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19 17:20
    2013. 4. 13. 17:43 진실의 칼/反다문화
    흔히들 개중국에 접근하는 관점은 대동소이하다.개중국 좃같은 씨발놈들아야 지랄같긴한데 대승적 차원에서 같이 나가야할 파트너라는게 일반적인 시각이라는것. 거기다 앞으로 미국은 저무는 해고 개중국이 떠오르는 해라고 등신 딸딸이 치는 소리로 마무리하는 센스도 잊어선 곤란하고.

    사실 병신아니면 개중국의 오락가락 왔다갔다하는 정체성에대해 좀 의문을 품어야만 정상인데 이 븅신들은 누가 주변에서 떼지어 한국말로 이야기하면 그 말의 진위를 자신의 대가리로 최대한 생각해서 필터링한다기보단 남보다 유행에 늦은 병신이 될까봐 만족할만한 숫자의 떼가 합창지랄염병하면 언능 수용못해 환장병난 병신 삽질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으니 문제가 아니랄수 없다.말이야 바른말이지 개중국은 뭐 좃같은 일이 터져서 책임져야할일이 생길때는 개발도상국 후진국이라 이해해야한다는 얄딱구리한 자세가 개중국에 대한 한국여론의 표본적 자세가 되고, 또 개중국 입장에서 뭔가 대우를 받고 싶을땐 무슨 앞으로 떠오르는 해가 개중국이 되니깐 잘보여야 한다는 굽신거리는 여론태도가 표본이되고, 이 씨발놈의 개중국은 도대체 선진국인가 후진국인가? 뭔 씨발 자칭 선진국이 뒷감당해야만 일만 생기면 발정난 개새끼 좃껍데기 뒤집고 뻘건거 들이밀다 한대 쳐맞고 냅다 본래 안꼴린 상태로 돌아가듯 후진국이니 봐달라고 약한척 지랄염병떠는지 그것부터 좃같다고 여겨야 정상인게 지금이지 않는가?

    개중국에 대한 여론은 마치 카멜레온과 같아 개중국을 선진국으로 보는게 개중국에게 유리할땐 선진국이라는게 대세가 되고,후진국이라는 시각이 유리할땐 후진국의 탈을쓰며 변신하는 좃같이 덩치만 큰 비굴하기 짝이 없는 병신노릇도 마다하지 않는 쓰레기 개국가가 바로 개중국이다. 이건 달리 말하면 한국의 여론이 정상여론이 아니라 개중국 유리한대로 이끄는 불순한 씹새끼들이 잠식했으니 나오는 현상으로 봄이 옳다. 그렇지 않고서야 개중국같은 개쓰레기 국가를 무슨 경제대국이니 좃같은 개소리로 띄워주는게 사실 쳐 웃기는 개소리에 불과하지 않는가? 막말로 선진국여부의 판단지표 표본은 인력의 진출 방향여부이고, 한국보다 선진국이면 돈벌러 그곳으로 진출하는지 마는지로 따져보면 간단히 답을 구할수 있다.

    간단히 예를 들면 한국야구보단 일본프로야구와 미국프로야구가 선진화되었으니 한국에서 야구 잘하는놈이 일본이나 미국으로 진출하는것과 비슷하다는것이다. 마찬가지로 개중국이 선진국이면 한국의 인재가 개중국으로 일하러 진출할터인데 보면 알겠지만 개중국 씨발놈의 새끼들은 똥도 못딱는 개와 동급의 천하의 개씨팔 새끼들인지라 한국의 밑바닥 일자리라도 차지하려고 환장해서 기어들어오는게 개중국 실정인데 이 개새끼들이 선진국은 개씹이 선진국인가.이것만 봐도 어디가 선진국이고 어디가 후진국인지는 자명함에도 한국의 비정상 여론은 이런 당연한 현상까지 왜곡하여 감지를 못하는게 실정이다. 한국의 밑바닥 일자리를 충족하는 덩치만 큰 쓰레기 개국가가 한국이 잘보여야할 경제대국이다? 조빠는 소리를 못들어봤다면 방금 개소릴 육성으로 읊어다가 녹음해서 들으면 간접적으로 원을 성취할수 있을것이다.

    이처럼 개중국에 대한 허황된 개소리가 판을 치고 있는 와중에 개중국이 뜨는 해는 커녕 좃망의 길과 나락으로 떨어지는 징후와 현상들이 우후죽순으로 나오고 있는것이 간과되는것도 더욱 문제다.단적으로 말해서 개중국은 뜨는해는 커녕 같이 놀면 좃되는 망할날 얼마 안남은 개좃병신 국가 라는것이다.고로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개중국 대세론 따위 읊조리는 개병신새끼들이 없어지길 바라는 취지에서 개중국에서 보여지는 멸망의 징후와 현상들을 꼼꼼히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것이 이번글의 목적이라 할수 있겠다.본론에 들어가기전에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개중국은 거래를 활성화해야하는 국가가 아니라 언제 끊느냐를 목적으로 두고 반드시 단절해야만하는 좃쓰레기 개국가라는 사실을 또한번 강조한다. 서론이 길어진듯하니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다.


    1.핏빛강
    개중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좃도 웃긴 현상이 일어나고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핏빛강 현상이다.자연오염 알길 무슨 개새끼 길가다 똥싸는 수준으로 쳐 아는 개씹새끼들이라 오염때문에 물이 붉은색이 된다는건 특이하다고 할만한 일도 못되지만 문제는 오염이 아닌데도 원인은 전혀 모른채 저런 현상이 일어난것도 좃나게 비일비재했다는 사실이다.오염도 오염이나 원인불명으로 강이 핏빛으로 물드는 행위는 결코 좋은 증상이 아님은 너무나도 당연하다.어쩌면 자연은 개중국에 붉은색으로 경고를 먼저 주었던것이지 않았을까?


    <자신들도 원인불명이라고 이실직고하는 핏빛강 현상>


    <이 핏빛강현상은 개중국에선 굉장히 오래되었고 잦았던 현상이다>


    보통 나라같으면 이런 현상하나만으로도 긴장타고도 남았을텐데 역시나 개중국은 그 병신같음의 스케일만큼은 독보적 지구최강이라 이정도쯤 경고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음에 분명해 보인다.


    2.녹조바다
    개중국이 강만 빨갛고 말았느냐? 당연히 바다도 정상일리 없다.뭐 바다에서 녹조가 일어나는건 세계공통적 현상이라고 하는데 개중국의 녹조는 딱 봐도 비정상적인 수준의 그야말로 '미칠듯한' 녹조가 발생하게 된다는것이 문제.혹자는 이를 두고 자연의 습격이라하는데 이보다 더 적절한 표현이 과연 또 있을지 의문인 수준이다.


    <핏빛만으론 지겨웠는지 녹색에 도전 시작>


    <녹조라 해도 뭔가 차원이 다른 미친듯한 녹조>


    딱 봐도 정상적인 녹조가 아닌데 더 웃긴건 이 미친 씨발새끼들은 저 좃같은 녹조를 한국에 수출하려 했던것이고, 이 등신 개한국은 저런 사실을 은폐한채 뒷구녕으로 몰래 수입한것으로 알려진게 이 사건의 분노 포인트다. 한국 개등신 새끼들은 멸망직전 개중국이 썩은 동아줄인지도 모르는 천하 등신 개집합소라 저런 좃같은 결정에 반발은 커녕 언론에 이미 보도된 사실조차 감춰 은폐한 나머지 관련 정보는 그당시 기사를 블로그로 퍼와서 몇개 남은것이 고작인게 현실이다. 모르긴 해도 요 몇년사이 김처먹고 뭐 이상있었으면 아마도 이 좃같은 녹조를 처먹어서 일어난 현상이 아닐까 추측해봄직하다.


    <오염된 녹조를 수출하는 개중국과 수출을 받는 병신 개한국>


    처먹으려면 지들이나 처먹을것이지 이 미친놈들은 꼭 지들은 안처먹일것을 국민만 처먹이니 문제가 아니랄수 없다.


    3.지하수 오염
    강은 빨갛고 바다는 녹색이고 사실 이정도만 되도 불길한 징조나 어떤 위기의식의 계기로까진 볼수 있어도 멸망징후로 보긴 성급한게 합당하다. 이유인즉 뭐 물좀 썩어도 마실물만 있다면야 언젠간 정신차리고 복구하면 능히 값비싼 수업료 치루고 시행착오치룬셈 치면 되기 때문. 그런데 개중국의 수질 오염문제가 그 값비싼 수업료를 넘어 멸망징후로 볼수밖에 없는 이유는 이 씹새끼들은 너무 폐기물을 버리고 지랄 난리쳐서 처먹을 물조차 없는 수준이 되기 때문에 그러하다는것.개중국 지하수는 이미 97%가 오염되었고 60%는 심각한 오염이라는게 조사결과이다.이것도 개중국 조사결과이니 사실은 100%오염에 97% 심각한 오염일수도 있다는게 함정이라면 함정이다. 이정도 되면 개중국은 일단 물만으로도 회생불능 좃망 카운트 다운 국가로 보는게 결코 시급한 예단이 아님을 알수 있다.


    <지들 처먹을 물을 오염시키는 과감한 씹짱깨>


    <지하수도 붉은색>


    <개중국의 모든 하천.아마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색상의 하천이라 확신한다>


    이런 나라가 떠오르는 태양이라고 보면 그새끼도 어지간히 미친 개병신임에 틀림없을것이다.


    4.발해만
    개중국의 모든 물은 썩었고,그렇기 때문에 개중국의 농산물은 절대로 받아들여선 안되는 독극물이다. 작물이 뭘 처먹고 자라는가? 바로 물을 처먹고 자라는게 작물이다.개중국은 이미 물이 남김없이 썩어 마실물도 없는 개국가인데 작물에 멀쩡한 물을 처먹일리 없는건 너무나 당연한 상식이지않는가?

    거기다 개중국의 물 오염문제는 사실 개중국 내부에 국한되지 않으니 그것이 더욱 문제다.개중국 이 미친씹새기들은 넘처나는 개 똥물을 하도 바다에 쳐부어대서 한국의 서해와 인접한 발해만을 미친듯이 오염시키는 위업을 달성하게 된다. 그렇기에 발해만의 경우는 아예 미니맵으로 봐도 색깔이 다를 정도다.


    <서해와 인접한 발해만을 미친듯이 오염시키는 미친 새끼들>


    <발해만의 파도색깔은 시각적으로도 위협적임을 전달>


    이정도쯤 되면 오염물질 유입을 줄이려고 노력하지 않는게 이상한데 이 병신새끼들 고작 대가리 짜내서 생각해낸게 아래 지도의 노란부분에 운하를 건설해서 오염된 바다를 밑으로 빼내려고 시도하는게 고작이니 문제다. 답없는 미친놈들은 발악도 좃같이 황당하게 한다는것이다.


    <방바닥에 똥싸면 얇게 문대서 바닥 전체에 퍼트리는 원리를 바다에도 적용하는 씹짱깨>


    이건 달리말하면 저 발해만은 저 더럽기 짝이 없는 개중국새끼들도 대책을 생각할정도로 심각하게 썩었다는게 문제고,고작 생각해낸게 발해만 오염물질을 다른바다로 빼내는게 대책이라고 내세웠는데 그 다른바다라는게 한국의 황해와 인접한 지역이라는게 더 문제가 크다.이미 발해만의 오염이 한국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게 기정사실이라는것이 중론이고, 모르긴 해도 서해의 해산물들은 어쩌면 앞으로 몇십년간 끊어야 할지도 모르는 날이 올지도 모르고 이미 서해해산물을 끊어야할 시기가 지났는지도 모른다.여하튼 개중국이 언능 망해야 황해의 오염이 최소화 된다는건 대가리 붙은 인간이면 누구든 유추할수 있는 결과가 될것이다.


    5.스모그
    개중국의 물이란 물은 다 썩어 멸망 징후로 까지 봐도 무방한 상태에서 더 심각한 문제는 사실 스모그다. 이유인즉 물은 다 썩는다 해도 최악의 경우 외국에서 수입해다 쳐먹으면 그래도 버틸수는 있기 때문.그 반면 공기가 개 맛탱이면 물보다 더 최악일수밖에 없는게 공기는 수입도 안되니 오염되어도 그냥 처맡는수밖에 없는 치명적 문제가 존재할수밖에 없기 때문.

    허나 대다수는 공기없으면 개 좃망이라는것을 알기때문에 공기가 오염되면 심각함을 느끼기 이전에 대책을 세우는데,미친 개좃짱깨들은 병신 애자들 답게 공기오염도 미친듯이 해버려서 이미 회생불가능한 상황까지 가버렸다는것이 문제다.물론 개중국의 심각한 스모그는 한국에도 영향미치는 중이나 한국의 개병신 언론과 정부는 개중국에 불알잡힌지 오래라 저사실을 보도한적이 없다는것 참고바란다. 아래는 개중국의 스모그 상황이다.


    <흡사 폭우가 내리는 수준으로 보이기까지한 절망적인 스모그>


    <이정도면 마스크가 아니라 방독면이 필요한 독가스 수준>


    스모그가 저렇게 짙다는것도 문제인데,더 문제는 이 스모그가 짙기도 짙을뿐더러 그 내용물이 존나게 유독하다는게 더 문제다.하기사 개중국표 오염인데 저게 단순 일반적인 스모그 일리는 없는게 당연한것 아닌가.이 스모그는 독스모그,중금속스모그,광화학스모그, 살인스모그 등의 각종 좃같은 이름등을 갈아치며 안좋은 이름은 다 가져갈 기세이니 각별한 유의 권고한다. 이 좃같은 스모그가 이미 한국에도 영향을 끼친지 오래기 때문에 더욱더 주의가 필요한건 너무나 당연하다.


    <독스모그>


    <중금속 스모그>


    <광화학 스모그>


    <살인스모그>


    <올해가 더욱 심하나 스모그로 인한 사망자는 이미 작년에 발생>


    <고위층 짜장의 스모그로 인한 개죽음.고위층도 저럴진데 하층민은 말할것도 없다>


    <개중국의 스모그는 동물실험 수준>


    <외국인은 이미 탈출중>


    <한국에도 당연히 영향.이미 1월부터 심각히 영향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보도태도는 존나게 소극적이었다는것도 포인트중의 포인트가 될것이다.


    6.우박
    저렇게 미친듯한 오염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지속적인 지랄을 행하자 아무래도 안되겠는지 지구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그것이 바로 대형우박이다.옆구리 존나 지독한 벼룩같은게 물고 있어서 간지러우면 손톱으로 벅벅 긁어 피나오게 하는것과 비슷한 이치인듯하다. 개중국으로 인해 지구가 존나게 가려웠는지 주먹만한 우박으로 땅을 두들겨 자학에 가깝게 간지러움을 해소하는듯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었다는것이다.


    <주먹만한 우박>


    <사상자는 얼마 없는듯하나 기물파손이 생각보단 심각한듯>


    농담섞인 내용이기도 하나 개중국 전체적인 자연이 저렇게 심각한 상황에서는 어떤 의미를 부여할수 있다고 볼수도 있을것이다.


    7.살인진드기
    모든게 좃같은 이 좃같은 땅 개중국에선 당연히 치명적인 돌연변이가 안나오는게 이상한 최악의 환경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다. 아닌게 아니라 개중국에서 마침 '살인진드기'라는것이 발생했는데,이 미친 살인진드기는 현재 일본까지 전파되어있다고 한다. 물건너 일본까지 갔으니 이 살인진드기는 한국에는 당연히 있다고 봐야함이 옳다.


    <이 씹새끼들은 하다하다 진드기도 슈퍼진드기>


    <스모그도 그렇고 진드기도 그렇고 일본소식이 한국소식보다 언제나 빠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중국으로부터 살인 진드기의 유입여부에 대해서는 별다른 이야기도 없는게 한국의 상황이다. 하기사 스모그도 저지랄로 은폐하는 병신 개국가가 살인진드기를 제대로 보도할리 없는건 당연한 상식에 가깝다.


    8.각종 동물들의 떼죽음
    저따구로 사람도 못사는 환경이고,진드기도 날뛰는 혹독한 환경이다보니 당연히 나타나는것은 동물들의 떼죽음이다. 물론 개중국의 위생상태는 일반 동물만도 못하는 수준이라 동물이 죽어나가도 개중국 바퀴벌레 새끼들은 좀더 버티기야 하겠지만, 그래도 개중국 새끼들이라도 생물은 생물이니 종국엔 저 중국 씹쌍놈의 새끼들도 저 떼죽음 당하는 동물들처럼 몰살당할날이 얼마 안남았다고 보는것이 너무나 당연한 상식이다.개중국에선 육해공을 가리지 않고 동물들이 몰살당하는 상황이고,개중국 새끼들은 좋다고 건져다가 요리해먹고 있으니 이 좃같은 새끼들은 지들끼리 뒈져가도 좋다고 서로 시체파먹다가 뒈질 그런 개잡종새끼들로만 보이는게 현재의 꼴이다. 모르긴 해도 아래의 동물들만 떼죽음을 당한건 분명히 아닐것이고 다른종도 떼죽음 당했는데 은폐중이라고 확신 중에 있다.


    <참새 떼죽음>


    <돼지도 떼죽음.이와중에 유통시킨 미친 씹짱깨>


    <물고기도 떼죽음>


    <오리도 떼죽음>


    모르긴 해도 고등한 순서로 떼죽음이 돌아가는것 같은데,돼지,오리,참새,물고기 순으로 뒈진걸 봐선 그다음은 모르긴 해도 짱깨순서일 가능성이 높을것이다.중국 바퀴벌레는 물고기보다 하등하니 당연히 예상할수 있는 순서다.


    9.신종조류독감
    아마도 개중국의 멸망의 징후를 가장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단서는 이 신종플루일 가능성이 높다. 사람에겐 전염되지 않았던 바이러스 H9N7형이 이 좃같이 지저분한 개중국놈 씹놈들을 짐승으로 혼동하고 걸려버린게 그 시작이라 전해진다.하기사 필자가 보기에도 개중국새끼들은 두발로 서서만 다니지 영락없는 짐승인데,뇌없는 바이러스가 이 개좃 씹짱깨를 사람으로 간주하면 그것도 이상한 일일것이다.느낌이 좋은 바이러스인걸 봐선 아마도 개중국놈들은 이 바이러스로 떼죽음 당할지도 모른다는 좋은 예감도 들고 있는중이다.

    한국은 사안의 심각성에 비해 꽤 태평한데 일본은 비상이니 한국의 병신언론보단 일본쪽 언론에 촉각을 기울이는게 유리하다 생각된다.그래도 기존 개명박 정부였으면 이 사실도 감추고 아무일 없는척 지랄 났을 가능성이 높을텐데,정권이 바뀌어서인지 정부측은 꽤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이 역력하다.다만 정부에 대립각 세우기 바쁜 개언론 십팔놈들에 의해 국민들에게 충분한 보도가 안되고 있는듯하니 자각있는 사람들은 이 사실을 언능 공유해야지만 피해가 최소화될것으로 예상된다. 워낙 좃같은 병이라 결국 한국에도 이 바이러스는 넘어오게 되리라 전망되고 있다.


    <개중국 멸망의 본격적 신호탄인 신종 바이러스>


    <이 바이러스는 돌연변이 속도가 일반 바이러스의 8배라 전해진다>


    <사람끼리 전염이 가능한 방향으로 전염되고 있는중>


    모르긴 해도 개중국새끼들은 이 바이러스에 걸려도 시체상태로 방치하다가 또 다른 병이 생겨 새로운 병이 또 전파될 가능성도 높은 쓰레기중의 개쓰레기 국가임에 틀림없으니 만약 이 병이 가볍게 넘어가도 개중국에서 전파되는 전염병에 대비들 해두는게 현명하다 생각되고 있을뿐이다.


    10.소수민족 분리
    역시나 동물도 못버티는 이 좃같은 환경에서 정상인간에 가까운 소수민족이 그냥 개중국 지배를 당하며 만족하고 있을리가 없는건 너무나 당연하다.이 개중국의 멸망신호가 봇물 터지다 못해 홍수가 난 상황을 틈타서 개중국의 소수민족 분리요구도 가열차게 진행중이다.대표적 분리요구는 위구르와 티벳쪽에서 행해진다고 하는데 아마 만주족들도 은밀히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커보인다 생각중이다.


    <티벳의 독립요구 분신자살 릴레이>


    <끌려가는 티벳인.아마도 장기적출 용일것이다>


    <산채로 끌려가 장기적출 당하느니 이것이 더 현명할지도>


    <피해자 시신들이나 아마 저 시체들은 엄선된 약과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티벳뿐만이 아니라 위구르도 독립운동중>


    <위구르인도 역시 산채로 장기적출이 빈번>


    저렇게 병합된놈들도 못견뎌셔 몸에 불질하며 독립요구할판에 멀쩡한 독립국이 저기 병합되려고 지발로 달려들고 있는 병신 개국가가 개한국이라는건 참으로 유감스러운 결과일수밖에 없다.이런 천하의 초 등신같은 일이 일어나는것도 멸망직전 국가를 대세혹은 떠오르는 해라고 여긴 착각이 뒷받침되었으니 가능한 일일것이라 보고 있다.


    11.폭발 직전 개중국
    도저히 인간이 못견디는 상항이다보니 개중국에서는 여러가지 징후가 나타나는데,대표적인것은 아마 고위층 탈주가 해당될것이다. 사실 고위층이 탈출할정도면 그나라는 끝난나라라고 봐야함이 옳다.고위층이 그럴진데 외국인,일반국민은 말할 필요 있겠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나라 고위층도 탈출하는 미친 개국가에 병합되려고 제발로 뛰어드는 이 병신 개한국은 그야말로 심사숙고해야만 한다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소리다.독립국신분으로 존나 잘 살고 있는 선진국에 병합시도해도 매국노소리듣는게 역사적 교훈인데 한국보다 살지도 못하는 멸망직전 개쓰레기 국가를 대세로 여겨 거기에 병합시도한다? 미친짓도 이런 미친짓은 역사에 없는 개 똘짓임에 틀림없다.


    <중국 고위층도 탈출.그런데 이새끼들은 고위층 탈출의 의미보단 그 돈에만 집착>


    <개중국의 지니계수는 무려 0.6으로 역대 최고수준>


    <지니계수 0.6은 태평천국 운동때와 비슷한 수준>


    <식민지였던 홍콩은 독립후 식민지 상황을 그리워하고 있다>


    <이런 악조건이다보니 개중국의 정신병자는 무려 1억.허나 이것도 축소수치임은 너무나 당연>


    다른거 다 재끼고서라도 이런나라는 절대 오래 못간다고 필자 자지털을 몽창 걸고 단언해도 무리수는 아닐것이다.


    12.결론
    이상을 종합하면 개중국은 물이 죄다 썩었고,공기가 미친듯이 오염되었으며,새,물고기,동물등 육해공 동물들이 다 죽어나가고 있고, 진드기도 살인진드기고,이상한 전염병이 돌기시작했으며,이미 병합된 소수민족이 독립요구하고,고위층도 탈출하고 있으며, 정신병자가 1억이 넘으며, 지니계수는 세계최고이고,식민지가 식민지 상황을 그리워하는 그야말로 최악 막장중의 막장 개국가가 바로 개중국이다. 이런나라가 오래가면 그것도 기적일것이고 시기가 문제지 이런 개중국이 멸망하는건 너무나 당연히 필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내부에서 한국말 하는 개중국 새끼들 언플질에 의해 썩은 나라를 대세 혹은 뜨는 해로 여겨 관계를 돈독히하는건 외교 보이스피싱 이상도 이하도 아닌 병신같은 사기상황으로 봐야함이 합당하다.곧 멸망할 개중국과 가까이 하는건 한국도 같이 망하겠다는 소리와 다를바가 없다.개중국과 국교를 단절하고,최대한 개중국으로부터 전달되는 개쓰레기스러움을 미리 차단하는게 한국이 받을 피해를 최소화할 유일한 길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중국과 어떻게든 끈을 이어가야만 한다고 착각하는 정신병자가 많은게 한국의 상황이고,이런 병신같은 놈들은 언론에 의해 공장에서 공산품찍히듯 양산되고 있다는게 유감일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개중국과의 관계를 하루빨리 단절해야만 할것이고,이미 늦은감은 있지만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도 곧 멸망할 개중국과의 단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야만 할것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