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0 14:36
    2012. 6. 21. 20:30 진실의 칼/反다문화

    이 게시물을 쓰는 이유는 대충 봐도 눈치들 깠겠지만,눈치느린 이를 위해 친절한 부연까지 덧붙이면 당연히 '조선족들에 대한 혐오감'조장이 이글의 목적이다.보통은 제노포비아란 말 들으면 무슨 큰일나는것처럼 호들갑떨어대서 조선족 혐오감 조장은 아니된다고들 내숭들 떨어대는데, 게시판 10년인생 동안 오로지 돌직구 외길 한길만 쭈욱 파온 본 필자는 그런 병신같은 내숭은 모른다. 분명 이글은 짱깨와 조선족 씹버러지들에 대한 혐오감 조장이 목적이다.

    필자생각 한가지 우선 이야기하면,혐오스러운걸 보여줘도 혐오스러운걸 모르면 그색기가 싸이코패스다.토막난 시체가 혐오스러운가 혐오스럽지 않은가. 혐오스럽다고 느낄만한것에 대해 혐오감을 못느끼면 당연히 문제있고 그것이 바로 사이코패스라는것이다. 그렇기에 혐오스럽기 짝이 없는 조선족 씹종자 새끼들에게 혐오감을 느끼지 말라고 염병하는 개좃종자같은 개새끼들이 물반 고기반이라 어디 니씹새끼들이 정상인이라면 한번 제대로 혐오감 느껴보라는 취지하에 이글의 작성동기가 있게 되었다는것이다.

    물론 혐오감 조장에도 어느정도 상도는 있다.거짓을 씨부려서 혐오감을 조장하면 그것은 문제 있는 태도이다. 그렇기에 본 필자 혐오감 조장을 위해 없는일을 꾸미진 않겠다고 선언은 하겠으나 워낙 은폐되고 쉬쉬되는것이 많아 본의치 않게 잘못된 정보가 들어갈수도 있긴하나 조선족 씹새끼들이 워낙 최악이라 디테일한 부분에서 거짓일수는 있어도 큰 맥락은 사실 거짓일수가 없다는것 부터 밝히려 한다. 농담같은 말이지만,무엇을 말해도 이미 모든 최악은 다 가능해서 완전 무근한 거짓은 불가능한 수준이 조선족이라는것이다.

    사실을 사실대로 말해서 그것이 혐오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면,이같은 것은 감추는것이야 말로 죄악이다. 멸치액젓 담궈 판매한답시고 그 제조과정이 구데기 득시글거려 존나 혐오스럽기 짝이 없는데,이같은 과정을 감춰 포장만 멀쩡히 팔아버리면 좃같은 과정을 감춰가며 파는 씹새끼가 문제있는것이지 구데기에 혐오감을 느끼는 사람이 문제있는것은 아니지 않는가? 고로 사실을 사실대로 쳐 씨부려 혐오감이 조장된다면,그건 사실을 사실대로 말하는 이가 문제있는것이 아니라 혐오감을 느낄만한 사실도 감추려고 염병하는 씹새끼들이 사기꾼이라는 결론으로 아주 쉽게 도달된다.

    똥을 똥이라 하는건 잘못이 아니고,똥에서 혐오감을 느끼는건 인간이면 누구나 지녀야할 태도다.물론 똥에서 식용유나 짜내는 짱깨 벌레 씹새끼들은 이런 혐오감도 모르겠지만 말이다.


    <똥에 기름이 많아 끓여서 화학물 섞으면 몸엔 해로와도 식용유가 나온다한다>


    똥을 식용유라 속이면 그색기가 개색기인거지 똥을 똥이라 해서 더럽다고 하는건 양심에 거리낄 이유도 없고,이런 감춰진 포장지를 걷어내는건 지극히 공익에 합당한짓인데 이런 일이 요즘은 '제노포비아'란 이름으로 매도당하는것같다.말이야 바른말이지 조선족이 똥보다 개같으면 개같았지 이새끼들이 똥보다 나은게 뭐가 있나? 똥이야 묶히면 거름이 된다지만 조선족 벌레들은 묵힌다고 거름이 되는것도 아니고,방사능은 그지역에 안가면 해결된다지만 조선족 씹새끼들은 한지역에 머물러 있는 개종자들도 아니다. 어느사이 능동적으로 움직여 불시에 목을 따러 이동하여 장기를 매매하러 갈지도 모르는 일이고,시시때때로 가만있는 한국인들에게 전화걸어 사기치려 보이스피싱을 시도한것은 이미 오래되서 일상이 된지 오래다.

    이처럼 조선족이 한국에 악영향끼치는 분야는 살인,강간,폭행,식인,장기밀매,인신매매,에이즈,사기,음식장난,악취,보이스피싱, 분탕질,여론조작,댓글알바 기타 등등 중대한 부분부터 시작해서 미미한 부분까지 도무지 셀래야 셀수가 없는 수준으로 민폐의 극이고, 이 씹새끼들이 한국에 이바지하는것은 진짜 개 좃도 없다. 오로지 이바지하는 분야가 식당서빙과 노가다인력인데 식당서빙도 한국인보다 잘해서 이바지하는게 아니라 그냥 빈자리 빨리 채워 열등재 형태로 이바지 아닌 이바지를 하는거지 정작 일은 정말 좃같이 해서 오너들 속터지게 만들고 손님에겐 악취풍겨 인상찌푸리게 만드는 열등재가 조선족이고, 이같은 상황은 노가다판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다.지들 좃같이 일하다 불만쌓이면 출국전날엔 아무나 찔러 죽여버리고 튀려하고, 문제점을 이야기하다보면 몇날 몇일을 날밤까며 이야기하다 혀가 이빨에 침식작용으로 먼저 닳아버려 혀가 모자른 수준이 조선족의 병폐라는것이다. 물론 이런 이야기를 하면 온라인에 상주하는 조선족 씹버러지새끼 들은 '그런 조선족은 일부다'라고 하는데,물론 이말은 어느정도 일리는 있다.이유인즉

    조선족은 살인과 강간 어느 특정부분에 편중된게 아니라 저지를수 있는 모든 범죄를 골고루 다 저지르기 때문에 무엇이 되었든 일부가 될수밖에 없기 때문.이것을 그림으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개독 일부론보다 훨씬 강력한 조선족 일부론>


    조선족의 범죄가 일부인건 조선족 범죄가 워낙 많고 신문지면은 한정되어 있어서 애초에 일부만 보도할수 밖에 없어서 신문지 지면상의 한계 때문에 일부인것이지, 범죄냐 무고한자냐의 범위에서 바라보면 이새끼들의 범죄는 일부수준이 아니라 전체수준임은 두말할 필요 없다.막말로 조선족자체가 80~90%가 불체자고,불체자 조선족의 존재 자체가 불안심리를 조성하지 않는가? 조선족 자체가 범죄라는 주장엔 다소 거부감이 있더라면 조선족 전체가 민폐라는것은 부정할수 없다고 본다.

    존재가 민폐이자 범죄들인 이 조선족 씹새끼들의 현실태를 알리고자 이새끼들이 저지르는 일들을 글하나로 담아보겠으나 물론 이글또한 조선족 개짓거리의 일부밖에 될수 없음은 당연한 일이고,그것은 인지력의 한계로 인한것이 아니라 지면 관계상의 한계상 발생하는 일부일수밖에 없다는것을 강조하려 한다.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다.본 필자의 글보단 타인의 객관적 기술을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필자의 견해는 조금씩 첨부하는 수준으로 가미되는 글이 될듯하다.


    한국을 잠식하는 조선족
    잠식한 조선족이 도대체 얼만큼일까? 잘은 모르겠지만 디씨 어딘가에 있는글을 끄집어오면 다음과 같다.


    <서울의 조선족은 총20만.서울의 0.2%가 조선족>


    물론 저기서 의미 있는 수자는 총 숫자 20만이 아니다.대충 봐도 서울의 0.2%가 조선족이 아니라는건 한국이 중국보다 땅덩어리가 작다는것을 인지하는것과 같은 수준으로 여겨도 무리는 없을것 같다. 중국의 정확한 땅덩어리 크기는 모르고,한국의 정확한 땅덩어리 크기도 모르나 한국이 중국보다 작다는건 확실히 알수 있다.마찬가지로 조선족의 숫자가 어느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0.2%인 20만을 넘는다는건 명백히 알수 있고,이것은 백청강 투표숫자만 봐도 알수 있는 부분이다.다만 저기서 유심히 볼것은 저 비율로 본다면 금천구,관악구,광진구,동작구도 상당히 위험하다는 결론을 유추적으로 뽑아낼수 있다는점이다. 이유인즉 영등포구,구로구는 조선족이 사실상 점령한 지역으로 봐도 되는 수준인데,금천구,관악구,광진구,동작구와 집계된 조선족 마리수를 비교해보면 곧 머지 않아 점령소식 들려도 이상한지역은 아니라고 봐도 된다는것이다.그럼 앞으로 조선족들에게 점령될 나머지 지역 주민들을 위해 현재 점령된 조선족 지역들의 소식을 간단히 모아서 보도록 하겠다.


    <조선족이 점령한 가리봉동의 예>


    <구로도 조선족이 점령>


    <대림도 조선족이 점령>


    <대림의 조선족 점령은 경찰도 이미 인정>


    서울은 이미 조선족의 점령은 '동'단위는 넘어서 구단위로 따져야 하고,영등포구와 구로구는 거의 점령되었다고 하고, 신길,신도림,풍납동,상일동,천호동,강동등 지역등에서도 조선족 경계소식이 간간히 들리고 있다.물론 서울이 이렇다는것이지 지방은 안산,수원쪽이 점령 수준이라고 한다.


    <안산은 이미 외노자 점령지역으로 낙인>


    <국회의사당을 안산으로 옮겨야 할듯>


    <초기라 이렇지 시간이 흐르면 방검복이 아니라 방탄복을 차야할것이다>


    이정도만 해도 조선족 경계령을 울려도 부족할판에 2012년 4월16일,오원춘 사건 발생 10일후 정부는 지금보다 훨씬 많은 조선족을 유입시키기 위해 법무부가 주관하여 은밀히 진행한 정책이 있는데,그것이 바로 재외동포법 비자 확대적용이 그것이다.그동안 조선족들은 이 재외동포법 확대적용을 위해 꾸준히 시위했고,그동안 수줍게 이 확대적용을 거부했던 법무부는 2012년 4월16일을 기점으로 초딩도 딸수 있는 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하면 재외동포법 적용대상이 되게하는 조선족 입국 확대를 위한 정책을 펼치게 이르른다. 몇년동안 거절하다 올해 4월16일 드디어 법무부는 천천히 보일락말락하게 노출했던 가랑이를 활짝 벌리고 조선족들이 마음껏 입국해도 된다는 수줍은 응낙의 표시를 하게 되었다는것이다.


    <재외동포법 헌법소원도 조선족들이 집단으로 제기>


    <두드려려 그러면 열릴것이다.조선족들에게 가랑이를 어여 벌려라 한국법무부 쌍년아>


    <수원토막사건 발생 10일후 법무부는 조선족들의 확대요구에 응락하기 시작>


    <조선족 고객 유치를 위해 분주한 컴퓨터 학원들>


    조선족은 더 증가할것이고 가리봉동,안산,수원에서 들리던 조선족들의 칼과 좃이 들락날락거리는 수컹거리는 소리가 전국에서 들릴날이 머지 않았다는것이다.과장같은가? 그렇다면 지금보다 훨씬 증가한다는 완화한 관점으로 마무리해본다. 이점까지 부정하면 그색긴 짱깨일것이다.


    역사가 보여주는 조선족
    조선족을 흔히들 독립투사의 후손들이라 한다.그런데 이것만큼 어처구니 없는 오해도 없는게,논리적으로 생각했을때 어느 미친 독립투사가 독립운동해놓고 독립하자 외국에서 쳐 사는 행위나 할까? 논리적으로 따져봐도 바로 웃기다는 것을 알아야 정상이다.그뿐만인가?독립투사는 커녕 이새끼들 친일단체다.더 나아가선 6.25땐 인해전술의 주역이 되어 통일을 가로막는데 혁혁한 공로를 세운것이 바로 이 조선족 새끼들이다.일제시대땐 친일파로,해방이후 6.25땐 중공군 인해전술의 일원으로 지랄염병하다,지금 시대에 와선 독립투사 사칭해서 살인,강간,폭행,식인,장기밀매,인신매매,에이즈,사기,음식장난,악취,보이스피싱, 분탕질,여론조작,댓글알바등을 해대고 있는게 이 씹스레기들이라는것.아닌게 아니라 독립투쟁하던 후손이 고작 보이스 피싱질이나 저따구로 하겠나? 호랑이 새끼밑에 개새끼가 나온게 아니라 저새끼들은 그냥 씨부터 저 개지랄이었던 좃같은 새끼들이 조선족이라는것이다.관련 자료도 몇가지 올려보겠다.


    <자료가 뒷받침된 인터넷 문서>


    <진짜 희귀한 양심적 조선족의 폭로>


    그렇다면 현재의 조선족들의 인식은 어떠한가? 조선족들은 물론 자기자신을 중국인으로 생각한다. 조선족이 독립군 후예라는것은 뻐꾸기를 자기새끼라 생각하고 키우는 두견새의 착각과도 같은 개병신 머저리 같은 착각이라는것이다.


    <조선족의 90프로가 스스로를 짱깨라고 인식하고,나머지 10%의 90프로는 북한을 조국으로 본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 개종자 새끼들은 이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를 반복하며 역사상 쓰레기이자 지구상 가장 쓰레기스러운 이 좃같은새끼들에게 혜택주고자 독립투사에게 제공하려 했던 혜택을 저 범죄자 개종자들에게 부여하고 있는게 현실이라는것이다.


    <글로벌 호구 병신 한국>


    역사적 쓰레기 새끼들을 독립투사로 승격시켜 열심히 호구질 하는게 어찌보면 아름다운 수준의 개병신들이 한국의 꼬라지다


    생명경시의 짱깨들
    생명경시도 사실 쪼개면,식인,살인,인육캡슐,토막살인등 아주 디테일하게 쪼갤수 있으나 그렇게 일일히 나누다간 이 문단 작성하다 늙어죽고 컴퓨터 서버용량 다 써버릴 기세라 두리뭉실하게 생명경시로 묶어 다양한 짱깨들의 생명경시를 보이는게 낫겠다 싶어 이런 소문단 명을 택했다는것을 알림.지금 읽는 사람들이야 다 알겠지만 지금이 아닌 먼 나중에 볼사람들을 위해 식인관련 자료는 링크로 대신 첨부하고 인육캡슐은 간단히 첨부하고, 아직 다소 긴가민가하는 '장기밀매'부분에 대해 집중하여 자료첨부할것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짱깨들 식인관련 자료-중국의 13가지 식인실태에 대한 분석


    <탈북여성 태아 인육캡슐>


    <인육캡슐 반입현황>


    짱깨들이 인간을 저따구로 처묵거리고 저지랄하면 사실 짱깨들의 장기밀매는 기정사실로 봐야 하는것이 정상이다.아닌게 아니라 짱깨는 아예 국가가 사형수들 장기를 매매하고 있지 않는가. 국가가 저러는데 민간은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거나 안한다고 보면 그게 미친놈 아닌가.다만 문제가 되는것은 '유아'의 장기밀매가 가능하냐 여부일것인데,이것은 중국의 기사에서 확인되는것이 아니라 이탈리아에서 확인된 사실이니 유아의 장기밀매도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탈리아에서도 가능하면 중국은 더하지 당연>


    <지나가는 개그한마당.중국이 애를 입양하기위해 애기를 밀매한댄다.하하하>


    <중국에서 일상화된 장기밀매>


    논리적으로 애의 장기밀매가 가능하고,중국에선 장기밀매가 성행하고,중국이 인간 생명을 경시하면,너무나 당연히 애 납치 장기밀매는 일어날수 밖에 없다고 보는게 합리적 관점일것이다.그런데도 조선족 언플에 놀아나는 병신들은 식인과 장기밀매 다 인정해도 유독 '애 납치 장기밀매'는 인정하지 않으려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아마도 짱깨들이 이 부분에 대량 언플 댓글알바를 투입해서 일어난일이 아닌가란 생각이 든다.아래는 각종 경험담과 괴담으로 일축받는 개인 경험담들이다.


    <납치의 유혹>


    <실제로 붙어있는 공고>


    <괴담취급받는 대표적 형식의 예>


    <괴담취급받는 대표적 형식 그 두번째>


    <괴담취급받는 대표적 형식 그 세번째>


    <괴담취급받는 대표적 형식 그 네번째>


    이런일들이 다 괴담취급받는 이유는 단하나다.일어난 일은 보도를 안하고 일어난 일을 괴담으로 치부하니 이렇게 된다는것.대표적 표본은 이런식이다.


    <노컷 황상민 조합은 반대로만 가면 로또도 당첨될수 있다>


    이래도 감이 안잡히면 충격요법을 위해 아래의 동영상 첨부한다.짱깨들의 생명경시를 모르는 사람만 시청하고,나머지는 정서상 매우 좋지 않으니 보지말길 권장한다.2살짜리 애가 차에 깔려도 모른척 지나가는 18명의 짱깨가 있던 일을 보여주는 일이다.

    <동영상 출연자는 모두 '비범죄자'라는점에 유의하라.하물며 범죄자는 어떻겠나?>



    이걸봐도 저런일이 벌어지지 않는다고 철썩같이 믿는다는건 조선족 아니면 화교외엔 설명할 방법이 없다.


    흔한 먹거리 장난
    먹거리 장난은 아직 본격적으로 이뤄지진 않고 있다.왜냐하면 짱깨와 조선족들은 서빙에 불과하지 오너는 그닥 없기 때문.다만 이 바퀴벌레들이 돈모아 세력 형성하면 중국에서 일어나는 그 플라스틱국수,가짜계란,인분두부,인분식용유등이 일어나는건 일도 아니라는것이다.다만 조선족은 일반 짱깨보다 지능과 돈이 없어 저걸 못만드는것이지,세력을 갖추고 정보와 돈이 있으면 저새끼들은 저것도 능사로 한다.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저런 먹거리 장난도 '생명경시'와 '형식주의'에서 파생되서 나오는 현상이기 때문이다.직접 잡아먹는일도 능사로 하는데 수십년후에 부작용이 일어나는 먹거리 장난은 당연히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다.아는것도 많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올려보도록 하겠다.


    <인분식용유보단 고급인 짱깨 총 식용유 사용의 1/4을 차지하는 하수도 식용유>


    <짜증이 해일 처럼 밀려오는 하수도 식용유>


    <인을 중시한 유교사상 영향인가? 음식에도 인이 주로 들어간다.인육 인분>


    <이제 고무달걀 플라스틱 국수는 애교>


    <한국에 이미 유통되는걸로 추정되는 머리카락 간장>


    <여기에 끼긴 황송해 보이는 나무젓가락 요리>


    단지 중국에서 발생하는 일이라 한국은 상관없다? 그럼 이건 어떤가?


    <삼각김밥공장 알바의 고백.조선족이 존나 더러우니 먹지 마라>


    조선족이 늘어날수록 저 좃같은 먹거리 장난이 늘어났으면 늘어났지 이제 남의 일이 아니다.


    에이즈 감염
    에이즈에 대해 무슨 성병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에이즈는 사실 성병이 아니라 혈액전염병으로 보는것이 맞다. 빠구리중 감기 옮으면 감기도 성병인가? 조까는 소리고 빠구리뜨다 출혈을 매개로 에이즈가 옮긴다는것이니 이것도 결국 성병보단 혈액병이라고 보는것이 합당하다는것.그런데 문제는 식용유도 똥과 하수도에서 걸러 팔아 먹을 생각하는 짱깨새끼들은 피도 존나게 팔아먹는게 성행해서 이새끼들 에이즈가 존나 작살로 늘어나고 있다는것이다. 일단 이런 관련 정보는 디씨에서 괴담형식으로 발견되기 쉽다.


    <조선족들 꼬라지 보면 에이즈 안걸리는게 이상하긴 하다>


    <비슷한 괴담은 디씨의 전유물은 아니다>


    괴담일까 근거 있는 이야기일까? 그러나 중국과 에이즈,조선족과 에이즈에 관한 정보를 찾으면 아주 쉽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을 접할수 있다.


    <그와중에 에이즈 조선족 추방은 인권침해란다.미친놈의 새끼들>


    짱깨들의 매혈로 인해 짱깨들은 에이즈 천국이 되었고,하긴 사람처먹고 칼질 예사로 하는 새끼들이 무려 10년이나 살게 해주는 에이즈따위야 무섭기야 하겠는가.


    <짱깨와 매혈,에이즈의 관계를 보여주는 자료>


    또한 문제는 중국은 호시탐탐 기회만 되면 남의 땅 처먹으려고 야욕가진 개종자들이라는것은 이미 국제관계에서 널리 확인된 사실이다.북한 처먹으려 하는것도 기정사실이고,남한,일본도 슬금슬금 처먹으려 하는것은 확립된 사실.그렇다면 남한으로 에이즈 조선족을 대량 남한으로 보낸다면 중국입장에선 님도보고 뽕도 따고 일거양득 아닌가? 아닌게 아니라 범죄자는 고의로 중국이 남한으로 보낸다는 설이 은밀하게 돌고도 있다는 사실이다.범죄자도 보내고 있다면 에이즈는 못보낼것도 없고,사실 내가 중국이고 한국 처먹을 입장이면 에이즈 환자 고의로 보내고도 남는다.외교적마찰? 중국선원이 한국해경을 도끼로 찍어 죽여도 별다른 항의도 못하는게 한국이다.못한다고 생각하는게 웃긴일이다.


    <범죄자를 보낸다고 하는데 충분히 일리있다.물론 에이즈환자도 마찬가지>




    각종 보이스피싱 사기와 댓글공작질 사기
    짱깨들 사기는 워낙 빈번하고 종류도 많아서 이거 일일히 열거하다간 진짜 지구멸망이 먼저 온다.보이스피싱,온라인 개짓거리 위주로 표본만 몇개 보여주도록하겠다.



    <중국에선 똥식용유 안먹어봤으면 간첩이고,한국에선 보이스피싱안걸리면 간첩이다>


    <어이상실 협박 조선족 보이스피싱>


    <짱깨들에게 국민 모든정보가 접수되었으니 저딴 협박도 가능함>


    <진화하는 보이스피싱>


    보이스피싱뿐만이 아니라 이새끼들은 온라인 댓글알바,여론조작알바도 뽀리깐 한국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존나 대규모로 시행하기에 더 큰 문제라면 문제다.


    <그 유명한 짱깨들의 작업장>


    <멀테는 기본인 짱깨 조선족 알바들>


    <멀테는 알바의 기본>



    조선족 분탕질과 조선족들에 대한 평판
    온라인 알바로 여론 더럽히는걸로 부족해서 이 씹새끼들은 타고난 분탕질 종자다.이 조선족들은 강점은 좃도 없는 개종자 새끼들인데 언어면에서는 강점을 지니는데,그 강점이 중국어와 한국어 동시 가능자라는점이다.이점을 십분활용하여 각종 분탕질 사기질의 첨병이 되고 있는게 조선족들 현실이다.


    <선거철을 주 타겟으로 욕하지만 어디 선거뿐이겠냐>


    하여튼 조선족 씹새끼들은 업으로 여론조작질 하는걸로 부족해서 아예 취미로 여론조작질하는 후레씹종자새끼들이고, 그러다보니 같이 지내는 자들은 도저히 평판이 좋을래야 좋을수 없게 되었다


    <조선족은 지들끼리도 개같다고 욕함>


    <인터넷에서 유명한글 조선족이 말하는 조선족글 일부>


    <한족이 말하는 조선족>


    <천사표 한국인이 말하는 조선족>


    결론은 조선족은 조선족이 봐도 답이 없고 이새끼들은 진짜 답이 없다.


    은폐되고 있는 모든 진실들
    이런 좃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음에도 왜이렇게 모르는 사람이 많을까? 바로 은폐되서 철저히 입단속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것이다.


    <무슨 살인사건을 경찰이 입단속해준다>


    이같은 사실은 굳이 블로그 방문객의 증언이 아니라 객관적 언론에도 어느정도는 보도된 내용이다. 아닌게 아니라 최근 280살점 살인사건도 초기에는 10토막으로 여자가 먼저 시비걸어서 난 사건처럼 포장되려다 실패한 사건 아닌가.


    <이게 과연 주권국의 태도인가>


    이쯤되면 지금 국가는 국민에게 사기치고 있는것이다.조선족의 문제점을 따지자니 살인,강간,식인,폭력,장기밀매,에이즈,인신매매,댓글조작,보이스피싱,사기,먹거리 장난등 온갖 개짓거리는 다하고 다녀서 해충중의 왕 해충인 천하의 개 씨벌놈들인데 정부는 이에 대한 사실을 통제하고 '조선족 안심해도 드니 마음껏 가져다 쓰세요'라고 허위과대포장하고 있지 않는가? 이것은 멸치액젓에 구데기 꼬인것도 감추고 판매하는 개 씨벌놈과 비교해서 훨씬더한 개짓거릴 국가란 미명하에 저지르는것 아닌가? 좃같이 혐오스러운 사실이 알릴까봐 사실을 사실이라 말하지 않는것 그것이 바로 사기이자 능멸이다.지금 국가는 조선족이라는 쓰레기 해충 불량품을 유통시키고 입국시키고자 명백히 존재하는 이런 개짓거리들을 은폐하고 염병하는데,이것은 사실 국가가 국민에 저지르는 집단적 살인미수에 가깝다고 본 필자는 생각한다.조선족의 혐오감은 인간이라면 느껴야할 당연한 감정이고,이것을 느끼지못하고 이것을 말하지못하면 그새끼가 사기꾼이고 그새끼가 또라이다.조선족에 대한 혐오감은 정상적 인간인이 가져야할 당연한 권리이자 의무다.이것을 가로막는 국가는 사기꾼이라 해도 무리는 없을것이다.이상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