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9 14:10
    2013. 6. 7. 19:32 진실의 칼/反다문화

    한국이 개중국으로 부터 받는 위협이 심각한 상황인듯하다. 사회 구성원적 측면에서는 니미 개좆족 시팔개새끼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고있음에도 이 좃같은 개십팔새끼들을 우대하는 좃병신스러운 정책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고,그걸론 모자라 이 미친개새끼들이 위조여권써서 지랄 좃질을 하고 있는것을 선처해달라고 미친놈이 단식투쟁해서 구제해주는 병신 개그짓의 극치가 발생하는게 현재의 상황.어디 그뿐인가? 사회구성원적에 대한 위협적 차원의 문제도 심각한데,더 심각한건 이 시발놈들의 개좃같은 오염이 한국까지 지속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다는것에 심각성은 한층 가중된다.

    그 오염의 대표적 문제인 개좃 씹짜장 스모그는 충분히 다뤘으니 이번글에선 언급이 불요한듯싶다. 허나 이 개씹팔새끼들이 끼치는 민폐중에서도 도무지 참을수 없는건 이 개씹새끼들이 바다를 통해 끼치는 악영향인데,어찌보면 당면한 해양오염의 문제는 스모그보다 정도면에서 위중하다 보이고,뿐만아니라 이 개 씹중국개쓰레기가 끼치는 해양민폐는 한국의 해양주권을 잠식하는 수준이 아니냐는 생각이 들 정도기에 문제점은 다른것보다 더욱 크다. 한마디로 그 시발 개짜장 좃같은 개새끼들은 인간자체도 병균인데 나라자체도 병균집합소라 개좃 씹팔새끼들이 독성물질을 주변에 하루가 멀다하고 좃빨나게 뿜어내고 있는데 등신같이 아무소리도 못하는게 현재의 심각한 꼴이라는것. 허나 마침 필자또한 이 개중국의 모든 문제점을 거의 다룬듯했으면서도 이 개중국에서 뿜어져나오는 개똥물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는 다소 미진하게 다뤘다는 생각이 들어 마침 제주도 두배만한 개좃 녹조가 한국에 인해전술처럼 밀려들어오는 지금 상황에 맞춰 개중국으로부터 비롯된 바다에 미치는 피해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글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어 이글을 작성함을 알린다.


    1.곧 다가올 서남해안과 제주도 녹조피해
    최근에야 비로소 엠비씨를 통해 보도된 소식이 바로 개중국발 녹조.역시 개중국 답게 이 씹새끼들은 양심은 쥐좃만한 개새끼들이 꼭 쓰레기는 대륙스케일로 미친듯이 퍼부어대는데 당할 재간이 없을지경이다. 개중국에서 무려 제주도 2배만한 녹조가 밀려들어오고 있다는데 지도에 표시된 크기를 봐선 제주도는 커녕 한반도만하지 않냐는게 필자 시각이다.늘 개중국에서 비롯된 피해와 사기는 축소되니깐 당연히 할수 있는 추측이지 않는가? 필자 입으로 이상황을 묘사하며 씨부릴것없이 그 좃같은 상황이 담긴 뉴스영상부터 보는게 사실전달에 보다 효율적이지 않을까 추측된다.


    <대륙자체를 핵으로 태워버리던가 해야지 니미 염병할 개호로 십팔개새끼들>


    동영상 플레이가 안되는 독자도 있을 경우를 감안해서,주요장면만 추려 사진으로 정리하여 아래처럼 따로 모아보면 다음과도 같으니 사진자료도 같이 참고 바라겠다.


    <이 시발새끼들은 진짜 공기와 물로 개지랄들 다 한다>


    <구름에 가려서 제주도 2배지 저거 히든 째면 한반도 만할지도 모른다>


    <보기만 해도 좃같은 개시발 녹조>


    <5년전에도 이미 있었는데 이미 한번 은폐한듯>


    <이것도 혹시 자원봉사로 퉁칠셈인가?>


    보면 알겠지만 정말 장난아닌 십팔 녹조가 한국과 제주도에 상륙할것으로 보이는데, 모르긴 해도 제주도로 자원봉사 삐끼질해서 무슨 취업에 점수준다고 그지랄로 유도해서 녹조제거 국민봉사로 저 염병할 개쓰레기를 치우려 하지 않을까라는 좃같은 우려도 들고 있는 실정이다.바다문제는 거의 해양주권을 상실한 모습까지 보이기에 그런 우려가 결코 오버센스만은 아니다.물론 저 십팔같은 개녹조를 그 한국인의 자원봉사 방식으로 처리하고자 한다면 씨도 안먹히는 미친 개좃까는 소리일것이고, 저 좃같이 개같은건 당근 국내 조선족 강제로 징용시켜 저거 다 처먹게 하던지,아니면 개중국에 적당한 배상을 요구하던지, 배상도 안하고,치우지도 않으면,그 피해보상 액수만큼 조선족 재산을 강제로 몰수하던지 여부로 처리 해야할일이지 저거 한국이 자발적으로 치우면 절대로 안되는 행위라는게 필자 생각이다.좃시발새끼들 스모그때문에 하루가 멀다하고 환자가 늘어나는데 개좃쓰레기같은 녹조까지 한국이 덤탱이를 쓴다? 천만의 말씀 만만의 미친개소리다. 이런 상황에서조차 아무소리 못하면 그건 좃애자 개병신 호구의 징표이니 이번만큼은 절대적으로 강하게 나갈 필요가 있다고 필자는 생각할뿐이다.


    2.녹조김피해
    아마 이사실을 모르는 사람도 꽤나 있을것인데,개중국은 녹조 상습발생 국가다.개 시발놈들이 허구헌날 별 좃같은 쓰레기를 물에다 다 가져다 버리니 녹조가 발생안하면 그게 되려이상한 일일것이다.그러다보니 이 개씨발놈들의 녹조는 이미 2008년쯤 아래와 같은 황당한 사진으로 화제가 된적이 있었다.


    <녹색카페트 같은 대륙발 미친 녹조>


    지들땅에 녹조 퍼부어 지랄 염병하는거야 문제삼을껀덕지도 없지만,문제는 저 십할새끼들이 저걸 수거해서 한국에 김으로 시험삼아 수출했었다는것이 문제.한국에서 나오는 쓰레기를 개중국 개잡종들이 처먹어야 이치가 맞음에도,되려 이건 무슨 좃같은 주객전도인지 개쓰레기 개중국 새끼들이 지들이 안처먹는 쓰레기를 한국에 수출하려는 뽄세자체가 필자가 볼땐 사실 좃도 말도 안되는 일인데 이런 만화같은일이 실제로 벌어졌다는게 문제다.


    <쓰레기 녹조를 시험삼아 한국에 김으로 수출>



    더웃긴건 이런 좃같은 일이 일어나도 언론이 보도하긴 커녕,저렇게 일본 기사를 통해서야만 알수 있는게 진짜 존나게 쳐 웃긴상황인데, 모르긴 해도 저 쓰레기 녹조는 이미 우리들 몸속에 들어와서 똥으로 배출된지 오래일것이라 생각하는게 속편한듯싶다. 어쩌면 이번 녹조를 기해 군인들 식탁은 3년동안 김이 꼬박꼬박 나오게 될지도 모르니 입대전 군바리들은 참고하는게 이로울 것이다.


    3.상시적인 서남해안 쓰레기피해
    이벤트적인 관점에서는 저 녹조가 더 좃같을수도 있는데,사실 지속성 여부 문제에서 보면 제일 좃같은건 개중국 쓰레기 오염이다. 녹조야 좃나게 좃같아서 문제지 녹조는 사실 몇년에 한번 있는 재앙인 반면,이 개중국 쓰레기는 상시적인 문제라는것에서 지속성면에선 이 개쓰레기 전파가 더욱 문제라는것.개중국 쓰레기가 이미 한국 해변 쓰레기의 70%를 넘었다하고,말이 70%지 사실상 80%로 봐도 무방한것으로 보인다는것 참고 바라겠다.

    이 관련해서 보기 편하라는 목적하에 뉴스 영상을 녹화해서 본문에 따로 올리려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유독 이것만큼은 반전영상까지도 다 칼차단되는통에 글자체에 올릴수가 없음을 미리 양해구하는바다. 영상은 아래 링크속 영상플레이를 통해 꼭 봐두길 당부하는 바다.

    뉴스 링크-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214&aid=0000241373

    저 시발새끼들이 존나게 차단질하니 이건 꼭 봐야하는 자료라 생각해서 주요부분만 캡쳐해서 올리면 다음과 같으니 반드시 봐두길 권장하겠다.아무래도 해양수산부의 좃같은 병신 발언이 문제되어 존나게 차단질 하는것 같은데, 애초에 니미 국가 녹처먹고 병신삽질을 하지 말아야지,뭔 대가리 숨고 몸숨었다고 딸딸이치는 병신 꿩새끼도 아니고, 동영상 전파만 방해하는지 알다가도 모를일이다.그 해양수산부의 시발같은 발언은 이미지 맨 아래쪽에 표기해두었으니 반드시 각인해두길 바라겠다.


    <개중국 쓰레기 서남해안 습격.전라도인들 조선족 존나 빨던데 이건 어떠신지?>


    <저것 자체는 별거 아니나 저게 쌓이니 문제>


    <보면 알겠지만 개중국 쓰레기가 70%라는것도 과소표현이다>


    <해양수산부는 말한다.개중국에 보상요구해도 안해준다라고>


    이쯤되면 한국에 과연 바다주권은 있는지 우려되는 수준이고,이게 하루이틀된 문제라는걸 감안하면,개중국 뒷감당 쓰레기는 한국이 사실상 해주고 있은지 오래라는 결론으로 도달될수 있다고 필자는 보고 있다.더구나 무슨 해양수산부인지 미친놈은 개중국에 배상요구할 생각조차 안하고 있으니,저새끼가 과연 국가 녹을 처먹고 국민을 신경쓰는놈인지, 그냥 허수아비처럼 녹만 받아 처먹는 새낀지는 매우 우려가 안될수가 없다.저런걸 저따구로 체념적으로 방치한다는것에서 저새끼는 직무유기를 자백하는것이나 다를바 없지 않는가?


    4.섬전체가 천연보호구역인 홍도의 화재사건
    그렇다면 쓰레기와 녹조만 문제일까? 그렇지 않다는게 물론 정답이다.개중국 미친 개쓰레기 같은 좃같은 새끼들의 민폐는 이미 육해공을 가리지 않고,전방위적으로 전달되는게 지금이니 꼴랑 저게 전부일리는 당연히 만무한건 상식적 예측에 가깝다. 이 개같은 씹쓰레기들은 섬전체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홍도에 정박해서 니미 무슨 불꽃놀이하다 섬전체를 홀랑 타먹을뻔한 사건이 있은적이 있는데,이걸 아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은게 현실이다.그렇다면 개중국이 싸지른 불은 누가 껐나? 당연히 한국인들이 생수통 동원해다가 좃뺑이치며 끄고 마무리한게 진실이니 모르는 사람들은 아래 영상통해 확인 바라겠다.


    <개중국 똥치우기 전문은 한국>



    이걸 입장바꿔서 가정하여 한국인이 개중국 해안가에 정박했다가 개중국 천연보호구역에 불지르면 과연 어떻게 될까? 모르긴 해도 필자 생각엔 사형처분받고 뒷구녕에 머리 박살나서 장기적출로 사라지지 않을까 예상되는데,개중국 새끼들이 불지르면 저렇게 한국인이 불끄고 저 시발새끼들이 어떻게 처벌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는게 지금의 병신같은 꼴이다.한국인을 대상으론 무슨 천연보호구역이라고 접근금지 시켜놓고 정작 무슨 개중국 미친개새끼들 받아들여 환경에 개 난도질 하는 꼴인데,이건 마치 처녀성 지킨다고 남자 접근금지 시키고 키우던 개와 씹질해서 보지가 허벌되는 무슨 개좃같은 상황과 비슷한 개좃같은 꼴이지 않는가? 이게 과연 한국이 주권국가라 할수 있는 상황이긴 한지 필자는 매우 우려스럽다.


    5.핵폭탄급 수질오염 발해만

    개중국의 서해안에 미치는 피해는 그 자체로도 심각한데,그건 약과로 치부할수준으로 거의 핵폐기물 수준의 개심각한 오염전이 요인은 따로 있으니 그것은 바로 발해만이다. 개중국 미친 개새끼들이 저기다 하도 폐수와 개똥물을 들이 쳐 퍼부은대다 지리적으로 상당히 고립된 지역적 특징으로 인해 북한지역너비에 비견될만한 바다지역이 통으로 생물이 살지 못하는 수준으로 심각하게 오염된게 바로 발해만이라는것이다.오죽했으면 아예 지도에서 조차 색깔이 저따구로 변이되었겠는가?


    <발해만이 황해만 되는건 사실상 시간문제>


    <파도 색깔 자체가 저지랄인건 보다 처음인듯하다>


    그러다 이 미친 개짜장 좃같은 새끼들이 고작 생각해낸 발상이 아래처럼 운하를 뚫어 아래로 내보낸다는 계획을 세우기에 이르렀는데 이 좃병신같은 개새끼들 치울생각은 않고 고작 세웠다는 대책이 저따구니 저 십팔놈들 대가리속엔 도대체 뭐가 들었는지 의문까지들고 있을뿐이다.


    <이 씹새끼들 발상좀 보소.노란선이 바로 개중국의 폐수방류 운하계획>


    거기다 이같은점이 시사하는 바는 아래와 같으니 더욱 문제다.

    첫째-개중국은 오염에 가장 인내력이 강한 쓰레기 족속들이다.그런데 그 개새끼들이 운하까지 뚫어 해결책을 강구한다는것에서 이미 그 오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이라는것이다.
    둘째-저 발해만은 서해와 붙어있는 지역이다.거기다 서해는 수심도 얕은 대표적 바다인데 발해만이 저따구이면 서해안에 미치는 오염은 이미 심각한 수준으로 볼수 있다는 점이다.


    발해만이 아니어도 이미 오염이 심각한데 그 개중국 개새끼들조차 심각하게 여기는 발해만 오염은 또 따로 있으니 저건 사실상 서해안에 심어진 시한폭탄과도 같은 문제고,어쩌면 이미 서해안에 저 발해만 똥물이 영향끼쳐 상태가 말도 못하는 상황일수도 있다는것에서 심각성은 더욱 가중된다.


    6.기분상으론 존나 최악인 대련 시체공장 폐수

    이게 시발 폐수에서 급수를 나누는것도 웃기긴 한데,개중국 폐수는 한술 더떠서 오염도 오염이지만 그 내용자체가 좃같은 오염원인이 있으니 그게 바로 대련의 시체공장이다.개중국의 인체의 신비전은 국내에서도 이미 존나게 유명한 전시전인데,문제는 저 시발같은 인체의 신비전에 시체를 납품하는 회사가 모두 개중국 '대련'이라는 위치에 몰려있다는 사실이다.그렇다면 대련은 과연 어디길래 필자가 이렇게 개거품을 무는것일까?


    <서해안에 인접한 대련위치>


    <대련에는 가장 커다란 시체공장 3개가 밀집된 지역>


    상식적으로도 추론 가능하겠지만 이 시체를 처리하고 만드는데는 당연히 물과 포르말린이 존나게 필요로 한다.그리고 이 시체닦은물, 유독한 포르말린은 제대로 처리해서 내보내리라 생각하는가? 아마 개중국 다른 공장이 죄다 폐수 내뿜으며 지랄 염병하는데 유독 시체공장만 제대로 물처리해서 버린다고 여긴다면 그새끼도 어지간한 개병신이 아닌가 싶다.어쨌든 대련에 밀집한 개중국의 인체의 신비전에 제공되는 시체들은 아래와 같은 처리과정을 거치니,이 서해안 바닷물에 시체공장 폐수가 어느정도 뒤섞여있을지는 각자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다.


    <개중국 시체샤워>


    <아마 머리가 박살난 시체들일것이다>


    <세탁한 시체는 포르밀란 용액으로 1차처리>


    <이런식으로 만들어지는 인체의 신비전 모델.모델이 되고 싶은가?>


    시체닦은 물은 사실 기분상의 좃같음이겠지만 저 포르말린은 존나게 유해하단 사실도 하나의 참고대상이 되어야 할것이다.


    7.개중국 전체 똥물과 산샤댐
    개중국의 수질 오염은 정말 상상을 초월한 수준이다.저 시발같은 쓰레기들만이 문제가 아니라 이 개새끼들은 똥통에 사는 똥구데기와도 같아 자기가 싼똥과 원래 똥과 뒤범벅되서 존나게 구데기처럼 꾸물꾸물거리는게 저 개중국새끼들의 꼬라지라는것.이 개중국 새끼들의 각종 하천오염을 퍼레이드처럼 나열하면 아래와 같은 형형색색 무지개이상급 찬란하고 영롱한 빛깔이니 잘들 감상하길 권장하겠다.


    <정말 다양한 색으로 오염되는 개중국의 미친 하천들>


    <자살하려는 여학생 구출하러 강물에 들어갔다가 폐렴걸린 짭새 경찰>


    <개중국의 지하수도 97%가 오염>


    꼬라지를 보니 역시나 물이란 물은 다 썩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고,이 하천들이 강에 흘러가고 결국 그게 바다로 가는건 개도 알수 있는 저급한 상식. 그런데 이 가뜩이나 썩은 하천의 오염을 더 '가중'해서 서해로 방류시키는 좃같은 존재가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개중국의 산샤댐이다. 산샤댐은 세계최대의 댐이며,그러다보니 환경에 대한 오염도 심각하고,아래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그로인해 한국에 미치는 영향력도 애초 장난이 아니다.


    <개중국 산샤댐 오염 영상>


    <물줄기부터 저따구로 똥물처럼 누리끼리한것을 본적이나 있는가?>


    이 샨샤댐이 한국에 어떤 좃같은 영향을 끼치는지 영상자료를 이미지에 담아 요약하여 따로 보여주고자하니 영상을 못본자들은 아래 이미지 자료들 참고 바라겠다.


    <안그래도 개똥물을 농축해서 퍼부어버리는 미친 씹스레기들>


    <서해는 각종 다양한 이유로 계속 위기>


    개중국의 하천 오염자체가 진짜 존나게 심각한데,그 오염이 농축되서 강에 모여 한단계 오염을 업그레이드 시키는게 샨사댐이고, 이 샨사댐에서 나온물은 보다시피 당연히 서해로 흘러들어온다.모르긴 해도 개중국과 전쟁시엔 저 시발같은 산샤댐부터 겨냥해서 폭파시켜야할것이다.


    9.보기만 해도 혈압오르는 어민들 피해

    뭔 미친 개새끼들이 오염물질 뿜어내는것도 그야말로 참기 어려운 수준으로 좃같은 일인데,이 씹스레기들은 인간도 쓰레기와 동급의 쓰레기라 이 개중국 어선이라는 인적요소로부터 전달되는 피해또한 절대로 만만치가 않다는게 문제다. 이 개새끼들은 무법천지에 그 자체가 똥덩어리 돌연변이 개씹새들이라 이 어선을 통한 한국에 미치는 피해는 실로 막대한 수준이라는것이다.


    <일년이 아니라 하루다.하루에 약 5000척 넘게 한국넘어와 불법어업을 한다>


    <노로바이러스가 괜히 일어나는게 아니다.개중국 어부똥물 처먹고 나온것이 확실>


    <이 시발같은 새끼들은 맨정신도 좃같은데 아예 약을 처먹고 어업질을 한다고한다>


    이 시발놈의 개새끼들이 쓰레기 퍼붓는걸론 모잘라 한국의 영해까지 침범해서 아예 해양주권을 유린하는 수준인데, 그 규모가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다.일년도 아니고 하루에 4000척이 말이나 되는가?

    거기다 넘어오는것 자체도 빡치는 일인데 이 좃같은 개새끼들이 쏟아붓는 민폐는 가히 상상을 초월하니 더 문제다. 똥을 퍼붓다 걸리지 않나,단속하는 해경을 찔러죽이지 않나,한국양식장 다 뜯어내고 도둑질을 해가지 않나. 이쯤되면 한국은 개중국과 인접한 바다의 주권은 포기한 모양새로 까지 비춰질수 있는 상황이다.그런데 이 좃같은 어부를 사칭한 개중국 해적개새끼들을 해군을 동원해 척살을 하긴 커녕,이 좃씨발놈들을 귀빈모시듯 성심성의껏 모시고있으니, 이게 사실 좃도 말이 안되는일이지 아닌가?


    <너무나도 유명한 개중국 해경살인 등신외교>


    <불법조업사실도 가려주고 목숨걸고 총력 구조.병신들인가?>


    <그럼에도 미친 개씹언론은 좌초부터 막지 못했다고 미친자책질>


    <충성표시 제주.아예 후장에 빨대꽂고 쳐 빨아라>


    개중국은 민간인 어선을 이용해서 센카쿠 열도 국가적 대립상황에도 이용하는 개 시발새끼들인데,그것 감안하면 저 씹새끼들이 민간인을 동원해서 일종의 해양주권을 침범하는 상황이 명확하다고 생각하고,이것은 해경이 아니라 해군을 동원해서라도 반드시 해결해야할 과제라고 필자는 보고 있다.


    10.결론
    개중국의 존재 자체가 민폐지만 이 개새끼들의 바다를 통한 민폐는 사실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봄이 옳다. 무슨 주기적으로 녹조를 보내,오염쓰레기는 아예 상시적으로 배출해,오염된 하천은 농축해서 아예 자연재앙 수준으로 퍼부어대, 심심하면 천연보호구역에 불 쳐지르고 나몰라라해, 발해만은 무슨 오염핵폭탄수준인데 나몰라라해,바닷물에 똥뿌리다 쳐걸리고,해경살인,양식장 훼손,어족 싹슬이등,이 개새끼들이 바다를 통한 민폐만 생각해도 책한권이 부족한게 현재의 실정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슨 짭새 미친개새끼는 개중국 해적 미친쓰레기 병균을 인도적으로 대우하겠다고 지랄한다? 거기다 볼라벤 태풍때 불법어업한 개좃씨발놈들 대포로 쏴죽여 수장시켜도 부족할판에 한국 공권력 동원해서 목숨걸고 실종자 찾고,언론은 이에대해 왜 미리 막지 못했냐고 힐난을 한다?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역사상 또 있는지 필자는 그것부터 의문이다.하기사 이런 상황에서도 무슨 미친새끼 하나는 위조여권을 위명여권으로 물타기질 하고 단식투쟁까지 쳐해가며 개중국 미친개새끼들의 위조여권도 봐달라고 지랄 육갑댄스를 온몸으로 쳐하고 있는게 현실이지 않는가?


    <이자가 과연 제 정신이라 할수 있는지 정말로 의문>


    더이상 참는건 미덕도 아니고,참는것은 어느정도 기본은 된새끼들이 저지르는 실수에 대한 참음이 미덕이 될수 있는것이지, 저런 좃같은 개좃질까지 참는건 참는게 참는게 아닌 굴욕을 의미한다고 필자는 보고 있다.이제 더이상 참는건 주권의 포기지 그건 인내도 아니고 파트너쉽을 위한 인내의 범주도 아니다.이제 개중국으로부터 전해져오는 명백한 피해는 국내 존재하는 개조선족 씹새끼들의 재산을 박탈해서라도 만회하던가,아니면 국내 진출한 개중국 기업 모가지를 썰아다 계좌돈을 뽑아서라도 보상받을 권리지 저기서 참는건 사실상 주권국가의 권리를 포기하는거나 다를바 없다는게 필자 생각이다.니미 무슨 이같은 개좃질에 대한 보상은 개중국에 말해봤자 보상할리 없다는 미친 개소리 씨부리고 참을게 아니라 국내에 거주하는 개중국 개십팔 새끼들의 내장을 뽑아 팔아서라도 보상받아야할 당연한 권리지 않겠는가?

    거기다 필자는 한가지 더 궁금한것이 과연 과거 자연이 금쪽이라며 아주 처절히 투쟁했던 이들은 이 국민의 생존권이 위협받을 정도의 거대한 오염에 대해 과연 어떤 행위를 할지여부 또한 매우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다.천성산 도룡뇽살려야 한다고 단식투쟁한 지율스님,제돌이 살려야한다고 쇼를 했던 시민단체를 비롯,저 당면한 엄청난 녹조공습의 위기에 처한 제주도는 마침 환경을 보호해야한답시고 해군기지도 그렇게 완강히 저항해온 자연보호에 가장 앞장서는 지역이지 않았는가? 그들 입장이라면 이건 시위나 단식이 문제가 아니라 자치군 조직해서 개중국에 특전사로 파견신청해도 부족함 없는 사건임에 틀림없을것이다.


    <지율아 자는척하지 말고 어서 일어나라.이제 다시 단식할 시간이다>


    <제돌이가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 다 죽겄다.언능 깨어나라>


    <이사람은 정말로 지켜봐야 한다.제주도 녹조공습엔 어떻게 대응하는지>


    이들의 행태대로라면 저 사건은 자다가도 눈깔 다시 치떠서 개거품 물고 달려들어야할 사안인데,필자 그동안 이 시민단체라는 짓거리 하는꼴을 보면,이번일은 그냥 닥치고 넘어갈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만 할뿐이다.이유인즉 항상 시민단체는 개중국 입장에서 유리한쪽이면 시위를 하고,개중국에 불리한 쪽이면 시위를 안해온지 진짜 존나게 오래되었으니 당연히 할수 있는 추론이다.쉽게 말해,개중국이 저지른 인육사건,폭행사건등에 시민단체가 지탄한것을 본적이나 있는가? 그러나 개중국이 쌍수를 들만한 제주도 해군기지 반대 시위라던가,미군철수 시위같은 것은 너무나도 많이 봐왔기에 이들의 행보또한 예전과 다를바 없을것이라고 보는게 필자 예단이다.주권이 상실되어가는 지금 그 주권의 상실화를 더욱 부추기는 이런 인간들이 넘쳐난다는것에 암울함은 한층 더 크다.이상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