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5-04 14:57
    2012. 11. 8. 13:13 진실의 칼/反다문화
    어느나라든 마찬가지겠지만 한국엔 여러가지 금지와 금기가 있다.어떤이는 남녀차별을 금기해야한다고 씨부렁 거릴것임에 틀림없고, 어떤이는 지역감정을 금지해야한다고 씨부렁 거릴것임에 틀림없고,정신못차린 소수를 넘는 좃병신 애자새끼들은 인종차별은 해선안된다고 씨부렁거릴것임에 틀림없다.조선족이 지들 내장을 노리는지 가족을 노리는지 그따위것은 아오안이고 인종차별만큼은 안된다고 눈물찔찔흘리며 같은 인종인 조선족을 쉴드치는 미친놈들이 한국새끼들이라는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다. 일본과 씹짱깨는 일단 분류학상으로 한국인과 다른 인종이 아닌데 좃같은 씹중국 차별이 인종차별은 뭔 개같은 소린지 도무지 알길이 없다. 그리고 그같은 병신 무지한 모습들은 아래와 같은 기사작성의 원동력이 되게 된다.


    <이런일이 발생하면 파블로프 개새끼처럼 튀어나오는 인종차별>


    이런류의 기사는 꽤 많다.한국새끼들은 무슨 평등 강박관념은 왜이리 강한지 평등과 차별의 기본개념과 기본아이디어 골격도 모른채 평등,차불운운부터 일단 씨부리기 일수다.이런 병신증상 정신병은 씹짱깨와 조선족 특기인데,씹짱깨와 하도 붙어먹다보니 이 씹짱깨 고유 정신병도 옮아버린것같다. 그런데 이런 씹짱깨 정신병이나 옮아버린 개좃병신새끼들을 위해 이자리에서 단단히 말하는건데 인종차별개념을 제대로 정립하면, 차별받을 이유가 아무것도 없는데 '오로지 인종이 달라서 부당한 차별'을 받을때 해당있는 이야기가 인종차별이다.이말은 차별받을 이유가 이미 있어버리면 그건 인종차별이 아니고,차별받을 이유가 있어서 정당한 차별을 받으면 인종차별이 나올 껀덕지가 없다는것이다.고로 인종차별인지 아닌지 판가름하는 핵심과 관건은 '정당한 이유'와 '부당하지 않은 차별'이 있냐 없냐이므로 이것부터 결정해야 인종차별인지 니미 씹인지 같은 소리가 해당있게 되는건 상식이다.고로, 저런 표지판을 보게되면 종치면 침흘리는 파블로프 개새끼마냥 인종차별 같은 개씹같은 조선족스러운 단골멘트나 뚫린입이라고 쳐 흘려댈게 아니라 식당주인이 매상감소를 초래하면서 까지 저런 표지판을 '왜'남겼느냐 를 따지는것부터가 순서라는것이다. 애초부터 아무런 이유없이 인종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차별받는게 인종차별인데,아무런 이유가 없지 않고 정당한 이유가 있으면 거기서 이미 인종차별 운운할 개소리 여지는 없어지지 않는가? 그리고 저런 매상감소를 불러일으키는 행위를 주인이 스스로하는데는 분명히 이유가 있어서일것이라는 쉬운 추측 가능하고,아닌게 아니라 저런 행위를 한 이유는 누구나도 이해할만한 상황이라는것이 그 내막의 진실이다.


    <이정도 명분이면 충분히 정당하다.씹짱깨는 저렇게 당해도 싸다>


    고기부페를 열었더니 고기를 훔쳐가고 욕질을 하고,외부에서 술을 가져오고,이지랄 하면 상종 당연히 못한다. 기본적 통제는 되고, 수준이 맞아야 놀수 있고 상종할수 있는것이지 저런거 감수하고 장사할 미친개새끼는 없다봐도 과언이 아니다. 고로 저같은 처분은 인종차별이 아니라 당연히 합리적 차별이고,이것으로 얻을수 있는 교훈은 딱 일면적인 상황만 보고 판단할게 아니라 이유와 원인을 따지고 들어가야 옳바른 판단이 될수 있다는것이다.원인과 이유를 따지지 않고 눈에 보이는 장면만 보고 파악하면 아래의 상황도 인종차별의 상황으로 만들어버릴수 있게 된다.


    <감옥에 갇혀있는 한니발 렉터박사.조선족이 보기엔 이것도 백인에 대한 인종차별?>


    이것도 이유,인과 따지지 않고 딱 저장면만 두고 파악하면 개 씨부럴 백인이라 남들 다 멀쩡히 돌아다니는데 인종차별당해 감금되어있다고 씨부릴수 있는꼬라지다. 그런데 병신이더라도 이미 다 알겠지만 저게 어디 백인이라 인종차별당한것인가? 그 염병할 인종차별과 무관히 사람잡아처먹고 무고한 사람 해치니깐 감금당한꼴이지 저걸 한니발 렉터가 인종차별당한것이라고 씨부리면 미친새끼 정신차리라고 귀싸대기나 쳐맞지 않으면 다행이다.그런데 한나빌렉터의 경우도 이럴진데 한국의 조선족 새끼들은 한니발렉터보다 심했으면 심했지 결코 덜하지 않은 개 십팔종자라는것이다.

    필자가 알기로 한니발은 보이스피싱도 안했고 해킹,강간등은 안한것으로 안다.그런데 한국의 조선족 개 시발종자 염병할 새끼들 하는꼴을 보라.장기적출,납치,인신매매,식인,보이스피싱,강간,여론조작,해킹,폭행,전염병전파등 그 죄상을 일일히 거론이 빡쎄 나열이 힘들정도다. 한니발이 커피면 조선족은 티오피 20배는 농축시킨 수준이라는것이다.그런데 겨우 식인밖에 안한 한니발은 감방에서 썩고 있고, 그같은것을 아무도 인종차별이라 하지 않는데 한니발보다 20배는 더 고약한 조선족 개 십팔놈들을 감옥에 보내는것도 아니라 입국금지시키면 그것이 니미 인종차별? 이게 정신이 있는새끼들인가 없는 새끼들인가? 인종차별은 분명 아무이유없이 인종만으로 차별하는게 인종차별인데 조선족은 이미 이유가 장기적출,납치,인신매매,식인,보이스피싱,강간,여론조작,해킹,폭행,전염병전파같이 깔리고 깔린게 씹조선족 아닌가? 그렇기에 이 조선족과 씹짱깨는 어딜가도 아래와 같은 취급을 받아야 하는것이 정상일수밖에 없게 된다.


    <한국의 피씨방에 붙어있던 중국인 출입금지>


    <역사가 증명하는 개와 중국인 출입금지>


    <프랑스에서도 중국인 출입금지>


    <말레이시아 중국인 출입금지>


    이건 이 단편만 보고 인종차별 그따위 개소리로 넘길게 아니라 저런게 도대체 '왜' 붙었을까를 고려해야하는게 정상이고, 저렇게 단편만 보고 판단하는것은 감옥에 갇힌 한니발 렉터를 보고 인종차별당해 감금당한거라고 판단한것과 마찬가지 병신 삽질에 다름아니다.이유를 따져보면 분명히 이유가 나오고,씹짱깨 개 씨발놈들은 합리적인 이유로 배척당하고 차별당하는데,이같은 합리적 대우가 인종차별이라는 해괴한 개소리로 싸잡히고 있는게 현실이라는것이다.

    거기다 중국놈 이 개 십팔종자들은 이 인종차별금기라는 터부를 아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것으로 악명이 높다.아래는 이탈리아에서 일어난 씹짱깨 시위를 무자비하게 조지는 통쾌한 장면인데 혼자보긴 아까운 짜릿한 장면이므로 공공의 이익을 위한 공유차원에서 그 꼬라지를 보이면 다음과 같다.


    <이탈리아에서 시위하다 무자비하게 개쳐맞는 씹짱깨들>


    보기만 해도 가슴한구석이 후련해지는 훌륭한 장면들인데 저 시위를 하게된 내막을 알게되면 후련함보단 황당함이 앞서기 쉽다.저 시위는 이탈리아에서 발생한 씹짱깨 시위인데,씹짱깨년이 불법운송하다 경찰에 걸려 벌금을 쳐맞게되자 씹짱깨들이 이는 인종차별이라며 100마리가 모여 시위하다 저렇게 개두들겨 쳐맞고 반병신되었다는게 그 내막이다. 이런 씹병신들이 지구상에 있다는것 자체가 당혹스럽지 않은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같은 시위진압사진은 인종차별이라는 타이틀로 또다시 포장되어 떠돌기도 하는데 이 씹짱깨 씨발놈들은 정말 대책없는 씹버러지새끼들이다.즉 애초부터 존나 쳐맞을 짓하고,쫓겨날짓만 쳐 하는 씹짱깨 개애자새끼들은 지들의 행동을 고치려 하고 반성하기보단,언제나 그 선량한 사람의 피해방지책을 대책없이 인종차별로 몰아세워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려는 경향이 명백히 있다는것이다.그런데 이게 세계 어디에서도 씨도 안먹히고 있는데 그게 유독 잘통하는 개병신국가가 한개가 있었으니 그게 바로 한국이란 병신국가다.한국의 경찰은 인종차별딱지를 두려워해서 씹짱깨가 시위질하며 자국민을 폭행해도 아래처럼 멀뚱히 쳐다보기만 하는 대인배 국가다.


    <추측컨데 씹짱깨가 맞는 상황이면 경찰이 분명히 말렸을거라 생각된다>


    <한국에서 시위하는 씹짱깨들 모습.중국 하나만 있다??>


    보기만 해도 황당한 모습인데 웃긴건 이 비슷한 현상은 한국에서 굉장히 오래된 현상이고,꼭 경찰뿐만이 아니라 언론,정부 합작해서 중국 감싸기와 굽신모드는 하루이틀 일이 아니라는것이다.2000년대에는 중국과 한국 개축구 원정관객이 중국에서 단체로 폭행당했는데 이를 보고 황당한 일본기자가 보도했음에도 한국이 이를 은폐한 개웃긴일도 있었으니 참고 바라겠다.아래는 그 관련 자료들이다.


    <명불허전 씹짱깨.중국같은 더러운땅에 간것 자체가 죄라면 죄다.작성자는 일본인>


    <폭로된 사건을 괴문서로 치부하여 물타기질 하는 조선일보와 한국정부.지금과 똑같다>


    이런 등신같고도 황당한일이 일어나는것은 여러가지 이유와 원인이 있겠지만,한국씹새끼들 사고 근저는 인종차별에 대한 강한 금기가 형성되어있고,이를 이용하는 씹짱깨에게 농락당하는 씹언론은 인종차별 자기검열에 들어가서 씹중국의 만행엔 찍소리도 못하는 병신같은 관행이 자리잡게 되었다 본다.그런데 이런 판단에도 또 한가지 웃긴점은 있는데, 그지랄이라면 일본까는것에도 인종차별 운운으로 금기시 되어야 옳을텐데 이건 또 일본까는건 인종차별에 구애없이 지랄하면서 유독 중국까면 이건 인종차별이란 잣대를 갖다 붙일수 있는지 이것도 미스테리라면 미스테리다. 대가리가 정상인 새끼라면 아래의 사고과정을 거쳐야 정상이지 않는가?

    1.인종차별은 아무런 이유없이 오로지 인종이 다르다는 이유로 차별할때 형성시킬수 있는 관념인데 이유있는 차별을 인종차별이라 하는건 맞지 않는것 아니냐?
    2.중국인과 한국인 일본인은 이미 같은 인종인데 이를 인종차별이라 하는건 웃긴일 아닌가?
    3.중국인에 대한 일체의 불만이 인종차별이면 이는 일본에도 지켜야 합당하다.그런데 일본에는 큰소리 뻥뻥치며 중국엔 찍소리도 못하겠다는 자세자체가 되려 인종차별적 자세 아닌가?


    사실 이런 복잡한 사고로 들어갈거 없이 1번의 사고로 모든 답을 다 구하고 해결에 종지부를 찍어야 정상인데,한국은 이 씹짱깨들이 주도하는 황당한 인종차별금기의 프레임에 넘어가 중국이 저지르는 온갖 민폐는 묵과해주고 있는게 지금 현실이라는것이다.

    그런데 웃긴점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인종차별이라는 해괴한 씹짱깨 단골 레파토리에 철두철미하게 놀아나는 개등신 한국의 꼴만 봐도 속터질일인데, 더 웃긴건 외형이 저주스럽게도 씹중국과 비슷한게 한국인이라 중국 개잡놈의 새끼들이 받아야할 정당한 차별까지 한국인이 독박쓰는 개같은 경우까지 있다는것이다.그 사례를 뽑아보면 다음과 같다.


    <한국인이 러시아에서 씹짱깨로 오해받아 턱을 가격당해 다운>


    <한국인이 호주에서 씹짱깨로 오해받아 집단폭행>


    한국씹언론 개씹종자 새끼들은 이걸 또 호주의 무분별한 인종차별적 폭행처럼 보도하는데,이것 자체가 문제가 매우 크다.이건 인종차별적 무차별 폭행이 아니라 중국개새끼들에 대한 정당한 응징이라고 봐야 옳기 때문이다. 인간은 기본적으로 기본적인 정의감이 있고,그 정의감이 있음에도 중국개새끼들이 저따구로 당하고 있는것은 중국 개씨발놈들이 보편적인 문제점이 있으니깐 나오는 현상으로 봄이 합당하다. 물건을 쳐 만드는 뽄세와 꼬라지만 봐도 중국같이 개씨발 발싸개같이 염병하는 병신국가는 어딜가도 찾아볼수가 없다. 중국이 테러당하면 중국이 테러당하는 이유를 명시하여 한국인이 중국인으로 오해받지 않게 선을 긋는것이 주요함은 두말하면 잔소린게 명백한 상황인데,웃긴건 한국새끼들은 씹짱깨와 선을 긋기보단 이걸 딱 씹짱깨스런 시각으로 인종차별문제로 정의하여 위와 같은 븅딱 기사나 써갈기기에 이르렀다는것이다.씹짱깨가 받는 정당한 테러에 대해 인종차별 운운하는 순간 이건 인간 보편성을 등지고 씹짱깨와 같은 배를 타겠다는 병신선언과 다를바 없는것이다.그리고 씹짱깨와 비슷하면 비슷할수록,씹짱깨와 융화되면 융화될수록 아래와 같은 사건의 당사가 될수밖에 없는것은 운명이라는것이다.


    <조선족 개십팔새끼들이 한국인으로 하도 여권위조해서 한국인도 불이익 받는 상황>


    바로 위의 상황만 봐도 이 씹짱깨는 지구촌 어딜가도 문제인게 여실히 드러난다.이 개새끼들은 무슨 인종차별금지로 감싸줘야할 씹새끼들이 아니라 이탈리아 경찰처럼 강하게 패조져서 관리해야할 새끼들이고,사실 저런 개새끼들은 관리가 문제가 아니라 최대한 교류를 끊는게 정답이라는것이다.늘상 사기,거짓이 일상화된 인간쓰레기들인데 저 개새끼들과 거래해서 도대체 뭐가 남나? 남는건 오로지 상처요 불신과 이간질일뿐이다.지금 한국내부에 조선족새끼들 엄청들어와서 각 지역갈등,남녀갈등 분란조장 주범이 되고 있는것은 알고나 있나? 인종차별 어쩌구같은 개소리에 낚이면 결국 돌아오는건 분란의 씨앗밖에 없다는것이다. 그리고 그 얄팍한 인종차별금지의 감성놀이에 넘어간 댓가로 한국인은 외국에서도 중국새끼들로 오해받아 아래와 같은 피해를 고스란히 되돌려 받아야만 한다.한심해도 이렇게 한심하긴 어렵다.


    <원정창녀의 국가로 유명한 한국여자의 진실은 사실 씹짱깨가 범인>


    <이것도 한국인으로 오해받은 씹짱깨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자지털 100개 건다>


    너무나 중요한 이야기라 다시한번 강조하고 계속 반복하는데,인종차별은 겁내거나 무턱대고 금기에 둘 사항이 아닌것이 자명하다. 딱 그 파편적인 현상만 보고 인종차별로 속단할게 아니라 저런일이 왜 일어났는지 이유와 인과로 들어가게 되서 옳바른 차별을 하려함이 첫째고,그다음 정말 아무런 이유도 없이 인종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차별받는것을 시정하는것이 둘째라는것이다다. 그런데 웃긴건 차선의 인종차별금지가 최우선인 합당한 차별을 방해하는 역할로 자리잡게 되고 이런 인종차별금지의 금기는 없느니만 못한 사고장애에 불과해버리게 되었다는것이고,이같은 사고장애는 씹짱깨가 고의적으로 악용하는 덕목중 하나다.

    고로 이같은 인종차별에 삽질금지가 불러일으킨 처참함을 넘버링하여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중국은 차별받아 마땅한 인간 쓰레기 종자들
    2.한국은 이 차별받아 마땅한 인간쓰레기 종자를 인종차별금지라는 헛된 개소리로 정당한 차별을 지탄하고 있음
    3.한국은 중국에선 존나게 병신같이 쳐 맞고 옴.그런데 한국은 이에 대한 지탄은 인종차별이라고 또 자치검열만함
    4.한국은 외국에서 중국인으로 오해받아 같이 배척받아도 찍소리도 못함


    결국 한국은 인종차별이라는 기본적 관념도 제대로 소화못해 글로벌 호구의 선두주자가 되는 비극을 초래했다는것이다. 중국에선 쳐 맞고,중국으로 오해받아 또쳐맞고,중국새끼들 까불어도 인종차별금지라고 때리진 못하고, 잘못된 병신 사고방식 하나로 글로벌 일등호구 챔피언의 자리에서 도무지 내려올 기미를 보이질 않고 있다.

    필자가 볼땐 이미 당할만큼 충분히 당했고 더이상 당해선 안된다 본다.인종차별금지 그딴 개소리 집어치우고 이젠 정당한 차별에 동참하여 저 도무지 상종못할 씹중국개 씹버러지 새끼들을 과감히 차별하고,그 정당함을 주장할때이다.더이상 인종차별금지같은 개소리 씨부리는 새끼는 그새끼 자체가 적이고,그 개새끼들부터 아가리를 찢어놔야 옳은길로 바로선다고 강하게 확신한다.더이상 인종차별금기에 놀아나면 그것도 개애자고 그 개새끼도 척살대상이다. 이제 필요한건 평등이 아니라 정당한 차별이고 씹중국개새끼들은 차별받아 마땅하다.아니 저새끼들을 평등하게 대우하면 그것이 되려 인간에 대한 불평등이 될수 있다 본다.그런데 한국은 지금 한국인을 중국인과 평등히 대우하는 불평등이 아니라 중국인을 한국인보다 우대하는 불평등속에서도 이를 감수하고 살고 있는 천하 등신들이다.더이상 당하기만 하면 그것도 업어져도 마땅한 병신민족이라는것의 자기증명과 다를바 없다 본다.인종차별금지 개 좃까는 소리 집어치우고 전국 도처에 중국인 출입금지를 써붙여 놓을때가 왔다는것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