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6 19:22
    2012. 9. 12. 23:46 진실의 칼/反다문화
    한국엔 지금 굉장히 요상스러운 기류가 하나 있는데 온라인에 이상한 개 씹종자 새끼들이 유난떨며 장기적출은 부정한다는 점이 목격된다는 점이다.아니 근데 말이야 바른말이지 불확실하면 일단 안전한 방향이 좋은데, 웃긴건 이 정체불명 좃병신 씹새끼들은 장기적출은 절대 불가능하다며 지랄 염병하며 거의 안심을 주입시키려는 태도라는것에 황당한점이 있다.이 존만한 씹새끼들 말에 따르면 중국에서야 장기적출이 일어나곤 한다는데 한국은 중국과 거리가 있어서 불가능하다는것이 이새끼들 주장의 골짜다. 그렇다면 혹시 이건 장기적출과 연계된 한국 병원과 연계된 개 씨발놈들이 도둑이 지발저려 자신들에게까지 화살이 돌아오는것을 미연에 막고자 중국씹새들이 행하는 한국의 장기적출부터 부정하여 원천봉쇄질 하려고 이 개지랄병치는것은 아닐까? 모르긴 해도 아래 자료를 보면 그런 상황이 전혀 불가능한것은 아닌것으로 생각된다.


    <짱깨만 사람 내장가지고 장난친다는것도 어찌보면 선입견>


    허나 한국 병원의 장기적출연관성이야 짱깨씹새끼들 조지면 나중에 고구마 줄거리처럼 줄줄히 딸려나오는 부산물로 봐야지 눈에 보이는 짱깨 씹새끼들의 장기적출도 인정못받는데 한국병원측의 장기적출이 순순히 인정받긴 어려운게 현실로 생각되어 한국병원의 연류가능성은 잠시 접어두고,일단 장기적출 주범이라 여겨지는 짱깨 씹쌔끼들에게 집중하는게 옳은 판단이라 생각된다. 그렇기에 중국의 장기적출을 일단 확립시키는게 우선이라 생각되어 장기적출 불가론을 씨부리는 개 씹새끼들의 개소릴 작살내고자 이 개새들의 주요 논점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크게 세가지임을 알수 있다.

    하나는 중국에서 한국까지는 거리가멀어서 불가능하다.
    둘째는 장기적출은 무균실에서 고도의 설비를 갖춰야 하기 때문에 저런건 언감생심이다.
    셋째는 중국에서 해도 되는걸 구태여 한국까지 와서 할 필요 없다.


    이번글은 이 장기적출 불가론의 이 주요 레파토리를 논파하는것에 초점두어 전개하도록 하겠다.


    1.중국에서 한국까지는 멀어서 장기적출이 불가능하다는 개소리에 대한 반론

    일단 본 필자는 이런 개소리를 씨부리는 씹새끼들 정체가 매우 의문스러운데,이건 지금 이론으로 실제를 부정하는 스타일이라는것에서 이미 수상스러움이 넘실댄다는 소리다.이게 뭔소리냐? 진위 판단에는 이론적 방식과 경험적 방식 두가지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그렇다. 조잡한 예를 들어 사람이 3m가 넘을수 없다는 주장을 증명하는 방식으로 예를 들면, 호르몬 한계 때문에 불가능하다는 이론적으로 입증하는 방식이 있을수 있고,또 실제로 3m가 넘은놈이 하나도 없음을 보임으로 입증하는 경험적 입증방식이 있을수 있다는것이다. 그런데 한국에서 중국까지는 멀어서 장기적출이 불가능하다는 방식은 이론적 방식이라는것에서 의아함이 있는데, 이런 이론적 방식은 그분야의 이론이 빠삭하거나 권위가 있지 않으면 나오기 힘든 방식이라는것을 간과해선 안된다는것이다. 이론적으로 키가 3m가 넘을수 없다고 열심히 씨불씨불거렸는데 왠 3m넘은 씹새끼 하나 툭 데리고 오면 이론적 설명은 백방이 무효이기 때문에 그렇다.그런데 장기적출을 부정하고자 이론적 방식으로 원천봉쇄를 한다? 이미 부정설을 퍼트리는 씹새끼들이 이론적으로 빠삭한 권위자 혹은 연류자이니 나오는 현상으로 봐야 한다.

    거기다 좃도 아닌 병신이론으로 중국과 한국은 멀어서 불가능하다고 씨불거리긴 했는데 중국이라는 땅덩어리 크기를 감안하면 중국과 중국보단 중국과 한국에서의 거리가 더 가까울수 있다는것을 간과했다는것에 문제점이 노출된다.


    <중국내부거리가 파란선이면 빨간선은 중국과 한국의 거리>


    물론 이에 대해선 무슨 국가내에서 이동하는것은 국가간 이동보다 시간이 덜걸린다는 별 개잡종같은 소리로 지랄 염병하는 새끼도 나오고 있는게 현실인데,이런 개소리도 논파하는건 사실 그렇게 어렵진 않다. 한국과 중국의 이동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음을 보임으로 간단히 해결될수 있다.


    <스마트폰도 하루면 중국에 도달>


    <25km만 가면 중국배 만나서 밀항가능한것이 현실>


    스마트폰이야 단가가 얼마되지도 않고 신속히 나를 필요성도 없는 물품인데도 잃어버린지 하루만에 중국에 도달 되는게 현실이다.그런데 스마트폰따위보다 훨씬 고가에 시간의 신속성이 특별히 필요한 장기가 하루만에 중국에 도달 못된다고 보면 그것도 쳐 웃긴 개소리라 단언한다.그리고 장기의 경우는 아래처럼 적출후 24~48시간안에 사용하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각만큼 적출후 꺼내자마자 바로 써야하는것은 사실이 아니다>


    스마트폰조차 하루면 중국에 도달되어있고 장기가 24~48시간 보존가능하므로,거리문제로 한국의 장기적출이 불가능하다는 소리는 개소리로 여기면 될것이다.


    2.장기적출은 무균실에서 고도의 설비를 갖춰야 하기 때문에 장기적출이 불가능하다는것에 대한 반론

    이것도 또 이론으로 부정하는 방식인데,이런 방식은 말할땐 되는대로 씨부려서 편할지 몰라도,사실 반론하는 입장에서 이같은 방식은 매우 용이한 방식이 아니랄수 없다.이론적으로 니미 염병 원천봉쇄같은 개소리 씨부려대도, 그 이론에 맞지 않은 사례 한가지만 끄집어오면 장땡이기 때문이다.그리고 장기적출이 무슨 무균실에서 고도의 설비를 갖추지 않아도 이뤄진다는것은 멀리 볼것 없이 김명철 사건만 봐도 충분히 알수 있다.김명철 사건이 뭔지 모르는 사람을 위해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김명철이라는 신체건장하고 술담배 안하는 이가 박현주와 약혼을 했다.빚질일은 없고 아무 문제도 없던상태였다.
    2.박현주가 김명철에게 조상필이라는 사채업자 소개시켜줬다
    3.김명철은 조상필에게 돈을 빌려 사채쓰고를 문자로 유서같은것만 남긴채 종적감췄다.
    4.김명철은 수면제+술에 취해 조상필 집으로 업혀들어간걸 봤다는 목격자는 존재한다.
    5.김명철이 조상필집에 들어간적은 있는데 나온적은 없다고 한다.
    6.조상필집에서는 그 사건당시 수돗물사용량이 40톤이상 증가했다고 한다.한달 내내 40톤 사용하던 집이 갑자기 그달들어 90톤의 물을 사용하고, 그 사건있던날 몇일사이에 40톤의 물을 사용했다고 한다.
    7.조상필집에서 김명철 혈흔이 발견되었다고 한다.조상필은 이에 대해 김명철 약혼자 박현주를 좋아해서 김명철과 싸워서 나온 혈흔이라 했고, 죽이진 않았다고 했다.


    저당시엔 저게 무슨 시체증발 미스테리라 해서 대대적으로 보도되었지만 저건 사실 병신아니면 장기적출 사건인거 다 알고 있는 사건이다.


    <사건이 있던 6월에만 물을 90톤 사용>


    그리고 이 김명철 실종은 무슨 무균실에 고도의 설비가 있던 곳에서 발생한게 아니라 그냥 일반 사무실에서 일어난 일이다.


    <파란줄 주목.보다시피 그냥 사무실에서 일어난 일이다>


    김명철 사건이야 장기적출사건으로 공식적으로 확정된 사건은 아니지만,사실 국내 장기적출 사건중 공식적인건은 한껀도 없다해도 과언은 아니다.김명철 사건은 병신이 봐도 장기적출 시체실종사건 분명히 맞고, 김명철의 장기적출 사건을 미루어 보면,장기적출에 무슨 무균실,고도의 설비 그따위것 없이 그냥 일반 사무실에서도 잘만 할수 있다는것을 분명히 알수 있다.

    그리고 말이야 바른말이지 짱깨는 죽이는데 이골난 씹스레기 개종자 새끼들이지 살리는데는 잼뱅인 씹새끼들이다.고로 먹거리에도 별 개같은 잡수작 다부리는 개새끼들이 이새끼들인데 균들어갈까봐 무균실도 아니라 짱깨가 장기 못빼간다 라고 지랄하는것 자체가 정신병 경지 아니면 씨부리기 어려운 소리라 보는게 필자 관점이다.


    <중국의 장기이식은 이따구로 개판오분전>


    <이런나라가 무균실 아니라서 장기를 못뽑는다? 지랄도 가지가지다>


    <메이드인 차이나는 장기이식도 마찬가지>



    장기적출에 설비 필요해서 불가능하다는 미친새끼는 중국을 과대평가한 실책과 더불어, 실존하는 현실을 어줍잖은 병신이론으로 무마하려는 병신 삽질에 다름 아닐수밖에 없다.


    3.중국에서 납치해도 되므로 굳이 한국에서 할 필요 없다는 개소리에 대한 반론

    이것도 존나 미친 개소린데,이건 무슨 한국에 빡촌있으니깐 필리핀까지 가서 빡촌 갈 필요 없다는 소리와 마찬가지다.국가라는 개체로 묶으니깐 이게 단일개체로 보이는것이지 장기적출 조직도 현실적으로 보면 A조직 B조직 C조직 있기 마련인데,A조직 B조직에 밀린 C조직이라면 해외진출을 타진할수있는것이고, 이런 미친소리를 인간의 말이라고 씨부리는것 자체가 사실 문제가 크지 않냐는게 필자 관점이다. 웃긴건 이런 저급한 병신소리도 때론 통한다는게 문제다.


    이상으로 장기적출을 부정하는 가장 흔하면서도 주된 레파토리 3가지를 반박하는 글이었음을 알리는 바다.보다시피 장기적출 불가론 어쩌구 씨불거리는 병신새끼들은 사실 알고보면 좃도 모르는 병신새끼들 아니면 어떻게해서든 장기적출이 이슈화되는것을 막으려고 염병하는 불순한 무리로 보일수밖에 없는게 현실이다.장기적출은 당연히 언제라도 일어날수 있는 문제고,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굉장히 간단한 글인데 이것조차 소화 못하는 병신이면 다른것 볼필요 없이 김명철 사건 하나만 봐도 장기적출 불가론이 얼마나 병신 개소린지 쉽게 알수 있는 수준이다.장기적출엔 그렇게 거창한 도구와 의료진 없는 사무실에서도 능히 일어났던일임을 간과해선 곤란하다.이상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