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7 12:31
    2013. 8. 2. 03:43 진실의 칼/反다문화
    얼마전 피디수첩에서 제주도의 차이나자본 공습에 대해 방영을 한 모양이다.늦긴 오질나게 늦어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수준을 넘어 소잃고 외양간잃고 외양간 주인 장기적출까지 당해 팔려나간 상황이 지금의 꼴인데,지금에라도 이런걸 방영하는걸 보면 병신같긴 하지만 기특한 면은 일정부분 있는게 사실이다.병신같을지언정 기특한 이유는 개같이 좃나게 간단한데,지금 상황에서도 여전히 이문제를 함구하는 개좃병신 언론이 존나게 널부러진 빡촌의 쓰다버린 콘돔수준으로 비일비재한게 현실인데 그나마 뒷북이더라도 지금에서야 이걸 방송하기라도 하고 있으니 어찌 기특하지 않을수 있는가. 말이야 바른말이지 사실 제주도는 거의 게임 끝난 상황이라해도 과언은 아니고,제주도가 문제가 아니라 지금 한반도 전부분이 문제인 상황인데, 뭐 지금 이문제를 아는 새끼는 존나게 없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니 이 전반적 문제를 직시할 시발점이 될수도 있다는 차원에서 바라보면 뒷북일지언정 이 피디수첩 방송이 아주 의미는 없었다고 필자는 생각한다는것이다.


    <병신같이 늦었지만 그래도 병신들중에선 1등인 피디수첩>


    그런데 흥미로운건 이 방송을 보고난 이후의 국민이라는 개새끼들 태도이다.이 씹새끼들 태도를 크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것으로 보였다.

    첫째.제주도가 문제라며 발만 동동구르는 부류.이것도 좀 빙시같은게 사방에 깔린게 지금 개좆족에 짱깨투성인데,마치 자신 주변도 모른채 남의 상황이 위기라며 발만 동동구르니 이새끼들도 어지간하 한심한 개븅신들이라는것.

    둘째.개중국이던 뭐던 자본투자 얻으면 좋다고 쾌재 부르는 병신같은 부류.뭐 이부류는 통상 한국 여론조작 하려고 기어온 한국말하는 조선족이나 개짱깨일 가능성이 8할가량 된다고 보니 되려 별 문제거리는 없다고 본다.허나 문제는 실제로 저 여론조작하려고 심어둔 개병신 짱깨들 소리에 동조하여 실제로 저렇게 생각할만한 토종 한국인 병신들도 있을법하다는게 문제.뭐 이 병신들은 어차피 숨쉬는법 알려줘도 까먹고 질식해 뒈질 병신새끼들이니 어쩌면 이 병신들의 문제점은 다소 미약하다고 볼수도 있을것이다.


    첫째가 되었던 둘째가 되었던 문제가 존나 심각한데,한국은 사실 저정도가 문제가 아니라 지금 풍전등화 상태처럼 개중국에게 언제 흡수되어도 모를 상황이고, 사실 좀더 과감히 이야기하면 독재정권 끝난이후 한국은 야금야금 파먹혀 IMF와 동시에 생명줄 꺼지고 IMF이후론 외형만 독립국가인 그런 상황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기 때문에 저정도 문제는 빙산의 일각일수도 있다는것이다.허나 상황이 그럴지라도 이글에선 이부분까진 다루지 않을 예정인데 이유인즉 자신의 뻔히 보이는 주변의 위협도 모르고 이미 다 끝난 제주도 상황만 보고 남의 이야기인양 발만 동동 구르는 병신들이 수만트럭인데,이미 오래전부터 진행되어온 한국 개중국 병합작전을 알아 들을리는 만무하지 않는가? 고로 지금 상황에서 깊게 들어가는것은 그닥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생략할 예정이라는것이다. 허나 아주 근본적인것까진 모르더라도 지금 상황의 심각성은 누구나 알아야 하는 상황이므로,지금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까지가 문제인지를 다루려하니 피디수첩을 보고 조금이라도 경각심이 생긴 좃병신들은 지금 한국이 어떤 상황인지를 확실히 인지하길 바라는게 이번글의 목적이라 할수 있겠다.


    1.개중국의 일반전술 인구 들이붓기
    한국 병신들의 가장 큰 문제점이 뭐냐면 적은 항상 선전포고 당당히 쳐 때리고 마치 육이오 때 북괴군 탱크몰고 끌고오듯 정정당당히 내려올것이라고 생각하는게 가장 큰 문제가 있다.그런데 사실 사람을 죽이는 상황만 살펴봐도,그냥 당당히 때려죽이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아주 좃같은 유독한 물질을 슬금슬금 음식에 타서 시름시름 천천히 골병들게 해서 죽이는 방법등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지 않는가? 한국의 저런 육이오 패러다임의 뇌세포 단세포화는 야금야금,슬금슬금 파먹히는것엔 무대책인 치명적인 사각지대를 유발하고 있다는게 필자의 견해다.

    거기다 개중국은 덩치는 좃나 큰 국가인데,이 씹새끼들은 인상과는 달리 애초 슬금슬금 아래로부터 장악하기에 귀재인게 이 개중국의 구역질나는 좃같은 실체라는게 고려대상이다. 니미 무슨 덩치는 산만한 미스타 코리아 근육질 새끼가 아가리에 립스틱칠하고 미니스커트 쳐입고 여자행세해서 꽃뱀질하는것도 아니고, 개중국은 큰 덩치의 인상과 달리 존나게 여성적이고 생각도 하기 힘든 치졸한 방식으로 항상 이권을 차지하고 그지랄 해왔다는것이다. 마치 근육질 십팔새끼가 아줌마 흉내내서 아줌마 옷차림으로 버스 의자에 궁뎅이 슬쩍 들이 댔다가 아예 궁뎅이로 존나게 밀착해서 자리를 강탈하는 방식과 비슷한게 개중국 주된 쓰레기 전술 수법이랄까?

    고로 이같은 개중국의 일반 특성을 보이고자 개중국 역사부터 좀 디벼보면, 흔히들 무슨 개중국의 역사가 몇천년이네 그지랄들 염병하는데,사실 개중국은 한족이 세워 유지된 역사자체는 그다지 있지도 않는것을 알아야 한다.오죽하면 개중국의 주요 역사라고 할수 있는 당나라와 수나라도 선비족이 세운나라일까.그걸 넘어 이 미친새끼들은 역사라고 할만한게 없다보니 한족을 찢어죽인 청나라,원나라를 자기 역사로 포함시키는 파렴치한 면모를 보이기 까지 한다.애초 정체성도 없고 사기나 치는 개 씹새끼들이 개중국새끼들의 종특중의 종특이라 할수 있다보니,개중국의 역사 자체가 한족이 야금야금 밑에서부터 잠식하곤 부패해서 나라가 공중분해된 역사의 반복이 될수밖에 없었다는것이다. 애초에는 한족이 아닌 이민족이 세운 나라에 항상 개중국 씹새끼들이 그 뛰어난 번식력과 짐승같은 빠구리 욕구를 바탕으로 인구수를 장악하고 밑바닥부터 사기치고 고위직까지 올라가서 쓰레기 한족에 장악되면 나라가 폭발해서 멸망하는 그런 쓰레기같은 역사반복의 주인공이 바로 개중국의 실체라는것이다.그러다보니 이건 달리말하면 밑에서부터 야금야금 처먹는것에 아주 이골난 개새끼들이라는 소리와도 같을수밖에 없다.고로 이런 모습 감안하면 개중국은 영락없이 덩치는 좃도 커서 난폭할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덩치큰 좃병신새끼가 미니스커트 입고 화장질하고 여장해서 버스에서 궁뎅이 인해전술로 자리나 강탈하는 역겨운 쓰레기 아줌마 모습이 개중국의 딱 맞는 이미지일수밖에 없다는것이다.

    그렇기에 이 개 씨발새끼들이 뭐 당당히 쳐들어가서 점령하고 그런건 뒷전이고,사기,이간질,스파이,위장전략이 주된 전략이라고 보면된다.오죽하면 6.25참전도 미국에 핵쳐맞을까봐 개조선족 새끼들을 이용해서 북한군처럼 위장해서 투입시켰을까? 또한 개중국이 구사한 인해전술이라는것이 알고보면 한족을 점령했던 만주족을 앞장세워 골치거리인 만주족은 만주족대로 몰살시키고,또한 한국과 동족의식이 있는 만주족을 앞세워 방패막이로 삼아 한국군의 심리적 위축을 주려 했던게 그 전술의 실체이니 이기회에 좀 제대로 알아들 두었으면 하는게 필자 바램이다.여튼 개중국 개좃 씹새끼들의 개조옷같은 역겨운 종특 씨부리느라 짜증나서 좀 쓸때없이 말이 길어진듯한데 개중국의 주요 전술은 항상 야금야금 파먹기고,이건 흡사 침대에서 옆에 새끼 한꺼번에 휙 밀어재끼기보단 조금 밀어서 상대방이 그냥 조금 정도는 양보해주면 자기자리인양 차지하고, 또 그상태에서 조금씩 더 확장해서 자기자리인양 넓히고,그러다 결국 조금씩 양보해주는 씹새끼를 벼랑까지 몰려 침대에서 훌렁 떨구고 그자리를 자기자리인양 차지하는게 개중국 특징이다보니 이 개십팔새끼들은 문제 있는 지역에 '인구 들이붓기'를 아주 애용하는 방식으로 써왔다는것이다.인구자체가 쓸때없이 졸라 많은데다 이 개중국 인구를 구성하는 개새끼들이 하나하나 같이 살기 무리인 인간미달 돼지우리 개쓰레기같은 새끼들이니 개중국은 바로 인구가 무기고 독립요구하는곳엔 애초 개중국놈들 들이붓는걸 아주 상시적으로 써왔다는 말과도 같다는것이다.이같은 면모는 아래 기사 일부내용들만 살펴봐도 확인할수 있을것이니, 이기회에 확실히 봐두기들 권하겠다.


    <분쟁지역 위구르에 한족을 이주시켰던 개중국>


    <역시 한국의 미래 티벳에도 한족을 이주시킨적 있던 개중국>


    <독립요구가 있었던 네이멍구에도 한족을 이주시킨 개중국>


    보면 알겠지만,이 개중국 씹새끼들이 애용하는 전략이 바로 위태로운 지역에 인구 들이붓기를 아주 상습처럼 사용하는것을 알수 있다. 이게 대다수 국가는 불가능하나 개중국만이 가능한 이유는

    첫째-개중국놈들은 바퀴벌레같이 아무데서나 잘 살수 있는 바퀴벌레 근성에 기인한다.일반인류는 거주지가 바뀌면 확 부담을 느끼나 애초 바퀴벌레와 동급인 개중국은 아무데나 이주시키면 잘 살수 있는 버러지 같은 근성의 소유자다.애초 쓰레기통에 사는 개쓰레기니 아무데나 인간이 사는곳으로 옮겨도 지상낙원이지 않겠는가?

    둘째-이주같은 문제는 사실 국가가 일일히 컨트롤하기 어려운 문제이나 개중국은 공산당 독재 쓰레기 국가라 저정도 문제는 사실 절차상 문제꺼리도 될수가 없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셋째-통상 인구가 저따구로 막 넘쳐나는 국가는 개중국말곤 없는것도 크게 기인한다.인구 3위국가가 미국인데 미국은 꼴랑 3억인걸 생각하면 개중국의 공식 13억 비공식 18억 대가리수는 사실 어느정도인지 생각도 하기 어려운 수준인걸 알수 있을것이다.

    넷째-인구가 많다고 장땡이 아니라 이게 국가의 지휘대로 일사분란하게 오와 열을 맞추는 국가는 개중국이 유일하다는것도 큰 요인이다.2012년에 일어났던 개중국내의 10만마리 씹짱깨 반일시위도 개중국이 주도한 관제시위임이 드러났다.이런 규모의 대규모 관제시위가 가능한 국가는 지구상에 개중국이 유일하다. 인구수가 비슷해도 인도는 개중국만큼의 조직력이 없기에,인도의 인구수와 개중국의 인구수는 다른 위상을 지닐수밖에 없다는것이다.


    이런 특징들로 인해 개중국은 '인구'자체가 무기로 사용될수 있었던것이고,이말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이말과도 상통한다.바로 한국에서 개중국새끼가 존나게 늘어나고 있다는건 존나게 재앙적 적신호다라는.거기다 최악으로 한국은 개중국과 지구상에서 가장 유사한 외모의 천벌수준의 재앙적 환경에 있다는것도 크나큰 위협요소다.그렇기 때문에 한국은 생긴것도 비슷한데다 인구를 무기로 삼는 개중국에 아주 취약한 상황인데, 이를 아는이조차 별로 없이 개중국을 사각지대로 놓으니 오늘날의 좃같은 일들이 일어났다고 보는게 필자 관점이라는것이다.


    2.한국에서 늘어나는 조선족
    그렇다면 인구가 무기인게 개중국 십팔새끼들인데 한국에서 그 위험천만 개좃같은 조선족이 늘어날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사실 답은 별거 없이 간단한데,한국에서 조선족이 늘어나는 계기가 되는 첫원흉은 바로 재외동포법 때문에 그 염병질이라고 할수 있다.이 재외동포법이 뭔고 하면,한국인이 아님에도 한국인과 동일하게 대우하는 개미친 법률인데,명분 자체는 일제시대에 독립운동하려고 외국에 나갔다가 돌아오지 못한상태에서 국가가 성립하여 미처 한국의 국적을 취득하지 못한 사람들을 배려하고자 만들었다는게 법률취지인데, 이건 그냥 겉으로 드러난 면모고 사실은 정치인 개 씨부랄 새끼들 병역면제 검은머리 외국인을 만들고자 만든 개좃같은 쓰레기 법률이 이 법의 실제 취지라고 보면 될것이다.


    <한국인이었던 외국인을 한국인과 동등하게 보장하기위한 법이 재외동포법>



    이 병신같은 법률의 폐해를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바로 타블로인데 아마 좃병신 타빠 애자새끼들이더라도 이런 생각쯤은 병신이더라도 누구나 할법한 생각일것이다.


    "아니 시벌 캐나다 새끼가 도대체 왜 한국에 몇년째 빌붙어 살며 구라나 까놓고 한국인을 고소할수 있으며 도대체 왜 이런 좃같은 일이 일어나는가"


    라는. 이런 좃같은 상황이 가능했던 이유가 실은 간단한데,한국은 국적을 상실해도 한국에서 한국인과 동일하게 살수 있게 만드는 법적 근거가 있으니 나올수 있던 현상이고,그 주범이 바로 재외동포법이다. 그러다보니 아래같은 흐름으로 이 병신법률 재외동포법으로 인해 권력자 자식들은 군대 빠지려고 외국국적 취득하고 아래와 같은 삶을 누릴수 있었다.

    1.한국국적 미련없이 포기
    2.외국인이니 한국 병역법 적용대상자에서 이탈
    3.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재외동포법 적용으로 한국에서 기존과 같은 한국인 권리를 행사하고 살음



    결국 이 개병신같은 재외동포법은 실질적으론 저따구 고위층들 개자식들 합법적 병역면제를 이유로 제정되었다 봐도 과언은 아니고, 결국 처음에는 캐나다,미국국적 취득자 위주로 재외동포법이 혜택주다 이젠 그런 캐나다,미국국적의 검은머리 외국인이 아닌 전혀 다른성격의 검은머리 외국인도 적용대상이 되게 되는데 그 새로운 혜택대상 검은머리 외국인이 바로 조선족이다. 조선족이야 말로 머리도 검고 국적은 외국이니 재외동포법 보호대상으로 부족함이 없고,아닌게 아니라 애초 재외동포법 재정 첫 취지자체는 이 독립투사 존중한다고 지랄 염병하다 그지랄난것이지 않았는가.


    더구나 이 재외동포법이 제정된 정권이 바로 김대중 정권인데,독립투사건 아니건간에 골수까지 빨갱이인 이 좃같은 씨발 조선족 새끼들이 한국에서 권리가 향상되면 그 이득주체는 누가 되는지는 사실 존나게 뻔한결과다. 뻔한이야기지만 한국에서 조선족이 늘어나면 당연히 진보 정치권 개새끼들이 이득을 쳐받을수밖에 없고,진보 이 개 씹새들 쳐 씨부려대는게 늘 보수 40%론이다. 보수는 40%인데 투표를 칼같이 하고,진보는 숫자는 많아도 투표를 안해서 한국은 늘 보수가 이긴다는 설을 이 씹새들은 철썩같이 쳐믿는다는것이다.그런데 이런 상황에 존나게 열성적이고 집단적인 중국새끼들..이른바 좌빨콘크리트 새끼들이 한국인과 동일한 권리 누려 투표권을 행사하면 그 이득은 누가 얻게 될까.너무나 당연히 진보포지션 정치파가 될수밖에 없으니 결국 이런 정치적 이해와 부패한 개씹새끼들의 자식 병역문제 해결을 위한 이해관계가 교집합을 이뤄 이 웃기지도 않는 재외동포법이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었다는것이다.그런데 아까 초반부에 이야기했든 개중국 일반전술은 이따구라고 하지 않았는가?

    1.개중국은 덩치는 큰 개새끼들인데 하는짓은 니미 궁뎅이 밀어붙여 야금야금 자리차지하는 아줌마 행세 염병질을 하고 있음.
    2.조선족이 재외동포법을 명분으로 슬슬 유입시작.
    3.유입된 조선족은 슬슬 권리 확장을 주장하고 있음.


    물론 유입된 조선족의 권리확장후 최종 목표는 투표권 획득 혹은 한국국적을 존나 용이하게 취득하여 투표권까지 행사하여 결국 한국의 정치를 완전 개중국 손아귀에 쥘락말락 펴는것까지 될것이고,이런 개같은 개중국 새끼들의 동포의 가면을 쓰고 슬금슬금 권리확대를 위해 염병질하는것은 아래상황과 같으니 눈뜨고 코베이고 싶지 않은 병신같은 새끼들은 지금 이상황을 똑바로 알아야 할것이라 필자는 생각하고 있다.


    <재외동포법 전면 시행을 한국에서 부르짖는 조선족 교회>


    <헌법소원하러 무한맵 저글링 러쉬하듯 러쉬하고 있는 미친 조선족 러쉬>


    <개중국에서의 시위가 아니다.한국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생긴게 웃기다고 현상까지 웃기면 곤란하다>



    결국 이런 웃기지도 않는 개코같은 정신나간 요구들은 이미 정치권에 상당수 수용되어 개조선족 십팔새끼들의 권리는 상당히 확대된것으로 필자는 알고 있다. 그 예로 이제 조선족은 이미 기능사라는 초딩도 딸수 있는 병신자격증만 취득하면 고위층 자녀가 주로 받아왔던 재외동포법 적용대상이 되어 혜택을 누리고 있는것으로 확대된것이 대표적 예다.그런데 이게 한국의 초딩이나 기능사도 쉽게 따는것이지 사실 개중국 병신같은 놈들이야 워낙 덜떨어진 병신 애자새끼들이라 생각처럼 기능사 합격률이 높지 않아 그나마 아직까진 헬게이트 열린것 만큼 크게 티는 안나고 있긴한데, 한국은 여전히 개조선족의 특권을 위해 문턱을 점차 낮추고 있는 상황이라 생각만큼 높지 않은 조선족 기능사 합격률같은 시행착오가 얼마나 유지될지 그것은 매우 미지수라서 저 기능사의 낮은 조선족 합격률만 바라고 넋놓고 있을 상황은 아니라는것이다.


    거기다,투표권이 아직 개중국 조선족 십쌔끼들에게 부여가 되는지 여부는 알기 어려우나,작년 대선때공익광고만 해도 재외동포라는 자가 투표권을 행사하고 있다고 했는데,지금 당장 조선족이 투표할수 있는지 아닌지 여부는 불투명하다 쳐도,분명 조선족의 한국취득은 더욱 용이해질게 불보듯 뻔하다는것이고,그로부터 조선족이 투표할날도 사실 그다지 멀지만은 아닌 상황이 지금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지 않는가? 아마도 이같은 추론들은 아래의 자료들을 종합해보면 사실 명확한 문제가 되리라 필자는 생각한다.


    <국적이 어디인지 모르나 꼭 투표하겠다는 재외동포 공익광고>


    <망상으로 보일수 있으나 사실 이건 허황된 소리가 아니니 문제다>


    <2016년엔 개좆족 비례대표를 내보는게 목표인 조선족>


    이런 상황속에서 개좆족이 투표할날을 우려하는건 당연히 과민반응이 아니라 국가의 안위,아니 자신의 안위를 생각하는놈들이라면 당연히 해야할 상식인데,우째된게 한국엔 자기자신 걱정보단 한국에서 조선족 고생해서 걱정하여 제노포비아를 앵무새처럼 따라하는 개애자 병신들 투성이니, 나라가 거꾸로되도 보통 거꾸로된게 아닌것 같다는게 필자 관점임을 밝히고자 한다.


    3.조선족이 꼭 조선족 뿐만이 아니라서 더 문제
    상황이 매우 위급함에도 불구하고 이런 의견을 내세우면 정신나간 착한병 개병신 애자새끼들은 이따구로 이야기하기 쉽다.

    에이 아무리 그래도 조선족이 뭐 얼마나 된다고 그걸로 투표권이 장악되고 한국이 넘어가나.거기다 조선족은 한국 핏줄이지 않는가.

    사실 이런 개병신들이 널부러져서 제주도가 넘어가고 한국인이 개좆족에게 당해도 찍소리도 못하는 이런 병신같은 상황이 도출된것인지라, 저 착한병 걸린 씹선비 씹새끼들은 사실 씹선비가 아니라 그 가상의 대가리 씹에 숨구멍을 내서 불에 달군 쇠꼬챙이를 쑤셔박아도 분이 풀리지 않을 천하 개병신에 불과하다.착한척과 착각도 때와 장소를 가려 정도껏 해야지 자기와 모두의 안위에 걸린 문제에 저따로 개염병질이면,좃빨나게 두들겨 패서라도 개소리 때려치게 해야 마땅하지 않는가? 마치 군대에서도 한마리의 고문관이 부대 전체의 생존을 위협하면 존나 패서라도 죽사발 내야하듯 말이다.

    일단 저런 착한병걸린 개병신 애자새끼의 병신같은 착각은 가장 기초전제인 개중국이 한국 핏줄이라는것부터 존나게 쳐 틀렸는데, 핏줄자체도 문제지만 개조선족 십새끼들은 일단 자신을 한국인이 아닌 중국인으로 생각한다는것부터 감안해야함에도 감안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병신도 알수 있는 결론인데 도대체 왜 자신을 중국인으로 인지하는 개좃같은 새끼가 한국에서 한국인과 동일한 대우를 받아야만 하는가?


    <조선족의 정체성은 중국인이 91%.나머지 9%의 상당수도 남한이 아닌 북한이 조국>


    이것 자체로도 충분히 문제이므로 조선족이 조선족 맞아도 문제인데 이 조선족이 과연 조선족이 맞긴 한지 그것부터 의문이니 더욱 문제가 안될수 없다는것이다.막말로 개중국은 세계최고의 사기 염병질 쓰레기 개국가다.그런 개잡놈 새끼들이 모여 국가를 사칭한 거대한 사기꾼 집단을 형성한게 개중국의 실체인데,조선족이라는 증거자체가 개중국이 찍어준 인증말고는 마당히 증거가 없지 않는가.그렇다면 애초 개중국 새끼들이 한국 잠식하려고 개중국 놈들을 조선족이라 인증해서 이 씹짱깨 좃같은 개십팔새끼들이 재외동포법 적용받아 한국에서 혜택누려도 한국은 아예 무방비지 않는가? 사실 이런 문제는 조선족을 넘어서 탈북자 자체에서도 동일하게 보여지는 문제들이다.이유인즉 탈북자라는 자들도 결국 개중국을 거쳐서 한국으로 넘어오는게 현실이지 때문에 그렇다.그렇다면 그 탈북자라는 새끼들이 애초 개중국놈이 탈북자 지원금 쳐받아처먹으려고 북한주민 흉내내는건지 아닌지 한국은 도무지 알길이 없는 문제점이 도출된다.이것이 필자 망상이고 기우같으면 아래 기사 일부부터 좀 쳐 봐두길 바라겠다.


    <탈북자 행세 학원까지 다녀서 탈북자 행세하는 미친 개씹중국>


    고로 조선족이 탈북자 흉내도 내는 판국에 사실 한족이 조선족 사칭하는건 사실 손바닥 뒤집기보다도 쉬운 문제다.개중국에선 별 개같은 사망위조,학력위조,신분위조등 위조란 위조는 다 판을치는 개쓰레기 사기꾼국가인데 개중국이 찍어준 조선족 인증만 보고 한족은 없을것이라고 여기는것 자체가 사실 강간전과 20억범 강간범과 동침하고 강간안당하길 기대하는 미친 병신같은 희박한 기대와 사실 별로 다를게 없지 않는가? 거기다 이런 당연한 추정은 추정뿐만이 아니라 사실 이미 한족새끼가 조선족으로 위장하다 걸린 사례도 비일비재하다는것으로 드러난다는게 문제인데, 뭐 이런 경우는 표면적으로 드러난것보다 훨씬 많다고 짐작해도 틀린짐작이 아님은 너무나도 확연한 상황이다.


    <개짜장 한족새끼가 좆족 사칭해서 재외동포법 적용을 받음>


    이런일은 이미 너무나 많은나머지 잡아내는것보다 못잡아내는게 훨씬 많다고 봐야 옳다. 아닌게 아니라 조선족이라는 개새끼들 뻑하면 개중국에서 사고쳐서 한국에서 위장후 한국국적 취득하고,또 한국에서 강제추방당한후 개중국에서 신분위조해서 또 다시 들어오고,이런게 정말 수도 없이 많은게 지금 상황이니 그런 생각이 무리가 아닌건 너무나 당연하다.그렇다면 한족 씹짜장 좃같은 개새끼들이 개중국 지원받아 한족새끼가 조선족 흉내내서 재외동포법 적용받아 살아갈수 있다는건 사실 개도 알수 있으니 내릴수 있는 상식적 추론이지 않는가.그런데 문제는 이런 조선족이어도 문제고 조선족인지 아닌지 알수도 없는 개같은 새끼들이 한국국적도 또 존나게 수월하게 따서 살아가고 있다고 하니 문제의 심각성을 모르면 아래의 자료를 통해 이 심각성을 확실히 알아두길 당부하겠다. 한국은 지금 명백히 개중국의 위장여권에 속수무책인 아주 개 좃같은 개지랄같은 상황이다.


    <개중국 살인마가 신분세탁후 한국국적 취득>


    <쫓겨나도 또 위장해서 들어오면 그걸로 땡>


    <은인인 임신부 한국인을 살해하고 금품갈취후 개중국으로 도피한 개조선족>


    이상을 보면 아래와 같은 간단한 결론을 도출할수 있다.

    1.개중국 통해 들어오는 탈북자도 탈북자가 맞는지 매우 의심스러울수밖에 없는 상황이다.허나 이에 대해선 지금 판결문을 통해 아주 속수무책인 상황에 처해있다.
    2.조선족 자체가 늘어나는것도 큰 문제다.
    3.조선족이 늘어나는것도 문제인데,한족이 조선족으로 사칭해도 한국은 속수무책이다.
    4.한족이던 조선족이던 쫓겨나도 신분세탁하면 또 들어오면 그만이다.
    5.조선족이 조선족이 맞다면 100만이던 200만이던 그 유입숫자는 제한적일수밖에 없다.그러나 한족이 좆족으로 변조가 가능하면 도대체 얼마가 들어올지 감이 안잡힌다고 봐야 타당하다.


    거기다 더 큰 문제는 이새끼들이 바퀴벌레처럼 기어들어와서 사고만 치면 그건 그냥 한두명 피해입고 그걸로 끝인데, 이새끼들이 도대체 한국에 언제부터 또아리 틀어서 정치권에 알박고 있는지 알수 없다는게 사실 가장 최악으로 심각한 문제다.심지어는 생긴게 아주 다르고 문화권도 다른 호주에서도 수상이 개중국 스파이었던 적이 있으며,미국에서도 최근 문제되고 있는 스노든이라는 새끼도 개중국 스파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인데 한국고위층이 개중국 스파이 무풍지대인게 애초 말이나 되는가? 그런데 과연 애초부터 구멍 존나 크게 난 한국에 생긴것도 비슷하기까지한 상황에서 고위층에 개중국 스파이가 없다는 확신이 있으면 그건 무모한 확신이라 확실히 단언한다. 모르긴 해도 필자가 보기엔 고위층에 스파이가 없는게 아니라 너무 많아서 아직까지 한명도 안잡힌것이라고 필자는 생각할뿐이다.


    <호주 수상이 개중국 스파이>


    <미국 요원도 개중국 스파이>


    <한국 고위층이 중국 장기매매 숨기려 한다는 기사 내용>


    <피디수첩 보도를 적극 반박하는 제주도.도대체 누굴위해?>


    위에 같이 제기된 한국 공직자 인물들이 꼭 개중국 스파이란 확증은 없지만 생긴게 전혀 다르고,문화도 전혀 다른 호주나 미국에도 스파이 심는 개 씹새들이 한국 고위층에 스파이 심는건 사실 누워서 떡치기 이상으로 간단한일이라 해도 과언은 아닌 상황일것이다.과연 한국 고위층의 개중국 스파이 비중은 어느정도 수준일까? 그에 대한 답은 각자의 답에 맡기도록 하겠다.


    4.기어들어온 개짱깨 씹새들의 횡포
    그렇기에 개중국 십새끼들은 이런루트로 기어들어와서 이런 개지랄 육갑중인걸로 봐야지만 옳다.

    1.조선족과 씹짱깨는 개중국이 의도적으로 한국의 정치적 장악을 위해 불어넣는 개씹새들
    2.한국 수뇌부 상당수는 개중국 스파이로 의심
    3.스파이 아닌 한국의 수뇌부도 개중국에 압력받아 제목소리 못냄
    4.위에서부터 그지랄이고 밑에서부터 잠식해서 개씹짱깨 숫자가 늘어나니 아주 맘놓고 깝치고 횡포를 부리기 일수.
    5.그 결과 한국인은 졸나게 위축


    일단 이런 좃같은 면모를 가장 고스란히 보여주는 자료는 바로 아래의 자료가 될수 있다고 필자는 보고 있다.제주도도 개중국에 넘어가는 걸 이제서야 쳐알은 병신들은 모르고 있는 사실이겠으나 한국은 지금 개중국에 반대하는 공연도 개중국 대사관의 압력을 받아 공연도 못하고 있는게 현재의 꼴이라는것이다.


    <개중국 대사관의 압력으로 한국에서의 공연이 계약해지>


    사실 이정도면 뭐 지금 한국은 독립국이 아니라는 소리와도 같은 수준인데,이런 상황이다보니 개중국 대사관이 주도해서 별 개좃같은 일들은 다 일어나고 있는게 현재 한국의 꼴이니,아래의 관련 영상자료는 시간좀 걸리더라도 잘 봐두길 바라는게 필자의 당부다.


    <한국에서 개중국 대사관 사주로 개중국 새끼들이 폭력을 자행>


    <한국에서 아주 지랄 난동부리는 씹짱깨 미친 버러지 새끼들>


    <그 문제의 베이징 성화봉송 씹짱깨 폭력행위도 개중국 대사관이 배후>


    이렇게 개중국 대사관의 사주를 통해 조직적으로 한국에서 지랄 염병하며 별 미친 개짓거리 다하는 것이 이 씹짱깨 좃쓰레기 새끼들인데,문제는 이 개새끼들이 늘 개중국 대사관의 사주를 통해서만 지랄하는건 아니니 그것이 더 문제라는것이다.개중국 대사관 사주로 염병질하는것은 별도 보너스고,개중국은 원래 국민성 자체가 개 쓰레기라 이 개새끼들은 사주받지 않아도 아예 개별적으로도 개지랄중인것이 한층 심각하다는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랄같은 이 개새끼들의 개지랄은 강하게 쳐 패서 단속하는게 아니라 이 개새끼들에게 스스로 굽신대는 병신 공권력에 의해 쉴드받고 축소되고 있는게 믿기지 않는 요즘의 꼴이다.

    대표적 예로 오원춘사건으로 녹화록을 공개요구했던 유족은 발설하지 않겠다는 입단속 각서를 내고서야 녹취록을 들을수 있었고, 조선족 타운이 건립된 광진구에선 조선족 개지랄에 주민이 불안에 떨어도 속수무책이며,또한 한국인이 한국에서 개중국 십팔놈에게 두개골이 파열되어 사망한 사건이 전혀 보도 안되다가 일본에서 이게 보도되어 한국으로 넘어온 웃기는 사건도 발생하기도 했다.개중국 대사관이 개중국 십팔놈들의 행패를 밀어주고,개중국 씹새끼들은 원래 좃같고, 거기다 국가 공권력이 알아서 기어주니 아주 한국은 조선족과 씹짱깨가 살판난 젖과 꿀이 흐르는 약속의 호구땅으로 돌변했다는 말과 다를바가 없게 되었다는것이다.이런 상황에서 과연 제주도만 위기이고 다른 지역은 위기가 아니라고 보는게 정상적 관점인가? 필자가 볼땐 그런 새끼도 어지간히 좃븅신들일수밖에 없다고 보인다.


    <유명한 오원춘 사건에서 녹취록공개에 입단속 각서 요구>


    <피바람부는 광진구 조선족 타운>


    <개중국 눈치보느라 보도도 안된 한국인 사망 뉴스.일본뉴스에 한국어 자막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일들이 사실 조금만 관심가지면 미친듯이 쏟아나오고 있는게 요즘의 돌아가는 꼴인데,어찌된게 병신들이 연예인 빤스노출이 뭔지, 연예인 누가 빨통을 얼마나 노출했는지 그따위것들에나 존나게 신경쓰느라 이런 묻히기 힘든일들이 사실 알려지지도 않고 있는게 요즘의 실태다. 거기다 더 웃긴건 이 병신들이 저렇게 가십거리에만 신경쓰고 있다보니 국가 공권력 개씹새끼들이 좆족 씨발새끼들 이권을 위해 별 좃같은 염병질을 대놓고 다 하고 있는데,아예 이 병신같은 놈들은 개중국 새끼들의 위조여권을 '위명여권'이라는 신조어를 창조해서 개중국 새끼들의 위조여권도 봐달라는 미친 개수작이 나오고 있는게 현재의 상황이라는것이다.


    개중국대사관이란 뒷배후의 조력을 받아 조직적으로 저렇게 개지랄치고,그냥 배후 조력없이도 저렇게 상시적으로 개지랄 치는 미친 개씹새들의 생존권을 위해 위조여권을 봐달라? 이건 무슨 뻐꾸기 새끼의 생존권을 위해 뻐꾸기의 두견새로의 위조권리를 주장하는것도 아니고 사실 이정도면 미쳐돌아도 보통 미쳐 돌은게 아니다.그런데 도대체 이나라 주인이라는 미친개새끼들은 이런 염병질이 일어나도 찍소리도 못하고,아니 이런 일이 있는지 없는지 관심조차 없고 있으니,도대체 이 개같은 새끼들이 주인자격은 있는 개새끼들인지 그것부터 의문이 안될수가 없다.댓글 3개에 대통령 바뀌었다고 지랄 염병하는게 민주주의가 아니라 국가 주인으로 병신같이 쳐맞고 살아도 찍소리도 못하는게 이미 민주주의 상실인데, 댓글3개에 2만5천 개병신이 민주주의 어쩌구로 개지랄 육갑질 떨줄은 알아도 사실 이런 심각한 중차대한 문제는 25명도 모인적이 없는것으로 필자는 알고 있다는것이다.이게 과연 정상적 상황일가?


    <위조여권을 단속하는게 행정편의주의라는 미친 개소리>


    <위조여권을 위한 무기한 단식투쟁.장하다 개씹새끼야>


    <위조여권 소지자를 위한 구제정책을 해주려는 미친 개새끼들>


    한가지 알아둬야 할것은 한국은 늘 중대문제는 언론에 크게 보도되지 않고,또한 중대문제로는 시위로 일어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렇기에 2002년 개중국 여객기 추락으로 한국인이 110명이 죽은건 대다수 모르는 사실이나 요근래 아시아나 추락으로 씹짱깨 두마리가 뒈진건 다 알고 있으며,제주도 구럼비 바위가 훼손된다는 이유로는 지랄같은 시위가 대대적으로 일어나도 제주도 자체가 개중국에 넘어가는것에는 시위자체가 없다.그뿐인가? 저렇게 포괄적인 주권 제약문제에 대해서는 시위가 개미새끼 한마리만큼도 안일어나고 있는데,국정원 댓글 3개에는 지랄같은 시위가 일어나곤 한다.이런 괴상한 일들 자체가 한국의 시위세력이라는것 자체가 불순하니깐 일어나는 일들이고, 늘 대중은 중요하고 피부로 와닿는 직결되는 문제는 까맣게 모르고,전혀 안중요한 이슈에만 주변따라 우르르 쏠려가는 등신들의 상 등신경지를 날로 개척하고 있는게 지금의 꼴이라는것이다.이런 병신같은 국가에 미래가 있다면 사실 그게 되려 이상한 일이라고 필자는 생각한다.병신들이 날강도 새끼들이 아예 강도질 하기 편하라고 국가기관이 보조해주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도 못하고 심각성도 모르는게 지금의 좃같은 병신같은 꼴이라는것이다.


    5.제주도뿐만이 아닌 전국 도처에서 일어나는 문제
    이문제가 그나마 피디수첩이 2013년인 지금에 다뤄서 좀 알려졌다 하나,사실 제주도 문제는 이미 작년부터 병신이더라도 보는 순간 심각성을 알만큼 자명한 문제였다.필자의 경우는 제주도는 심각한 수준을 넘어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하는 상황으로 본지 오래고,사실 진짜 심각한건 인천을 비롯 전국토라 해도 과언은 아니다.아니 인천은 어쩌면 제주도보다 심각한 상황일수도 있다.현재로선 일단 제주도 부동산만 부각되었는데, 이것도 사실 전국의 문제인데 이걸 제주도로만 축소시키면 그것도 일종의 물타기지 않는가?


    <인천,김포,서울등도 다 차이나 자본 공습이 문제다>


    <제주도의 현상황이나 다른지역도 저꼴 멀지 않았다>


    제주도뿐만이 아니라 전국이 문제라는게 필자의 과장같으면 사실 약간만 찾아봐도 관련 자료는 수두룩하다.대표적으로 문제되는 지역인 인천,가리봉동,구로,대림,안산만 찾아봐도 자료는 매우 쉽게 쳐 나오나,뭘 찾아야할지도 모르는 개병신들을 위해 관련 자료 수록해보면 아래와 같음을 알수 있을것이다.


    <제주도에 지기 싫은 인천>


    <그 유명한 안산의 실태>


    <가리봉동 좆족 점령>


    <구로 좆족 점령>


    <대림도 개좆족이 점령>


    그외에도 수원,시흥등이 심각하고,싼땅은 조선족이,비싼땅은 화교자본이 잠식되서 샌드위치로 정신없이 쳐 빨리고 있는게 한국의 꼴이다. 이걸 지역별로 나눠서 실감이 안나면 이렇게 생각해보시라.요즘은 간병인도 좆족이요,베이비시터도 좆족이요,인부도 좆족이고,서빙도 좆족이다. 거기다 각 대학은 씹짱깨 유학생들로 득시글거리는게 현재꼴인데 여기서 위기의식 전혀 못느끼는가? 거기다 좆족이 점령한 지역과는 별도로 지금 전국 지자체는 차이나 타운 건축에 염병질하는데,좆족과 짱깨들로 아주 전국이 채워질 기세가 현재의 꼴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라는것이다. 거기다 육지의 개중국 강간보다 심각한건 바다의 강간이고,이미 바다의 경우는 개중국 개짱깨 어선들로 인해 장악되었다해도 과언은 아니지 않는가?


    <지자체에 부는 차이나 타운 광풍.이게 몇년전 자료임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서해엔 공해가 없고 개중국 내해라는 미친 개좃짱깨>


    <서해어민은 이미 생존권을 위해 열심히 투쟁중>


    투자를 빙자해서 비싼땅은 짱깨에 다 팔리고 싸구려땅은 좆족이 차지하여 십새들과 상종못해 한국인이 기피하고,바다도 짱깨가 점령해버리면 한국인이 갈길은 사실 별로 없다. 아닌게 아니라 요즘 한국인의 실종과 이상한 자살이 존나게 늘어나고 있는데,한국인 인력부족을 핑계로 조선족새끼들을 계속 들여오고 있는게 요즘 실태지 않는가?

    사실 아프리카만 해도 개중국이 워낙 지랄해서 교육이라곤 털끝만치도 못받은 아프리카인조차 개중국의 투자가 위험하다는것을 알아 반중기류가 장난이 아닌데 어찌된게 교육열 유별난 한국 개병신새끼들은 제노포비아라는 웃기지도 않는 개소리로 자기들 목따러 오는 새끼들을 동정하고 염병질하는지 필자는 그것부터 매우 유감스럽지 않을수 없다.교육받은 새끼들의 인식수준이 아프리카만도 한참 못미친다는것이고, 아프리카 난민만도 못한 개병신 언론을 언론이라고 고대로 수용하는 개병신들이 한국엔 정말 수만트럭 가까이 있으니 이꼴났다는것이다.이렇게 병신같은 호구 개새끼들이니 남 등처먹기 귀재인 개중국이 바로 인접한 호구국가 개병신들을 그냥 두면 사실 그것도 매우 이상한일이지 않는가?


    <개중국의 마수는 아프리카에도 영향>


    <아프리카인도 눈치채는 개중국의 좃같은 수작질>


    <아프리카난민 만도 못한 병신 동아일보의 미친 개소리>


    상황이 이럴진데 지금 한국 개병신새끼들은 자신들의 위협은 모르고,국정원 댓글 3개로 호도되어 역사상 가장 화교와 짱깨를 탄압했던 대통령인 박정희의 딸 박근혜를 몰아내고 한국인 토막살해한 조선족을 성심성의껏 변호한 문제인을 최고 통치자로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병신들도 이런 병신들이 역사상 존재는 하는지 필자는 의문이 안들래야 안들수가 없다. 한국의 히틀러를 부활시켜 개좆족 씹새끼들을 쓸어내자고 해도 모자를 판국에 이건 니미 무슨 선거에서 낙선한 좆족변호사 미친놈을 대통령으로 올리려고 노력하는데,이게 과연 정상적인 상황일까?


    <현상황에서 시위해서 대통령으로 올리려는 문재인의 행적>


    <덥고 비오는 지금 촛불들고 문재인을 위해 설치는 25000개의 병신들>


    아마 모르긴 해도 위의 저 촛불 병신들만 싹 뒤지기만 해도 한국은 어쩌면 조선족과 개 짱깨의 횡포로부터 조금은 안전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고 있는게 요즘의 생각이다.인권과 연민도 인간다운 새끼들에게나 베풀어야 미덕인것이지 자기목 따러 오는 불순한 개새끼들을 적인지도 모른채 연민품는건 병신 그 자체의 미친 개뻘짓에 불과하고,저런 개병신같은 새끼들이 널부러지고 동조하는한 한국의 미래는 없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다.이것이 의심나면 제주도 상황만 봐도 명확하다.한국에 몰려들어오는 개중국새끼들과 조선족이 과연 보탬을 주는가? 피해를 주는가? 지금 이대로가 지속된다면 그 피해범위는 과연 어느수준에서 멈추고 그치게 될것 같은가?


    6.얼마 남지 않은 한국의 운명과 미래

    이런 좃같은 상황에서 박근혜가 대통령이 된건 필자는 천운이라고 본다.이유인즉

    첫째-박근혜는 박정희의 딸이다.지금 상황에서 가장 필요한 인물은 박정희와 같은 화교탄압을 적극적으로 행한 인물인건 두말할 필요도 없는 사실이다. 이상황에서 박정희의 유지를 받들려는 그 딸이 당선된건 사실 한국에 가장 재수가 좋은 상황이라는 소리와 같다.

    둘째-박근혜는 지금 정치적으로 왕따이다.한국의 정치상황은 지금 친중으로 똘똘뭉쳐 대통령하나 제정신이라고 제대로 돌아갈 나라도 아니다. 이상황에서 박근혜가 왕따당해 공격을 받는건 박근혜가 개중국에 심각히 잠식된 정치세력과 다른뜻을 지녔기 때문으로 해석할 여지가 충분하다. 거기다 다른 인물이 아니라 역사상 화교를 가장 강력히 탄압했던 박정희 딸이므로 그리 해석할 여지는 매우 크지 않는가?

    셋째-만약 박근혜가 친중적 행각을 보인다면,국민의 의사를 집결해서 아버지 뜻을 이으라고 압력을 넣을 필요가 있다.지금 상황에서 토막살인당한 한국인을 나쁜새끼로 매도하고 조선족 변호질한 문재인이 타당한 상황인가 아니면 화교를 좃나게 억제한 박정희의 딸 박근혜가 타당한 상황인가. 이건 병신이 봐도 답이 명확한 문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병신새끼들은 지금 주변의 상황도 모르고,제주도뿐만이 아닌 전국토가 문제인 상황인데도 이를 몰라 제주도만 문제인것으로 착각하고 제주도만 안가면 된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촛불들고 페스카마 문재인이나 지지질 하고 염병하고 있으니 이 병신같은 나라가 갈길은 오로지 티벳의 상황으로만 보일뿐이다. 일초측발의 위급한 상황도 모르고 병신같이 의도가 불순해보이는 시위하는 새끼들 따라 저절로 들어온 복도 차버리는 개병신 애자들이 저따구로 많은데 그 병신같은 나라가 오래가면 사실 그것도 이상한일이지 않는가? 시위하는 새끼들이 순수하다고 생각된다면 왜 제주도가 통채로 개중국에 넘어가는데도 아무소리 없으나 미군해군기지 들어오는 걸론 그 개지랄들 치는지 곰곰히 생각하면 답을 구할수 있으리라 필자는 보고 있다.

    지금 이상황에서 할수 있는 일은 오로지 두개다.

    첫째는 지금 반중적 정보에 아주 극도로 귀를 기울이고 관심을 가져야만 하는게 최우선 과제다.이유인즉 언론 대다수가 좌우막론하고 친중일색이기 때문에 지금 매우 시급한 반중적 자세는 매우 제한적으로만 다루고 있기때문에 그렇다. 고로 꼭 필자에 집중하란 소리는 이야기하지 않겠다.다만 반중적 정보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정보채널 정도는 지금 상황에서는 누구나 의무적으로라도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상황으로 보고 있다.

    둘째는 이런 반중여론을 확산시켜 이를 수용할 정치인을 찾는것이 차후 과제다.시위로 나라 뒤엎기는 가능하지도 않고,흘리는 피값이 너무 크다.이를 들어줄 정치인은 필자가 볼땐 박근혜 외엔 딱히 대안도 없는 상황으로 생각된다.최소한 박근혜가 친중질하면 화교탄압한 아버지의 뜻을 이으라고 압박하면 사실 전달될 기대치가 높은 요구이기 때문에 다른 대안은 안보이는 상황이 지금이다.


    이런 할일을 한다고 풍전등화의 지금꼴이 꼭 개선된다는 보장은 없을정도로 암울한게 현재 상황이긴 하다.그런데 이런 노력마저 하지 않으면 한국은 절대적으로 아래 첨부한 영상에 담긴 꼴이 난다고 필자 자지털을 다 걸고 장담할수 있을정도다.한국의 머지 않은 미래는 두개의 영상에 담겨 있으니 지금 우리가 해쳐나가야할게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두길 권하겠다.지금도 늦었는데 아직도 모르면 한국의 미래는 없을것이라 단언하고 이만 줄이도록 하겠다.


    <한족에게 구타당하는 위구르 어린이>


    <분신자살로 투쟁하는 티벳인들.계속 남의 나라 이야기같은가?>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