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1-26 06:48
    2012. 6. 19. 23:30 스포츠/헬스
    호랑이 빠구리뜨고 담배한대피며 휴식취하던 옛시절엔 지금과 달라 뱃살은 부와 풍요로움의 상징이며,인품이라 염병하기도 했고,어느정도의 넉넉한 뱃살은 미관상으로도 보기좋다는 소릴 듣기 쉬운시절이었다.지금이야 배때지에 왕짜있으면 개나소나 씹이나 몸짱인줄알고 싸이월드에 조낸 사진 쳐올리며 자랑질하는 시키들 천지이나 쩍쩍갈라진 가뭄의 논바닥같은 배때지는 예전엔 그닥 보기 좋은 모습으로 인정받지 못했다는것이다.과거엔 영양이 부족해서 푸짐한 뱃살이 부러움의 대상이었으나 영양과잉의 현대시대엔 부러움의 대상은 커녕,게으름,나태함,자기관리부족등으로 비판의 대상으로 되고 있고,여름만 되면 다이어트 한답시고 꼴깝떠는 시키들 천지이나 성공하는 시키들은 벨루 없는 지경이다.


    그러다보니 찾는게 다이어트 비법이다.무신 살뺄려는 시키가 마음껏 처먹고 살빼는법,운동안하고 편하게 살빼는법등을 알아내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조낸 열올리고,또 넷상엔 편하게 살빼는법이라던가 운동안하고 살빼는법 따위가 돌아다니기 십상인데,결론부터 말하면 편하게 살빼는법 따윈없고,실컷 처먹고 살빼는법도 없으며,이딴 방법을 찾는다는것 자체가 자지 안꼴리고 좃물싸는법이나 보지 안벌리고 빠구리뜨는법을 연구하는 것과 마찬가지급의 개삽질이라는것이다.매사에 편하게만 살려고 해서 몸뚱아리에 비계덩어리 덕지덕지 쳐붙혀서 배꼽에다 자지삼입까지 가능한것이거늘,거기서 편하게 살빼는 법이나 찾고자하는것 자체가 형용모순이라는것이다.물론 실컷 처먹고 살빼는방법은 있긴하나 선호도가 워낙 낮아 이용실례는 거의 없는방법 하나있긴 있다.그 방법은 바로 폐암에 걸려버리는 것이고,디져서 문제지 효과만큼은 어떤방법보다도 탁월하다.


    그렇기에 다이어트 비법이라 함은 무신 편하게 빼는법,실컷 처먹고 빼는법 따위의 방법을 말하고자 하는게 아니다.확실히 살뺄수 있는법이 비법이고,다이어트는 따로 비법이 있는게 아니라 방법밖에 없고,가장 확실한 방법이 비법이 될수밖에없다.너무나도 당연한 말이지만 고로 다이어트 비법이자 방법은 운동과 덜처먹기밖에 없다.무신 대일밴드 다어이트,요가 이딴건 그닥 효과 없다.아는한도내에서 확실히 다이어트할수 있는 방법을 기술하려 하니,겨울기간중 몸관리를 시도할 사람들에게 하나의 참고서가 되길 바랄뿐이다.

     


    추천 다이어트

    1.빠구리
    빠구리만큼 효과 좋고 재미있게 살빼는 방법도 없다.빠구리도 깔짝깔짝해봤자 살은 안빠지고 불알터져라 존나게 빡쎄게 매일 해줘야 효과가 있다.권장시간은 대략 하루에 2~3시간.손목만 움직이는 딸딸이의 경우는 벨로 효과가 없기에,파트너가 없는 남성은 소파에 콘돔끼워놓고 존나게 좃질하면 대체효과를 얻을수도 있으나 남에게 적발되면 정신적 데미지가 크게 예상됨으로 보안에 신경써야 하는 단점은 있다.여성의 경우는 대걸레자루,벽걸이 딜도등을 추천.


    장점:별다른 비용없이 다른 방법보다 재미있게 살뺄수 있는 장점이 있음.
    단점:여성의 경우 재수없어 임신이라도 하면 살빼려다 애기라는 남의 살까지 덧붙힐수 있다.이방법을 사용했을시 다크서클은 필수적으로 따라오며,조루남성의 경우 효과가 전혀 없을수도 있다.자신의 정력과 파트너의 정력이 동시에 보장되어야 실행할수 있는 어려움이 있으며,정력키운답시고 보약에 웅담같은거 처먹다간 되려 더 붙힐수도 있고,비용도 많이 든다.지나치게 몰입하면 복상사도 가능하니 주의요망.


    ※여성의 경우 빠구리로 살빼려는데 파트너 없을시 쪽지로 문의하면 필자가 친절하게 아무런 사심없이 파트너역할해줄 의향있음.요요현상시 as보장.단,남성이 살빼고자 빠구리뜬답시고 필자에게 쪽지를 보낸다면 불알이 통채로 뜯겨져 식도를 타고 넘어가는 경험을 하게 될것임을 경고함.


    2.헬쓰장 싸이클
    보통 런닝머신을 권장하나,필자의 경우는 런닝머신보단 싸이클이 보다 효과적이었던것으로 기억한다.싸이클이던 런닝머신이던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권장시간은 대략 1시간.야외에서 타는 자전거는 별다른 효과없으므로,싸이클로 살뺄라문 헬스장 등록은 필수다.


    장점:꾸준히만 해준다면 목표는 분명히 달성 가능.
    단점:보지가 늘어져서 자전거 안장을 집어삼키는 여성은 불가능.남성의 경우 회음부가 압박받아 장시간 타면 자지에 쥐가나는 이채로운 경험을 할수 있다.오르가즘과 비슷하면서도 야리꾸리하게 차이나는 이 특이한 자지저림은 중독성도 다소 있음.


    3.런닝머신
    런닝머신 사용할라구 헬쓰장 등록하는 경우가 몹시 빈번하나,그럴려면 헬쓰장 등록까진 벨필요 없다.멈춰진 런닝머신에서 다람쥐챗바퀴 도는것보단 코스잡아서 속보코스를 정해 꾸준히 해주는것이 정신건강상 훨씬 이롭고 덜지루하다.권장시간은 1시간.장마기간이라던가 혹한기가 아니라면 야외에서 빠른걸음으로 1시간동안 왕복할수 있는 거리를 정하고 왔다갔다 하는걸 추천.구태여 존나게 뛸필요까진 없고 빠른걸음 추천함.


    장점:꾸준히만 해준다면 목표는 분명히 달성 가능.
    단점:헬쓰장 런닝머신은 지루하고,야외에서 일정한 코스를 일정한 시간에 들락날락하면 정신병자취급받을수도 있는 단점존재.


    4.에어로빅
    에어로빅도 분명히 효과있는 방법이나 춤추다 아줌마들끼리 바람나서 나이트들락날락거리다 좃된몸으로 회귀하는 경우도 많다.남자의 경우 불알에 전해지는 쫄바지순수압박과 타인의 시선이라는 두가지 압박을 견뎌내야 하는 시련이 존재.싸이클이나 런닝머신등과 달리 에어로빅은 추가비용필요.뛰는것보단 굳이 뱃살덜렁이며 춤을 춰야만 성이 풀린다는 유형이 아니면 추가비용을 요하는 에이로빅보단 싸이클이나 런닝머신 추천함.


    5.줄넘기
    많이만 할수 있으면 효과면에선 줄넘기는 최고다.그런데 많이 못해서 벨다른 효과도 없고,줄넘기 많이 할수 있을 정도면 이미 빼야할 살도 그닥 없는 경우가허다함.실질적으로 좃돼지가 효과볼라면 줄넘기를 많이,오래 할수 있는 특별한 엘리트 돼지만 효과볼수 있는 특이한 방법이니,일반 좃돼지들은 닥치고 싸이클이나 런닝머신 추천한다.


    6.기타
    탁구,등산등등.그러나 등산은 실질적으로 매일하기 어렵고,탁구장도 찾기 힘든여건이다.

     


    비추천 다이어트

    1.수영
    수영장에 갈라고 살빼는 경우는 있어도 수영으로 살빼는 경우는 드물다.유지할라고 가는곳이 수영장이지 막장 몸뚱아리 개조할라고 수영장가는건 그닥 효과없다.개나소나 짐승돼지나 수영하는거보고 평생 몸안놀려본 좃돼지들도 막 수영할수 있다고 착각하는데,수영도 엄연히 기술이고,수영으로 살뺄수 있을정도면 이미 살이 안쪄있는 경우가 많다.괜히 살뺀답시고 수영장에서 목욕하며 수심만 올려 호빗들 목숨을 위협하지 말고,길거리에서 뜀박질 추천한다.


    2.요가
    순진한 좃돼지들을 속이는 1등공신.요가로 살뺄수 있으면,어짜피 살빠질넘이 요가한것에 불과하다.광고에 속지 말고 다이어트 광고한답시고 요가광고하는 시키들한텐 준비된 가운데 손가락으로 당당히 의사표현할 필요성이 있다.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오랄해줄 사람이 없어 셀프사카시가 목적이라면 배워보는것도 나쁘진 않다.


    3.사우나
    권투선수들이 체중줄일라고 사우나에 쳐박혀있는거 보고 살뺄려고 이지랄하는 새키들 있던데,몸무게와 체지방은 다르다는걸 반드시 알아야만 한다.싸우나에서 빠지는건 기름이 아니라 물이고,물빼려면 자지를 쥐어짜 오줌이나 싸는게 낫다.지방을 빼야할 자기자신을 계체량 통과하는 권투선수로 오해하는건 병신짓이다.


    4.고무줄,대일밴드 다이어트
    이딴거 효과없다.조까지 말고 뛰어라.


    5.황제다이어트,뻥튀기 다이어트
    하루죙일 뻥튀기만 처먹고 개길수 있으면 효과는 있을수도 있으나 뻥튀기만 처먹고 버틸수 있었으면 애초에 살이 찌지조차 않을거란걸 명심하라.황제다이어트도 운동과 병행하면 효과는 있으나 삼겹살,갈비 이딴거 처먹으면 효과는 당연없다.밥도 안먹고 소스,소금없이 닭가슴살만 처먹을수 있으면 운동과 병행해서 해주는것이 좋으나,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런거 할수 있었으면 애초부터 살이 안찐다.

     


    추천 다이어트 보조제품
    다이어트에도 응당 보조제품이 있기 마련.좃돼지들이 좃도 모른다는것을 이용해 순진한 좃돼지들 돈뜯어먹을라고 한달에 몇십키로라느니 효과를 과장해서 현혹하는 경우가 허다하다.가장 검증된 보조제품만 추천한다.


    1.블랙커피
    블랙커피가 안맞으면 설탕은 조금 넣어서 먹어도 된다.운동 30분전 추천.물론 어느정도 도와줄뿐이지 이거처먹는다고 살이 막 몸밖으로 도망가거나 그딴건 없다.녹차던,커피던 둘중 하나는 섭취하는게 좋음.


    2.L-카르니틴
    아미노산 일종으로 다이어트에도 다소 효과있음.건강에도 오히려 도움을 주어,다이어트 목적아니더라도 먹어주면 좋다.심장건강에 매우유익하다.mass119에서 저가로 판매.cut2라는 제품도 L-카르니틴중심의 다이어트 보조제품이니 어느것을 선택할지는 살뺄놈 맴이다.


    3.7-keto
    부작용이 없다고 광고하긴 하는데,아직 그렇게 검증된 물질은 아니다.안정성은 몰라도 다이어트 효과는 상당히 탁월하다.1,2번은 필수인것과 달리 3번은 선택사항.

     


    비추천 다이어트 보조제품

    1.CLA
    이거 별로 효과도 없고,해외에선 이미 오래전부터 싸게 판매하고 있었는데,유독 국내에선 이제 막 개발되어 c회사와 k회사가 존나게 말도 안되는 고가로 판매중.


    2.리포6
    다이어트 제품으로 존나게 유명한 제품.유명한 만큼 효과는 분명히 최고다.남성의 경우 별다른 노력없이도 이것만 처먹어도 한달 3kg감량은 쉽게 가능.운동시엔 한달 5kg이상 감량도 가능.단 부작용이 심해 심장쪽에 무리를 줄수 있다.지금은 통관이 금지되어 구할수 없으나 몇년전 대량으로 미리 구입해둔 업자들이 꼬드겨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필요성있다.이거 쓸바엔 효과점 덜해도 7-keto를 권장한다.

     

    대략적으로 스케쥴을 해주면 아침나절 조깅 1시간,저녁나절 1시간,운동전엔 커피,L카르니틴,7keto등을 복용해주어 4~6달정도 해주면 원하는 만큼 충분히 뺄수있다.먹는건 아침,점심은 그냥 기름기 잔뜩들어간것만 피해주면 되는정도이고,저녁은 고구마 한개정도로 때워주는것이 좋고,이렇게 해주면 한달에 3~5키로 정도 충분히 감량할수 있다.한달에 3~5키로 뺀다는 소리에 애개 이지랄하며 한달에 10~30키로 빼는 방법에 현혹되기도 하는데,한달에 10키로 빼면 그게 살이 아니라 수분을 빼는 경우가 많다.한달에 순수 10kg의 지방을 감량하려면 한달에 100000kcal를 소비했단 소린데 그럼 하루에 3333키로칼로리를 소비했단 소리다.참고로 자전거를 한시간동안 존나게 빡세게 타야 400~500칼로리 소비 가능한데,마라톤선수가 아닌한엔 하루 3333칼로리 소비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로 한달에 10키로 뺐다면 필시 지방이 아닌 다른게 빠져야 가능하단 소리고,대표적으로 빠져나가는건 물이다.물은 빠져봤자 금방 복원되며,물빼는거야 일주일에도 5키로씩 쉽게 빼곤한다.그런데 그렇게 금방뺄수 있는건 금방 복귀되는게 당연한것이다.


    그렇기에 한달에 3~5키로씩 빼는게 이상적인 다이어트인 이유는 한달에 지방만 순수하게 빼면 3~5키로 빼는게 거의 한계에 가깝기 때문이다.하루에 자전거를 빡세게 타서 500칼로리 정도 소비해준다면,한달이면 15000칼로리고 15000칼로리면 대략 1.5kg의 지방에 해당되는 양이다.한달에 3키로 빼는것도 결코 쉬운건 아니라는것이다.그렇기에 10키로 30키로 뺀놈들은 지방이 아닌 다른걸 빼놓고 지방뺐다고 염병하는 경우가 크고,필수적으로 요요현상에 시달릴수밖에 없다.그런 이유로 다이어트에도 한 6개월 기간을 잡고 한달에 3~4키로씩 6개월간 빼줘야 한다는것이다.좃돼지인 이유자체가 오랜시간의 생활태도와 식습관에서 비롯된것인데 이를 한달만에 모두 해소하려는건 지나친 욕심일수밖에 없고,이를 6개월만에 만회하기위해서도 그만큼 노력이 필요할수밖에 없다.가장 확실한 방법이 비법이고,이사실을 인지하고 다른 사이비방법에 현혹되어 삽질하는일 없길 바랄뿐이다.




    '스포츠 > 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王자와 복근의 차이  (2) 2012.06.19
    나를 스쳐간 프로틴들 후기  (0) 2012.06.19
    부위별 트레이닝 난이도  (1) 2012.06.19
    어깨 넓히는 방법  (0) 2012.06.19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에 대한 병신같은 오해  (4) 2012.06.19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