 의한 오염

    멀쩡히 미국에 잘 팔리던 통영굴이 갑자기 미국에 의해 수출중단 판정을 받았는데,굴에서 니미 인분에 의한 노로바이러스가 검출된게 그 원인이랜다.그래서 굴양식장에 화장실설치를 의무화하겠다고 한다.


    <정부는 양식업자가 양식장에 똥싸서 일어난 일로 보고 있다>


    그런데 한국인이 무슨 씹짱깨도 아니고 자기양식장에 똥싸는 미친 양식장 주인은 없다고 단정해도 된다. 주인이고 나발이고 남의 양식장에다 똥싸는 경우도 상상하기 어렵고,납득할수 있는 유일한 경우는 오로지 어부들이 배에서 싸는 경우다.이경우라면 그냥 바다에 흘려버리는게 일반적 현상이기 때문에 그렇다.그런데 마침 통영도 씹짱깨 불법어선으로 골머리 앓기 시작한 지역이지 않는가?


    <통영까지 잠식한 씹짱깨 불법어선>


    십수년간 멀쩡하다 갑자기 똥물이 양식장까지 흘러들어갔다는건 근 십수년에 비해 많은 똥이 바다에 쳐 들어왔으니깐 일어나는 일이라 결론가능하고,이런 정황들을 봤을땐 청정바다 통영의 굴이 인분으로 오염된 원인은 씹짱깨 소행이라 짐작되고 있다.명확한 근거는 없지만 이 씨발놈들은 그러고도 남음에 유의해야 한다.


    7.돼지똥으로 키워 논란을 일으킨 틸라피아

    이 씹새끼들은 하다하다 이젠 인분이 아니라 돼지똥으로도 물고기를 양식하는 경지에 이르렀다.


    <이 개 십팔새끼들은 똥가지고 온갖 지랄 염병을 다 한다>


    이게 육지생물과 물에 사는 생물은 차이를 둬야 하는데,설사 개가 똥을 처먹으면 이건 주둥이로 날름거려 처먹으므로,똥을 주식으로 삼는 똥개라 해도 똥개정도는 보신탕으로 잘 처먹을수 있다. 똥을 처먹는 똥개라 한들 주둥이와 내장만 주의하면 개고기 처먹으려다 똥까지 쳐 먹는 불상사는 피할수 있으니 그런것이다.

    그런데 이게 물에 살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물에 똥을 타면 똥따로 물따로 분리된채로 있는게 아니라 물도 똥물이 되어버려 물자체가 옅은 똥으로 희석되기 때문에 그렇다.그렇기에 물에 키우는놈에게 똥을 처먹이는건 이건 식용을 포기하지 않으면 해선 안되는 일이다.거기다 틸라피아라는 물고기는 미국에서 가장 소비가 많은 물고기라는 점을 고려했을때 미국에 감정이 좋지 않은 씹짱깨가 고의로 테러하느라 저지랄일 가능성도 무시는 못하며,틸라피아는 위에 소개된 기사대로 '중국산 조기'가 아니라 '역돔'이라는 이름으로 도미초밥위에 올려 사용되는 고기임을 유의해야 할것이다.한마디로 한국도 중국산 틸리피아에 개피보고 있는 국가일 가능성이 높다는것이다.


    8.양어장 자체가 인분이 먹이인 중국
    틸라피아는 돼지똥으로 키웠다는데 다른 물고기라고 사정이 완전 다른것은 아니다.돼지똥은 아니지만 인분이 물고기 밥이라 전해진다.이런 좃같은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 씨발놈들아 똥은 재발 활용하지 말고 버려라 좀 개새끼들아>


    이걸 뭐 지들끼리 처먹고 디지고 그지랄떨면 문제가 없는데,문제는 중국에서 양식된 물고기가 한국의 횟감으로 존나게 수입되고 있다는 점이다. 중국에서 들여오는 물고기는 다음과 같다 전해진다.


    <중국에서 수입되는게 연간 3만톤이 넘는다>


    생선회는 처먹을게 없는 수준이고,특히 강도다리의 경우가 중국산에 의존하는 비율이 다른 어종보다 높다하니 유의바란다. 불행중 다행인점 하나는 가장 대중적인 고기인 광어는 대부분 국내산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중국에 핵떨어트리고 거래 끊기 전까진 광어만 먹는게 바람직한듯하다.씹짱깨들은 이렇듯 인분을 물고기 밥으로 여기는 시발놈들이니 통영굴이 왜 인분으로 오염되었는지는 안봐도 뻔한 비디오가 된다.


    9.휴지를 잘 안쓰는듯한 씹짱깨

    이 시발놈들은 보다시피 똥을 재활용 하지 못해 환장병난 미친개새끼들이다.비료야 그나마 이해된다지만, 뭔 씨벌 양어장에도 똥이고,다이어트약도 똥이고,두부도 똥이고,식용유도 똥이고,그야말로 격떨어지는 니미 십팔새끼들이 이 새끼들이다.그런데 가만 보니 이 씹새끼들은 똥싸고 휴지로 잘 안닦는것 같지 않는가?


    <전철에서 똥싸고 있는 씹짱깨 유충.똥은 이미 몇개 쌌다>


    그런데 가만 보면 위에 싹수 노란 씹짱깨 애새끼는 휴지도 준비안하고 똥을싸고 쳐 앉아있다. 물론 이에 대해선 애라서 가능하다 할법하나 이게 애들만의 문제는 아닌것 같다는게 문제다.


    <휴지들고 있는듯한 모습이 없다>


    <수영장에서 똥싼년인데 휴지도 없다.다른년도 마찬가지>


    거기다 문제는 이새끼들은 애초 화장실 구조 자체가 휴지매달려 있긴 거시기한 구조고, 세계에서 제일 드러운 새끼들이 화장실에 휴지 없을경우를 대비해 휴지들고 다닐것 같진 않은것에 문제는 커진다.그렇다면 남는 방식은 그냥 싸고 끊는것밖에 없지 않는가?


    <애초 똥수깐이 휴지가 있긴 힘든 구조>


    <화장실만 분석해도 이씹새끼들은 분명히 인간과 다르다>


    거기다 글 초반에 짚고 넘어갔던 똥 식용유도 휴지를 많이 쓰면 작업이 어렵다는점에서 이 씹새끼들이 똥싸고 밑도 안딱는 새끼들일 가능성을 한층 높여준다. 보통 똥을 모으면 똥반 휴지반인데 이 씹새끼들 똥통은 어찌하여 똥만 모여있는지 그것도 웃기다면 웃긴점이다.


    <휴지를 잘 안쓰니깐 가능해보이는 똥식용유>


    또한 화장실 자체가 똥을 두려워하지 않는듯한 화장실의 모습이고,휴지가 걸려있기도 어려운 구조고, 휴지를 달고 다닐 씹새끼들도 아니다.아마 대다수 씹짱깨들은 똥싸고 밑도 안딱는 개새끼들임에 틀림없다 생각한다.


    <저런곳에서 싸는것 자체도 신기한데 저새끼는 휴지도 없다>


    <이빨도 안닦는 새끼들이 똥은 잘 닦을것 같지도 않다>


    이 씨발놈들은 상당수 똥싸고 밑을 안딱을 개새끼들임에 틀림없다 생각한다.


    10.더러운 후장관리로 인해 나오는 불결함
    이새끼들이 지들끼리 똥을 안닦고 지들끼리만 지랄하면 문제 없겠는데 문제는 이런 개 십팔놈들이 한국에 넘어와 식당서빙을하고,또 음식과 관련된 물품을 쳐 만드니깐 문제다.아래는 필자블로그에 자주오신 분이 해주신 제보다.


    <음식 서빙 하는년이 보지 긁고 후장 긁고 난리 부르스라 한다>


    이건 개인의 문제라고도 볼수 있는데 문제는 이런 비슷한 일이 이미 자주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같은 사실은 아래에서 뒷받침 된다.


    <이 내용도 앞서 들어온 제보내용과 비슷하다>



    즉,똥처리가 부실한 씹짱깨들은 수시로 똥구멍을 쳐 긁어가며 후장에서 나온 기생충알이며 병균이며 니미 십팔것들을 존나게 전파하고 있다는 사실이다.불결한 씹새끼들의 필연적인 불결한 생활습관이다.


    11.이 모든것들로 인한 여파..한국에 재창궐한 A형간염

    보다시피 이 씹짱깨들은 똥과 존나게 친숙한 개 씹새끼들이고,맘같아선 이 십팔놈들의 인분과 함께 핵으로 싸그리 증발시켜버리고 싶은 개새끼들이나 현실적인 문제로 지금 이 개새끼들과는 교역도 활발하고 이 똥인지 인간인지 구분안되는 개 씨발놈들은 한국으로 건너와서 대량 식당 서빙질 중이다.그래서인지 갑자기 한국에는 A형간염이 존나게 창궐한다고 하는데,이 A형간염은 바로 인분으로 전염되는것을 유의해야만 한다.


    <대변을 통해 전염되는 A형 간염>


    <국내에서 사라졌던 A형간염이 갑자기 폭증>


    <그래프로 보면 더욱 명확하다>


    이건 큰 문제다.아픈것도 아픈것이지만 이 더럽기 짝이 없는 짱깨들의 똥을 한국인이 아주 미세하게 나눠 처먹어 돌고 있는게 바로 A형간염이기 때문이다.결국 격이 떨어지는 개 씹새끼들을 내 쫓긴 커녕 무리하게 감싸주다 보니 찾아오게 된건 똥을 처먹어 전염되는 전형적인 후진국 병 A형간염의 부활이고, 이건 사실 건강문제도 건강문제지만 자존심문제가 되어야 옳다 본다.왜 국가의 주인 한국인이 밑을 딱는지도 의심스러운 씹짱깨들과 놀아나 이 개새끼들 똥으로 전파되는 전염병 따위에나 시달려야 하는가?

    매우 불쾌한 현실이고,이같은 사실은 조선족을 늘리긴 커녕 이미 있는 조선족을 상당수 줄여야 하는 수많은 명분중 아주 작은 명분에 지나지 않을뿐이다.인간은 똥과 친하지 않다는 최소한의 격을 위해서라도 다문화를 중지하고 조선족을 내 쫓아야 한다.이상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