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5 21:20
    2012. 6. 21. 09:49 진실의 칼/反다문화
    오원춘에게 사형이 구형되었다고 한다.뭐 일반적인 상식으론 '당연하지'라고 여기고들 있겠으나 사실 이것도 굉장히 특이하다는것을 먼저 알아야 한다.이유인즉 오원춘은 만취상태에서 초범으로 우발적으로 살인했다고 하는데,이걸로 사형을 구형한다? 조까는 소리다.우발적 범죄에 초범인 경우에 사형때리는 케이스는 본적이 없다.그렇다는것은 애초에 이 범죄는 우발적이지도 않고 초범도 아니니깐 이런 구형이 가능했다는 것으로 받아들여야 정상이다.사형 구형이라고 좋아할일이 아니라 사형을 구형할만큼 계획적인 연쇄살인범이라는걸 뻔히 아는데도 불구하고 성범죄 목적의 우발적 범죄라고 포장하고 있다는것에 분노하여야 하는것이 합당한 사건이라는것이다.

    최악의 좃병신들은 사형이 구형되었답시고 마치 쿠퍼액을 샴페인 터트리듯 뿜어내며 좋아하며 염병 꼴깝떨고 있는데, 한국새끼들 대가리 나쁜 면모는 이럴때 여실히 드러난다. 오원춘 문제는 사실 사형이냐 아니냐 그딴건 별로 쟁점이 될 문제도 아닌 사안이다.이새끼 인육처먹은 새끼로 도장 꽝찍어서 중국으로 보내버리면 짱깨 새끼들은 알아서 대가리 뒤통수에 총알구멍 박아넣어줄터인데 저런 우발적 초범이 란 명목으로 한국 감빵에서 푹 썩게 만들어버리면 아마 한국에서 형기 다 마치고 중국으로 귀환해도 별다른 처벌은 받지 않을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 당면한 문제는 오원춘 저 씹버러지 새끼의 '여죄'와 '인육유통망','기타 인육업자 색출'등에 주안점을 두고자 저 씹새끼를 물고문을 해서라도 사실을 토하게 만들어야 할 상황인데 저새끼 서둘러 집행도 안될 사형구형 때리는건 좋아할일이 아니라 응당 분개해야할 상황이다.왜냐면 지금의 사형구형은 오원춘에 대한 응징의 성격보단 증거 인멸의 성격이 더 짙기 때문이다.

    지금의 상황은 마치 북괴새끼 간첩이 잡힌 상황과도 같다.간첩이 잡혔으면 이새끼가 그동안 무슨 기밀을 빼냈는지,접선자는 누구인지 낱낱히 불게 만드는게 우선이고 간첩새끼 대갈구멍에 숨구멍 만들어놓는건 3200번째로나 중요한 문제다.간첩을 잡았다해서 무슨 기밀빼냈는지,누구 와 접선했는지 전혀 모르고 후다닥 총살부터 시켜버리는것은 이건 수사가 아니라 증거 인멸수준이다.왜 영화속에서도 누군가 간첩질하다 붙 잡히면 그 간첩을 붙잡은 상대국은 그 간첩을 살리려 하는데,되려 그 간첩을 파견한 국가야 말로 그 잡힌 간첩을 죽임으로 드러날 진실을 은폐하지 않던가? 고로 캐내야할 정보가 더 있는 와중에 정보도 캐내지 않고 사형때리거나 죽여버리는건 증거 인멸행위지 수사행위는 아니다.

    이번 사건도 마찬가지다.좀전에 이야기했듯 지금 사건은 집행도 안할 사형을 오원춘에게 구형한다고 좋아할일이 절대 못된다 .지금상황은 저 오원춘 씹버러지 종자 손가락을 하나하나 끊어서라도 저 새끼가 인육을 얼마나 처먹었는지,국내에 인육수요를 유발하는 조선족 씹버러지 새끼들은 얼마나 있었는지,유사 업종은 어느정도 되는지를 샅샅히 센터까도 모자랄 사건이지,조사할게 산더미 같은데 조사도 대충대충 해버리고 되려 살인 동기까지 거의 경찰이 만들어주는 수준으로 염병하고 우발적 초범으로 포장하여, 잽싸게 사형구형 때려서 증거 은멸하시겠다고라? 이것들 장난질을 쳐도 유분수지 이정도면 해도 너무하는 수준아닌가?

    더 답답한건 이같은 우롱행위를 보고 그 새 본질을 잃고 고개 끄떡거리며 '그라제 사형해야 마땅하지 암' 이러며 병신같은 개대가리 주억거리며 쿠퍼액뿜는 개 병신같은 새끼들의 존재다. 밝혀야할 사실을 다 밝히지 않고 사형때려버리겠다는것은 주구장창 이야기하지만 수사가 아니라 증거 인멸이다.아예 대놓고 증거 인멸하겠다는 자세로 우롱하는 수준인데 여기에 대가리 주억거리는 새끼들은 대가리가 폼이라는것의 방증이 아니랄수 없다.간첩의 사형은 3200번 째로나 시행할일로 중요성이 존나 떨어지는 것인데 그것부터 부랴부랴 하는행위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꼴을 보면 이나라새끼들 그냥 수레나 끌며 개나 소처럼 노예나 짐승처럼 살지 교육은 뭐하러 쳐받아 피차 시간낭비 돈낭비만 하는지 그것도 이해 불가다.

    이 문제는 너무나도 당연한 문제지만 오원춘 개인의 문제가 절대 아니고 조선족 전체의 문제다.오원춘 한마리가 몰래 인육뜯 어먹고 다른 조선족은 인육을 한국인과 비슷한 수준으로 경악하는 수준이면 별 문제 없다지만,알다시피 조선족 씹새끼들은 한국에서도 인육캡슐이 나 존나게 처먹는 식인종새끼들이고,중국에 있는 미친 새끼들은 탈북여성들 잡아다 도대체 얼마나 처먹는지 도무지 알수 조차 없는게 현실이다 .짱깨새끼들은 보도통제의 달인이라 이새끼들 자국에선 어느정도 식인행위를 하는지 도저히 알래야 알수 없는것이 현실.최근의 일어난 사건도 이새끼들 은 이따구로 통제들 한다고 한다.


    <식인에 민감한 중국정부>


    민감하다는건 그만큼 접촉이 있으니깐 알수 있는 후천적 산물이다.한국이 식인문제에 민감하냐? 민감이란 표현 자체가 어울 리지 않는다. 유영철,지존파등의 인간 말종새끼들이나 어쩌다 저지르는게 식인이지 식인문제에 어울리는 태도는 '경악'이지 '민감'으로 표 현될 문제는 아니다. 민감이라는건 뭐가 자주 접촉해도 그 잦은 접촉때마다 과하게 반응하는게 민감 아니던가.짱깨 정부가 식인문제에 민감하게 대응한다는것도 결국 자주 일어나니깐 민감하다는 결론으로 도달할수 있다는것이다.막말로 후장이 사정된 좃물에 민감한지 안민감한지 아는 새끼라면 그색기도 평상시 똥구녕에 좆좀 집어넣는 호모새끼니깐 민감성을 알게 되는것 아닌가.정보 통제에 일가견 있는 짱깨 특성을 고려했는데도 저정도로 정보가 삐져나오는것을 보면 짱깨의 식인문제는 조선족이던 한족이던 아직까지도 심각한 문제로 짐작된다.

    또한 이 짱깨 씹새끼들은 식인종이라는 자체만으로도 응당 다 싸그리 싸잡혀 대다수 쫓아내야 하는 씹버러지 새끼들이지만, 이새끼들은 식인문제외에도 한국내부에서 분열조장을 일삼는 씹새끼들이라는것에서 문제가 더 크다하지 않을수 없다.이새끼들은 당장 다 싸잡아 거의 대 다수를 쫓아내야할 씹버러지 새끼들이다.이런말을 하면 무슨 나치네 어쩌네 싸잡아선 안된다고 지럴들하는데,나치는 사람을 대량으로 죽였다고 여겨졌기에 문제적 집단으로 취급받았던거지 그거 유태인 쫓아낸것이었으면 딱히 문제될것도 없고, 지금 조선족에게 행하자는 행위는 당장 죽이자는게 아니라 당장 쫓자는것이다.식인종 새끼들도 못쫓아내면 뭘 못쫓아내나? 왠 식인곰이 사람 잡아 처먹어도 인간이 지구 독점한건 아니랍시고 그 식인곰의 식인권리조차 존중해줘야 정상이냐? 또한 이 좆족 병신 딸딸이 같은 개종자 새끼들은 어디 쥐죽은듯 숨어만 있어도 모자랄 판에 이 개병신 개대가리 좆족 씹종자 새끼들은 모든 조선족은 그런것이 아니랍시고 싸잡지 마랍시고 병신딸딸이 치는 븅딱 조선족 논리로 지럴 염병하는 새끼들도 있다는것인데, 아니 씨벌 바퀴벌레는 모두 이질 일으켜서 바퀴벌레 쳐 잡아 죽이나? 바퀴벌레중 몇몇마리 상당수가 이질일으키고 병균살포하고,그로 인해 바퀴벌레란 집단 전체가 혐오감을 주니 바퀴벌레가 눈에 띄면 쳐잡아 족족 죽이는거지 모든 바퀴벌레가 병을 일으키는지는 알필요도 없고 알수도 없다.마찬가지로 조선족 상당수가 문제 일으키고 사기치고 사람 잡아처먹어서 그 종족 자체가 혐오감 주면 그걸로 쫓아내버리면 되는거지 모든 좆족새끼가 식인을 하는지 열심히 사는지 그따위건 알필요 없다는것이다.교 육도 못받은 병신 좆족새끼들은 싸잡지 마라라는게 무슨 전가의 보도씩이나 되는줄 아는가?

    또한 조선족의 경우는 다른 파키스탄,방글라데시들 보다 시급히 쫓아내야할 명분이 있는데,파키스탄이라던가 방글라데시 새 끼들은 그냥 하는 꼬라지가 개차반이라서 문제인 종자들이지 특별히 한국에 '악감정'을 지닌 종자들은 아닌데반해,이 조선족 새끼들 은 그냥 평균 인성 자체도 인간 커트라인에 미달되는 개차반 쓰레기들인데다 한국에 특별한 악감정을 품고 있다는것에서 바글라데시나 파퀴종자들보다도 우선 축출대상으로 택해야 마땅하다.그렇기에 이 씹버러지 조선족 새끼들은 한국에 대한 증오심을 바탕으로 개별적 증오심 표출을 넘어 아주 조직적인 분탕질을 행하곤 하는데 이새끼들은 한국에 숨어들어 한국인으로 위장하여 온라인에서 아주 조직적인 분탕질을 쳐대는게 현실이므로 이새끼들은 인성 개판 오분 전이라는 파키스탄이나 방글라종자들보다도 우선순위 일빠따로 쫓아내야할 씹버러지새끼들이라는것이다.

    그뿐만이 아니다.파키스탄이나 방글라데시 새끼들이 강간했다는 소리는 들릴지언정 이새끼들이 보이스 피싱을 하진 못한다. 그만한 조직력도 없고, 언어 문제 때문에 하고 싶어도 여의치 않다.그 반면 조선족 새끼들은 연변사투리 때문에 젊은 사람들은 보이스피싱에 낚이지 않는다지만 나이만 조금 들어도 보이스 피싱에 속절없고,더 나아가서 온라인에서 위장을 하면 이건 연변사투리가 티가 안나다보니 도저 히 알래야 알수가 없다는것이다.이런 개종자새끼들이 중국에서 유통되는 한국인들의 주민등록번호를 대량 유통시켜,한국 온라인엔 지금 한국인으로 위장한 조선족들이 버글버글하게 설치고 있다는것이다.오원춘 쉴드치는 새끼들? 그거 십중팔구 한국인 주민번호 도용한 조선 족 개종자새끼들이라고 보면된다.물론 이 조선족새끼들은 조선족인거 걸린다 해도 '나 조선족 아니다'라고 하면 병신 한국새끼들은 또 속아넘어가던 데, 이새끼들은 전화통화로 연변사투리 뻔히 드러나는데도 한국인인척 하는 씹새끼들이라는 점을 간과해선 곤란하다는것이다.

    집단과 집단이 전투가 발생할시 그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식별'과 '레이다'이다.스타크레프트만 해봤어도 옵저버 없으 면 럴커에 질럿 수백마리 꼴아박아도 다 연기되는건 누구나 안다.럴커 뿐인가? 스캔없을때 다템들어가면 마린은 대책없이 썰리기 마련이고,이같은 예 는 현실과 구별되는 게임에서만 발생하는게 아니라 실제상황에서도 벌어진다는것이다.스텔스가 왜 스텔스냐? 레이더에 안잡히려고 스텔스다.레이 더에 걸리냐 안걸리냐, 또 적은 못보는데 나는 얼마나 빨리 볼수 있냐 이것이 바로 전투력이고,유사시 식별기능은 전투의 승패를 가늠케 하는 최 우 선요소다.그런데 이 좆족들은 한국내부에 침입해서 아래와 같은 치명적 독소적 요인을 지녔다는것이 큰 문제다.

    1.조선족은 한국인과 구별이 안된다.온라인에선 그점이 더욱 부각된다.딴맘먹으면 한두마리가 엄청난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는것이다.마치 스캔없는 상황에서 다템들어온것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2.조선족은 평균인성자체가 인간 커트라인 미달수준의 금수 수준이다.이새끼들은 인간 보편적 양심에 미달되는 특성을 지닌다.
    3.가뜩이나 품질미달인데 이 씹종자새끼들은 한국인에게 '특별한' 악감정도 보유한다.
    4.조선족들은 한국에 분탕질을 위한 '조직력'까지 갖춘 수준이고,중국의 국가지원도 받는 수준이다.


    이정도면 지금 빨갱이 타령이전에 이 색기들부터 속아내서 다 쫓아내야할 수준이라는것을 알수 있을것이고,조선족은 식인도 식인문제지만, 그냥 한국에 미치는 영향력 자체가 체내에 들어와서 청산가리 뿜어내는 기생충 수준이므로,진짜 어쩔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 곤 다 색출해서 다 쫓아내야하는 상황인지라 저거 오원춘 새끼 한마리 사형구형받은걸로 거하게 딸치고 좋아할일은 절대 못된다는것이다.

    그렇기에 온라인에서 각종 좌빨,수꼴,여자안티,남자안티등을 조선족들이 한국인 행세하며 분탕질 일삼다가 오원춘 문제같은 게 발생하면 들러부터 드럽게 쉴드치고 있는데,이 씹종자 새끼들을 몰아내려는 운동이 확실히 정착하려면 이색기들 물타기 논리부터 다 논파해야 이 움직임이 강해질수 있을것이라 예상되고 있으므로,흔히 볼수 있는 조선족 씹버러지 새끼들의 물타기 논리들을 논파하는 메뉴얼을 작성 하여 첨부할테니, 뜻있는 사람들은 인용해서 쓰던,복사해서 쓰던,그냥 저장해서 사용하던,각자 편한대로 마음껏 이용하길 당부한다.그럼 아래 부턴 조선족 흔한 물타기 패턴에 대한 논파로 들어가도록 하겠다.



    1.일부 조선족으로 전체를 싸잡지 마라?
    조선족 전가의 보도로 한국새끼들에 비해 유난히 이 논리를 쓰는 병신 조선족이 많다. 한마디로 지랄 염병하는데 세상의 중심이 조선족 쓰레기들로 착각하는 병신새끼들의 개소리. 이건 말그대로 조선족 편의주의이자 조선족 중심주의적 개좃같은 소리.

    이유인즉 신뢰의 본질이 싸집히는것이기 때문.양치기 소년도 거짓말 두번했고 세번째는 진실을 말해도 두번의 거짓말 때문에 진실까지 싸잡혀 거짓말로 간주되어 디진 우화가 양치기 소년우화다.두번의 거짓말로 세번째까지 싸잡아 거짓말로 간주한 마을새끼들이 개새끼인가? 아니면 싸잡힐수준으로 평상시 구라치고 다니던 양치기 새끼가 잘못한건가? 조선족 아니면 이게 누구 잘못인지 명약관화하다.

    꼴랑 장난식 거짓말 두번친 양치기 소년도 이럴진데 조선족은 양치기 소년보다 거짓말을 훨씬 많이 하고, 거짓말의 질 또한 개악질적인 사기를 주구장창 쳐대는 개종자들이 조선족 씹새끼들인지라 이 개새끼들에게 베풀 관용따윈 없어야 정상이다. 양치기 소년은 그닥 해롭지 않은 구라를 꼴랑 두번치다 마지막 진실까지 싸잡혀 디져도 싼놈인데 조선족은 뭔 용가리 통뼈라고 이씹새끼들은 아가리만 벌렸다하면 구라 사기 거짓말 사칭등을 사오정 아가리에서 나방 나오는 수준으로 쏟아지는 새끼들인데도 이 개새끼들은 도대체 무슨 염치로 일부 문제로 전체를 싸잡지 마라라고 지랄염병하는 병신같은 염치가 샘솟는가? 인육처먹더니 뇌에 구멍나서 아주 미쳐 돌아서 그지랄인가? 싸잡지 말라는건 구라까는 조선족 새끼들을 위해 한국인이 신뢰의 작동기제인 싸잡기를 포기하고 일일히 개별판단을 하라는건데 미친 개소리에 불과하다.신뢰의 작동기제가 바로 싸잡기다.믿을만한 새끼는 어쩌다 거짓말 쳐도 평상시 믿을만한 행동으로 사기까지 싸잡혀 믿음을 얻게 되는것이고,평상시 사기친 새끼들은 어쩌다 믿을만한 말을 해도 평상시 사기친 행동으로 진실가지 싸잡혀 사기로 간주되는것이고,신뢰의 부여 여부가 바로 이 싸잡는 행위에서 나온다. 고로 애초부터 싸잡히지 않을 정도로 구라 안깔 생각은 안하고,구라까놓고 싸잡지 말라고 지랄 염병하는건 신뢰의 본질이 싸잡히는것에 있다는것을 간과한 조선족 중심주의의 병신같은 발로에 지나지 않는다.

    2.조선족과 한국인은 평등하다?
    지럴염병 하는데 여기가 남극대륙이 아닌한 저딴 개소린 통용될수 없다. 여기가 국적도 없고 국경도 없는 나라던가 제3국이면야 조선족 한국인 평등한것도 일리는 있다.허나 여기는 엄연히 한국인데 왜 감히 조선족 잠재적 불체자 새끼들이 한국과 평등을 주장하나? 식당서빙질 존나게 하다보니 막 조선족이 이 땅의 주인같은가? 북괴쳐들어와 전쟁나면 조선족이 싸우나? 납세의무 병역의 의무등 한국인은 조선족보다 한국에 기여하는 의무도 많고 그만큼 권리가 있을수밖에 없는건 당연지사. 아닌게 아니라 한국인은 헌법으로 권리보장받고, 조선족은 헌법 하위인 법률로 권리 일부분만 보장받는게 고작 아닌가? 한국에선 당연히 조선족 찌끄러기보다 한국인이 우대받아야하고 한국인보다 조선족이 우대받고 싶으면 중국에서 살면 되고 평등하고 싶으면 한국도 아니고 중국도 아닌 제 3국에서 평등 주장하면 된다. 한국에서 짱깨 조선족과 한국인이 평등 주장하는건 손님이 주인과 같이 놀려는 미친 정신병 경지에 불과하다.

    3.조선족 배척주장은 인종평등 주장에 위배된다.?
    병신 조선족 새끼들 고작 한다는 소리가 이따구인데,역시 교육수준이 낮고 인육이나 처먹어서 뇌에 구멍이 뚫려서 그런지 내뱉는 소리마다 다 부정확하고 개념이 후달린다.인종평등은 다인종 단일국적으로 이뤄진 미국에서 발생하는 미국에서의 특수상황이다.미국에선 국적은 미국인데 인종이 흑인,백인인 경우가 있으므로,같은 국민인데도 인종이 달라서 차별받는 개같은 경우가 있으므로,이를 지탄하고자 인종평등주의가 나오게 된것이다.고로 한국인과 조선족은 인종이 다르지도 않고, 국적자체가 다른 상황이므로 조선족과 한국인의 인종평등주의를 부르짖는건 정신나간 미친 개소리로 파악하면 된다. 국적이 다른데 다른 국적인 사람을 한국인과 평등하게 예우해줘야할 필요와 이유따윈 전혀 없다.

    물론 외국인과 한국인도 어느 부분에서는 '평등'개념이 적용되긴 하는데,그것은 인종평등주의가 아니라 '인간평등'론이다. 그렇다 해서 모든 인간이면 다 평등하다는 그딴 병신같은 개소리가 아니라,인간은 원래 다 다른데,그중에서도 가장 본질적인 생명권,신체권같은 아주 극소의 분야만큼은 동일하다는것이 '인간평등'론이다.고로 인간평등론도 인간이 다 다르긴 한데, 워낙 다른게 당연하다보니 같은 부분까지 잊지 말자는 취지하에서 쳐 씨부리는거지 조선족과 한국인사이 인간평등론을 기초로 불체자 조선족새끼들에게 까지 한국인과 같은 권리 주려고 하는건 그냥 미친 개뻘짓이라고 보면 된다.

    4.열심히 사는 무고한 조선족도 많다.고로 그들까지 욕하지 마라.?
    물론 무고한 조선족도 있다.그런데 그렇지 않은 조선족 벌레놈들이 열심히 사는 무고한 한국인을 쳐 죽이고 잡아먹는단 말이다.고로 열심히 사는 무고한 한국인이 죽어나가는것을 막기위해 열심히 사는 무고한 조선족도 같이 나가줘야 겠다.무고한놈이 있다면 욕은 안할테니 일단 나가라.

    5.조선족도 한국인 싫어한다.?
    그러니깐 나가라는게 본 필자의 주장.서로 싫어하는데 오란적 없고 있어야만 하는 새끼도 아닌 새끼가 거주의 자유를 부르짖는거 자체가 코미디중의 코미디.

    6.한국인도 인육먹는다.?
    한국인이 인육먹다 걸리면 그새끼 처벌하면 되고, 조선족이 인육처먹다 걸리면 그새끼 내 쫓고 그새끼를 이유로 조선족 전체를 쫓아도 되고. 한국인이 인육처먹으면 인육을 처먹은 행위에 대한 책임만 지면 되지만, 조선족이 인육처먹으면 인육처먹는 행위를 미연에 방지하기위한 조치까지도 가능하다. 한국인과 조선족은 애초 권능이 다르다는데 이 염병할 조선족 개애자새끼들은 말귀를 못알아 처먹는다.애초에 채찍으로 패면서 가르쳐야하는 씹종자들인데 채찍이 없어서 벌어나는 현상으로 추측 그리고 씨벌 말이야 바른말이지 진짜 먹을거 없어서 억지로 인육처먹는 상황과 뻔히 먹을거 풍부한데도 인육처먹는 상황이 같다고 여기면 그것도 뇌에 구멍난 좆족이니깐 같다고 여긴다고 볼수밖에 없다.

    7.조선족도 한국과 같은 핏줄이다.?
    핏줄이고 나발이고 스스로를 짱깨로 인지하는 씹새끼들과는 같은 피라는게 짜증나지 이새끼들을 사회적 혼란을 감수하고 받아들일 이유와 필요 따윈 없다.

    8.중국에서 사는 한국인도 있다.그러면 그들도 다 쫓아내야 하나?
    조선족 같이 행동하는 새끼들은 어디에 처박혀 있던 국적불문하고 내 쫓겨도 싼 개종자새끼들이다. 한국새끼들이 중국에서 조선족같이 행동한다면 그색기들 추방이 아니라 총살을 다 시켜도 굳이 반대할 의향없다.

    9.조선족도 인권이 있다.?
    인권이란 개념에는 엄연히 최대한의 인권의 개념과 최소한의 인권의 개념을 몰라 삽질하는 병신 좆족새끼들의 전형적 패턴. 뭐 조선족이라 해서 가죽을 벗겨 돼지사료로 쓰자고 했나 아니면 장기를 뽑아 재활용 부품으로 쓰자고 했나. 이런 극악한짓만 안하면 되고 외국인새끼들에게 적용할 인권과 기본권은 최소한의 기본권이면 족함. 한국인은 공익을 이유로 막 추방시켜선 안된다지만,조선족은 공익을 이유로 추방해도 된다는것을 이해못한 병신 좃족새끼들의 개소리. 조선족의 유해성을 말미암아 기간을 두고 유예기간 둬서 전국에 있는 조선족을 다 내보내고 불체자들 다 쫓게 되는것이면 최소한의 인권적 문제에는 하등 문제 없는 처분이 되기 마련이고,본 필자가 주장하는것도 이방식이다.

    10.조선족은 있을수밖에 없다. 한국인으로서 이들이 있어야만 한다고 본다.
    일단 니 국적 인증부터.한국인이 맞는데 이딴소리 하는것이라면 니가 조선족 집에 데리고 꼭 살고, 니 친척,부모님댁에 골고루 조선족 놔드려라.그리고 조선족 새끼들이 한국인 행세하는데 이골났다는건 조선족과 병신 한국인만 모르고 이미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11.니같은놈이 나찌나 스킨헤드가 된다.?
    조선족 찌꺼기와 어우러져 사는 와중에 나찌질과 스킨헤드질도 못하면 그게 문제 있다.

    12.조선족의 범죄율은 한국인의 범죄율보다 낮다.?
    그 통계자료 자체가 신뢰성이 떨어지만,같아도 문제고 비슷해도 문제. 범죄율을 왜 비율로 퉁치려 하나? 조선족 범죄비율 10% 한국인 범죄비율 10%면 아무 문제 없나? 이건 퍼센트지로 비교판단할게 아니라 총 범죄갯수로 따질 문제 아닌가? 조선족 살인 100회 한국인 살인 1000회면 총 1100회니깐 조선족 살인 100회라도 줄이자는 논리로 나가야지 왜 뜬금없이 퍼센트지로 비교해서 물타기질하나? 조선족 초등학교에선 이따구로 가르치나? 그따구로 배웠어도 한국에선 총 범죄 갯수로 셈해서 판단하도록.그리고 사실 이런 논리로 파악할것 없이 조선족 범죄가 별로 없다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이다.좆족새끼들이 동네에 기어들어오면 집값까지 떨어지는 마당에 병신들이 지럴은.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