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9 06:04
    2012. 8. 3. 14:50 진실의 칼/反다문화
    요즘 꼬라지를 보노라면 한국이 중국 속국이라 해도 과언은 아닐정도로 짱깨 시다를 자처하고 있는 수준이고 한국 정부 개애자 미친 씹새끼들은 부족한 복지를 애자정치 자체로 실현함으로 커버치고 퉁치려고 저지랄하는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답답한 행보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미친 씹짱깨 개머저리 등신새끼들이 국제질서를 위협하며 온갖 개땡깡과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데 이놈의 병신국가 개한국은 그 짱깨의 개지랄을 지탄하긴 커녕 씹짱개 좃병신 쓰레기들을 무슨 상감마마모시는 하인 좃병신 새끼마냥 찍소리도 못하고 오른뺨쳐맞으면 왼뺨을 쳐맞는 개병신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게 한국정부가 현주소다.이게 통상 상식으로 설명될 수준의 일인가?

    또한 이게 갑갑해서 목소리를 높이는 국민이 있으면 정부는 또 그런 국민은 아주 기똥차게 조지고 있는 꼬라지를 보노라면 이 씨발놈들이 과연 존재의 이유는 뭔지 심각하게 고민이 안될수가 없다. 해야만하는 짱깨에 대한 자기주장 펼치기는 무슨 트렌스젠더 불알마냥 삭제되어 다소곳 모드와 순종모드로 굴욕을 당하고도 아주 니미 빙신같이 눈치만 존나게 쳐보고 있고, 또한 지들이 받들여 모셔야할 국민에 대해서는 고압적 자세를 보이는것은 아주 보너스로 당연하듯 시전하고 있는게 현재꼴인데,이런 꼴을 보노라면 도대체 이 등신 개새끼들은 왜 세금까지 처먹으며 저 개지랄 등신질을 하며 위에 군림하고 있는지 도무지 의문이 안들래야 안들수가 없는 수준이다. 농담아니라 진짜 한새끼 걸리면 대가리를 뽑아 후장구녕에 쳐박아넣어줘야지만 직성이 풀릴수준으로 '아주 극도의' 짜증,혐오,분노의 극치를 유발하고 있는게 현 천하제일 개등신 정부라 할수 있는 한국 정부의 작태다.5천년 역사동안 이런 개등신정부가 또 있었는지는 궁금한데,그런 동급의 등신정부가 있다손 치더라도 역사상 등신정부부분 공동1위만 가능할뿐이지 2위는 절대 불가능한 수준이라고 단언할수 있는게 현재의 수준이다.

    하다못해 니미 무슨 베트남과 필리핀도 짱깨의 패악질에 참지못해 성명발표나 경고행위등을 서스럼없이 하는데,필리핀이나 베트남보다 국방력이나 경제력에서 훨씬 우위인 한국은 유독 짱깨들에겐 개 찍소리도 못하는데 뭐 이런 개등신새끼들이 자리보전은 저따구로 기차게 하는지 그것도 존내 이해불가다.간이 작아 쥐좃만한 병신간덩어리라 간떨려서 짱깨에 자기목소리 못내면 개 씨발 자기 목소리 낼만한 개새한테 자리양보라도 하고 자기 자신은 찌그러져야 그나마 합당한거 아닌가.그런데 이놈의 개등신 한국정부는 니미 정부도처에 개애자는 망태기로 건지면 가득채워 뜨지도 못할정도로 넘쳐나는데 반해 자기몫을 대체할 이에 대한 양보정신은 또 눈꼽만치도 없어 우월한 국방력,우월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해도 결국 베트남과 필리핀만도 못한 처세를 보이는게 한국의 병신같은 꼬라지다. 일본,베트남,필리핀등 선진국 후진국 가리지 않고 짱깨들의 병신 패악질에 자기 목소리 내고 있는게 현실인데 왜 이 미친 정부 개등신 새끼들은 가장 많은 피해를 입고 있어도 저렇게 파르르 떨며 한마디도 못하고 저자세로 일관 지랄쌈을 치는가?

    이에 도무지 참을래야 참을수도 없고 참아서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바,한국이 중국에 호구질당하고도 찍소리도 못하는 이 등신 쓰레기같은 모습들을 싹 모아 집대성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으니 이 정부가 등신호구질 하는것에 기만당하지 않고 제대로 바라보는 성숙한 시민의 자세가 그 어느때 보다 필요한 시점이 지금이라 생각된다.짱깨자체가 존나 개불량품 병신머저리들에 그 짱깨국가 국민은 짐승과 인간의 커트라인을 방황하는 병신 개종자들인데,한국 정부는 이 병신머저리들에게 조차 호구취급당하는 개머저리다.그런데 이런 천하의 씹병신 한국정부에게 또 호구취급 당하는 국민이 있으면 이 국민은 정부보다도 개등신이라는 소리 아닌가? 고로 적어도 이 등신 정부를 보고 등신이라 말하려면 정부에게만큼은 호구취급당하지 않아야 그나마 정당성이 있을터,지금은 되려 이 글로볼호구이자 복호구 한국 개정부에게까지 호구취급당해도 현실을 모르는 개호구 등신 국민새끼들도 넘치는 판이라 하루빨리 눈까리 뜨라는 취지하에 짱깨에 그야말로 강간당하는 수준으로 당하고 있는 한국정부의 실태를 보여주는 개좃같은 글을 작성하려하니 이 등신정부라도 욕하려면 한국정부에 호구잡힌 이 등신같은 꼬라지라도 탈피하길 바란다.그럼 본론으로 들어간다.


    세계최고 정보유출에 빛나는 등신 호구 한국

    살다살다 인구 5천만인 나라에서 정보유출이 1억건 당해도 속수무책인 좃같은 병신나라가 또 있는지 그것도 의문일따름. 이거 범인이 누군지는 볼것도 없다.당연히 짱깨다.최근 KT의 8백만껀은 짱깨가 아니라 한국인이 했다고? 개 씨벌 9천백만껀이 짱깨가 범인인데 나머지 팔백만은 다른새끼가 했겠는가? KT범인이라고 잡아들인거 보면 해커를 잡은게 아니라 해킹툴 제작자를 잡아들인것에 불과하고,저거 범인은 보나마나 짱깨다.설사 나머지 팔백만은 애먼 새끼가 했다한들 9천백만건 털어간 씹새끼 안조지면 또 털리는건 기정사실이지 않는가.

    정보털어가는 개씹종자가 짱깨 개새인데 짱개를 조지긴 커녕 짱깨가 범인인걸 감춰주고 있으니 이 병신같은 나라는 정보가 계속 털릴수밖에 없는 천하의 개빙시의 모습을 유지할수밖에 없다는것이다.짱깨 이 개좃만한 병신새끼들이 다 어디서 정보 구해서 그지랄 보이스 피싱을 해대고 염병하고 있나? 짱깨 개새끼들이 국가적으로 해커부대 운용해서 세계적으로 민폐끼치는건 한국만 빼고 다 알고 있고,한국의 온라인 보안은 안철수가 도맡아 책임지다 시피했는데 안철수 이새끼는 중국공안부로부터 인증이나 획득한 수상한 냄새가 달나라까지 풍기는 인물이다. 이꼴을 보면 안철수 이새끼는 중국과 무슨 연관있는지 그것부터 조사해야할 판에 지금 짱깨의 정보도용 일등공신인 안철수를 조지기는 커녕 안철수는 대선 지지율이 50%랜다. 결국 병신정부에 병신국민이니깐 5천만 국민에 1억건 정보도용이 일어나도 범인도 못잡고 있는 소설속의 등신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나는것이다. KT개새끼들 탓하기 전에 안철수 이개새와 국가 좃만이 씹새끼들을 먼저 탓해라. 안철수는 대선은 무슨 꿈도 꾸지 말고 이새끼부터 잡아다 좃같은 보안시스템으로 짱깨에게 다 뚫리도록 '방조'한 책임을 묻고 안철수를 중용한 책임자까지 싹 조사할 일이지 안철수 대선 50%? 이지랄 하는 와중엔 답없다고 해도 과언은 아닌 상태다.


    <개인정보 유출 1억건을 앞두고 있는 아이티강국 아니 아이티 호구국 한국의 현실>


    <우리가 주민번호를 입력하는 이유는 짱깨에게 갖다 바치기 위해서다>


    <한국만 모르고 나머지 세계가 다아는 짱깨들의 해커부대>


    <그와중 한국에서 가장 많이 접속하는 사이트는 이상한 짱깨사이트>


    <온라인에서 짱깨욕하면 걸려오는 조선족으로부터의 전화>


    <그와중에 한국의 온라인 보안사령관은 중국공안부 인증에 빛나는 안철수>


    <계속 저래 털려도 안철수 지지율은 계속 상승한댄다>


    정부는 중국의 호구노릇을 하고 국민은 중국 호구 한국의 호구 노릇하는 일종의 복호구다.병신들도 이런 개병신이 천하에 또 있을까 싶다.


    호구외교 등신외교의 선봉장 개병신 한국정부

    해결살인 문제로 그 굴욕적인 병신 외교를 행했다는건 오래된 사실인데,문제는 이같은 사실도 너무 빨리 잊혀진다는것이 문제다. 발칸으로 벌집을 내버려도 시원찮을 중국어선에 의해 해경이 살해되었는데 한국은 되려 최소한의 사과요청도 못하고 되려 한국이 눈치보고 짱깨가 큰소리 치는 천하의 개등신같은 모습을 보여주기에 이르렀다는것.사실 이런 정도로 일이 터지면 윗선에서 막더라도 외교부 새끼는 할복을 해서라도 짱깨에 강력히 항의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야하는것은 상식아닌가?


    <병신 굴욕외교의 절정 해경살인>


    <글로벌 호구 한국에게 행할 유감표명따윈 없다는 개씹짱깨>


    <되려 잡힌씹새끼들에게 인도적으로 대해달라는 낯짝이 반응장갑인 개씹짱깨>


    <개씹짱개의 요구에 제주해경은 인도적으로 대해준다는 서약을 하다시피한다>


    <그반면 한국인이 중국에 끌려가면 전기고문>


    천하에 병신도 이런 개씹병신들이 또 없다.참고로 다른나라에 짱깨 어선이 침범하면 아래같은 꼴난다.


    <러시아에 깔짝되었다 벌집된 병신 짱깨어선>


    <짱깨 병신어선에겐 북한도 에누리 없다>


    외교적으로 중국과 더 밀접한 국가는 러시아와 북한일텐데 이 나라들도 자기땅 침범하면 여지없이 작살내는데 한국만 유독 빙시 찐따같은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가히 세계최고의 글로벌 호구라 하지 않을수 없다.


    동북공정에 대하는 호구 한국정부의 등신같은 태도

    병신도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지금 짱깨는 2002년부터 동북공정을 추진하여,동북아시아를 자기들 땅으로 포함시키는 좃같은 개짓거리가 오래되었다는것은 개도 알고들 있는 사실.


    <2002년인 10년전 동북공정은 이미 시작되었다>


    <동북공정은 거침없이 진행되어 아리랑은 이제 짱개것>


    <태권도,농악도 짱개것>


    <점점 연장되는 만리장성.이제 곧 남한산성도 만리장성될기세>


    그런데 이런 동북공정에 대해 속수무책인 등신 한국은 드디어 10년이 흐른 지금시점인 2012년 동북공정 대비팀을 꾸리자는 제안이 들어오게 된다.동북공정 대비팀이 꾸려진게 2012년이 아니다. 대비팀을 꾸리자는 '제안'이 들어온게 2012년이라는것이다.


    <어느 등신정부의 대처방식인지 참 대단하단 말이 절로 나온다>


    그런데 더 웃긴건 저같은 제안을 하는 전병헌도 결코 정상적 의원이 아닌 의원이며,본 필자는 저 의원을 대표적인 친중파매국노중 1인으로 분류하는 입장이다.그렇다면 저 의원이 왜 이제서야 동북공정 대비팀을 만들자고 제안했을까? 이제는 저런거 꾸려도 안되는걸 아니깐 액션&약올리기 취지로 저런 쇼맨쉽을 보이지 않았냐는것이 필자 소견이다.


    <서남공정을 당한 티벳의 모습.그렇다면 동북공정의 한국은?>


    동북과 서남이라는 방향과 정방대지 내용은 동일한 서남공정의 결과 티벳의 꼬라지가 저처럼 비참하기 짝이 없는데 한국은 2002년 시작된 동북공정에 대비하고자 2012년에 대비팀을 꾸리자는 제안이 나올 빙시 국가다. 거기다 정부는 아예 짱깨에 대한 대비대신 짱깨를 지탄하는 국민에 대한 대비만 아래처럼 존나 철두철미하게 꾸미고 있는게 현실정이다.


    <하라는것은 안하고 하지 말라는것만 행하고 있는 병신 방통위.이 개새끼들은 껍데기를 벗겨야 한다>


    <중국에 항의해야할 외교부가 하라는 일은 않고 국민만 설득하려 염병중이다>


    병신방통위에 등신 외교부의 아주 합작 병신지랄 랑데뷰 염병 쌩쇼다.외교부 등신은 지들 할일이 국민을 대변하여 외국에 씨부리는게 외교부 역할인데 이 등신새끼들은 국민세금 처먹고 중국을 대변하여 국민에게 외교질 하고 있는 천하의 개씹등신들이다.이건 결국 외교부도 국민을 외국으로 간주하고 있다는것이다.그게 아니고서 이딴 등신같은 일이 어찌 벌어지는가? 어디 그뿐인가? 짱깨 외교 결정타는 중국 FTA에서 아주 지대로 보인다는게 문제다.


    <대놓고 무기로 사용되는 중국의 바나나.허나 한중FTA가 진행중인지 모르는 사람조차 허다하다>


    있는 중국산도 골치덩어린데 아예 식탁을 메이드인 차이나로 도배질하자고? 미쳤는가? 소비자와 공급자 쌍으로 지랄할 개등신 FTA가 조심스레 진행중인게 현실이라는것이다.아주 쳐 돈 미친개새끼들의 지랄 발광이 아니랄수 없다.


    이어도와 제주도 갖다바칠 기세인 병신 호구 정부의 개작태

    이런 개 씹새끼들은 무슨 경제라면 환장지랄병이 났는지 아주 짱깨와 못붙어먹어 지랄 환장병 붙은 귀신이 씌웠는지 짱깨에 대한 짝사랑에 목말라 보는 필자가 다 민망할 수준.짱깨에 대한 짝사랑이 애달퍼지자 이젠 무슨 짱깨 개새들이 제주도에 둥지틀고 이어도도 지들땅이라 염병하는 거지 좃같은 상황이 지금의 상황이다. 그런데 짱깨가 이어도를 노리는지 마는지 이런거 들어서 아는사람 뭐 얼마나 되는가?


    <아니 십팔 짱깨 개새가 뭔데 중국전용기로 민폐 개새들을 모셔오나?>


    바다를 건너 헤엄쳐서 와도 부족할 개새끼들인데 무려 이 짐승씹새끼들이 전용기를 타고 항공기름을 낭비하며 한국에 건너오고 있다한다.이같이 좃같은 조치가 짱깨 특유의 더러운 몸냄새 때문에 다른 승객의 쾌적함을 추구하고자 짱깨 전용기를 도입했으면 이해안가는 취지인것은 아니나, 짱깨를 받들여 모시고자 저런 개같은 짓거리 했으면 아시아나 항공은 나중에 '친중매국노사전'에 등단시켜도 부족함없는 문제있는곳이 아니랄수 없다.그런데 문제는 이같은 태도가 다른 승객의 쾌적함을 위해 있다기보단 짱깨에 호의를 베풀고자 행한 특별대접임이 틀림없다는게 아래의 태도에서 보여지기에 문제다.


    <전용기도 불쾌할판에 뭔 짐승새끼들에게 무비자 혜택까지 준다>


    이 결과 제주도는 범죄천국이 되다시피했고,이와중에도 글로벌 호구본능은 멈추질 않아 제주도 땅을 짱깨들에게 대주며 매입시키는데 아주 혈안이 되는 수준이 되고 있다.


    <혹시 중국새끼들 제주도에 10억가두고 핵떨어트릴려고 이지랄인거면 찬성>


    <제주도 해군기지 반대명분이 중국 자극할까봐.중국 자극하니 아예 군대도 없애지?>


    <뒈질려고 지랄 염병하는 짱깨들의 개소리.이어도는 중국땅>


    그럼에도 불구하고 짱깨에 대한 혐중여론이 강해져 상전 개씹장깨가 최하빠리 한국등신들에게 모욕당할까봐 글로벌 호구 등신 한국 정부 씹쌔기들은 오늘도 개처럼 핵핵대며 전전긍긍만 한다.


    재외동포법에 둘러싼 천하 등신 쌩쇼들

    한국엔 존나 최저질 개등신법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재외동포법이다.이것이 뭔고 하면,고위층 개자식들 군대 빼주는 법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다.도대체 군대를 어떻게 빠지는지 그 원리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있을것 같아 간단히 설명하면 일단 국적을 상실하면 군대 안가는 점에 착안해서 외국국적 취득으로 한국의 국적을 상실하여 군대를 빠지게 한다는것이다. 그러면 한국국적을 상실하고 외국국적 취득하면 그 외국에서 살아야 하는게 정상인데,한국은 재외동포법으로 한국인이었던자가 국적상실하면 그냥 재외동포법으로 한국에서 살수 있게 혜택주는 법이 있다.그리고 이런 쓰레기 법에 의해 고위층 자식새끼들이 국적빠지고 군대 안가는 개같은 일이 일어나는 주범이 되자 '병역이탈목적'의 재외동포법 적용은 제외하자는 '지극히' 상식적인 요청이 있었음에도 이같은 안은 부결된 병신같은 과거를 가지고 있던게 한국이라는것이다.




    <지극히 상식적인 요구조차 한국에선 부결된다>


    <이런 등신같은 모습을 비꼬는 카툰한개>


    그런데 이런 등신같은 법인 재외동포법에 대해 어부지리로 혜택받는 개종자가 하나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조선족이다. 조선족은 한국국적 없는데 재외동포법으로 한국에 눌러붙을수 있는 개종자들로 검은머리외국인이 한국에 눌러붙는 이치와 비슷한 이치로 눌러붙을수 있게 되는 개종자들이다.다만 이 재외동포법이 캐나다국적등의 검은머리외국인에겐 유리한데 반해 조선족에겐 다소 '좁게'적용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를 무너트리고자 조선족이 시위를 하고 난을 일으켜 자신들의 권리를 결국은 확대시키게 되었다는것이다.


    <한국인은 좁히라고 요구하는 재외동포법.조선족은 되려 확대를 요구한다>


    <줄을 잇는 조선족들의 재외동포법 확대요구>


    <도대체 경찰은 뭐하냐?>


    상식적인 한국인들의 '좁히라'라는 요구는 거부되었는데 비상식적인 조선족들의 '늘리라'라는 요구는 너무 쉽게 받아들여질 기미를 보이더니 결국 오원춘 수원인육사건이 발생한지 10일후에 소란스러운틈을 타서 비밀리에 시행되기에 이르렀다.


    <호구 한국의 호구는 오로지 한국국민이라는 병신같은 사실 입증>


    <이런 개등신 조치도 수원인육사건 발생후 10일후 시행>


    수원사건이 있으면 하던 개방도 안해야 하는게 정상일텐데 정부는 뚝심있게 은밀히 진행하여 사람들은 아직도 모르고 있는사람들이 천지다.재외동포법 조선족 확대적용은 수원인육사건이 있던 2012년 4월6일의 10여일후인 4월17일에 시행되었다.글로벌 호구 한국의 정부에 호구잡히는 천하 개등신 호구 좃병신새끼들이 또 따로 있었으니 그 병신들은 바로 멀리볼것없이 한국국민 호구 개병신이라는것이고,아직도 이 사실을 모르는 호구 등신 개쓰레기 병신들은 제노포비아와 인류애에 입각한 아름다운 다문화정책을 부르짖으며 호구 한국정부의 호구화에 일조하고 있는게 현실이다.


    중국에 사기당하려고 작정한 호구 병신 정부

    중국에 뭐 인구가 많아서 중국이 기회의 땅이라서 투자만 잘하면 떼돈번다는 미친 개지랄 발작증을 정부가 주입하다 시피하는데,사실 중국은 기회의 땅이 아니라 사기당할 기회의 땅이다.앞서 당한것들만 봐라. 하나같이 다 '사기'와 연관이 있고,저씨발새끼들은 씨가 저지랄이라 저새끼들이 정직하면 그게 이상한일이고 지구멸망 징조지 짱깨들에게 정직을 기대하는건 트랜스잰더의 자지를 기대하고 후장벌리는 씹게이의 병신같은 착각과 진배 없다는것이다.고로 중국에 투자했다가 아예 사기와 일체화된 짱깨 개새끼들 개수작에 뒤통수 쳐맞고 나가리된 경우가 한두개가 아닌데 정부에 의해 통제되는것인지 이 사기소식은 잘 안알려지고 있는게 현실이다.


    <무단점거후 공장 뺏기는 수법은 아주 고전적 수법>


    이런껀은 한두개만 있어도 존나 치명적인데,사실 이런일이 존나 잦은듯하고,아예 짱깨 자체가 저걸 노리고 국부를 늘리는 전략을 쓰지 않았냐는 관측도 있을정도다.


    <이런 좃같은 짓을 당해도 홍보는 커녕 은폐되는게 현실>


    저런껀이 한두건이라도 발생하면 국가는 그 개인에게 손해를 배상하고,다른 국민이 중국가서 개피보는일이 없도록 대대적으로 홍보하는게 정상인데 되려 이 병신 글로벌 호구 한국 개등신 정부 씹자식들은 홍보는 커녕 은폐를 하고, 더 나아가선 물가조절과 금리를 담당해야할 한국은행이 외환보유고 털어 중국주식에 투자질하는 미친 개같은 꼬라지의 선봉질이나 하고 있다는것이다.이쯤되면 정부 주요 요직이 짱깨에 의해 장악당한것 아니냐는 우려도 충분히 해볼상황이다.


    <말려도 시원찮은데 정부는 아예 한술 더뜬다.망할려고 개 발광>


    이런 거지 딸딸이 같은 일이 도처에 발생해도 중국투자를 국가가 주도하고 있는데 한국경제가 안망하면 그것도 웃긴일일것이다.국민이 장기 탈취당하는걸 넘어 국가의 장기라 할수 있는 기업과 시설을 중국에 이식하고 탈취당해왔던게 과거이자 현실이었다는것이다.시설을 탈취당하면 나머지는 혈액이고,현대시대 혈액은 당연히 돈이다.중국주식투자는 마지막 핏방울까지 빨려들어가는 신호탄정도로 보면 정확할것이다.


    장기적출도 은폐되는 호구 한국의 현실

    중국은 장기 적출로 유명한 국가다.그리고 그 사실은 중국 내부에서도 이미 공공연히 보되는 사실이다. 그런데 웃긴건 중국내에서 중국의 장기적출은 공공연히 보도되는데,한국에선 이같은 사실이 은폐되고 있다는 점이다. 아니 씨벌 중국에서 내장빼내는 개새들이 한국에 들어오면 그 개새들이 내장뽑아가지 갑자기 불심이 돋아 하나도 안뽑는게 말이나되나? 결국 한국 씹정부 개새끼들은 온갖 짱깨 패악질도 눈감아주다 이젠하다하다 자국민 내장뽑혀가는것도 은폐해주는 천하의 개 등신따가리 정부가 되었다는것이다.


    <중국의 장기적출을 한국은 되려 은폐해줌>


    <2006년엔 실제로 있었던 일화가 지금에선 '괴담'취급 받는다>


    이런 병신같은 따까리 쓰레기들은 중국에 대한 충성심은 어찌나 높은지 일어난 짱깨틱한 범죄는 아주 싸그리 은폐해줄 기세인데,이거 중국 주민등록증 위조하고 정치인 모가지 썰면 이것도 조건반사처럼 짭쌔 쓰레기들이 방어해줄수 있지 않냐는 기대감도 들 정도다.


    <이런것들 절대로 보도 안된다>


    <이것역시 보도 안된다>


    이렇게 보도 안되는 실종자가 도대체 몇이냐? 하루 62명이다.물론 저 숫자는 상당수 찾는다곤 하나 지금 실종자숫자는 꾸준히 증가추세라는게 문제고 이 실종자 숫자는 지금 조선족 유입에 비례한다는것도 문제라는것이다.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장기적출이 전혀 보도가 안되고 실종자가 늘어나면 이게 무슨 현상이겠는가?


    <이중 상당수는 다시 찾는다 하나 하루 62명이 실종되고 실종숫자는 꾸준히 증가세다>


    <애들도 애들인데 여자들 실종도 장난아니다.장가좀 가자 개새끼들아>



    맺음말

    이상을 살펴보면 미친 개대형 흡혈거머리 씹짱깨가 한국 등판에 척하니 달라붙어 개인정보,어업,역사,영토,문화,법제도, 산업시설,국민내장등 빨아먹을수 있는것,아니 빨아먹어서는 안되는것까지 싹싹 빨아먹고 한국은 스스로 글로벌 호구를 자처하나 사실은 중국전용 호구가 되고 있는게 이 등신 한국정부의 실상이다. 그런데 더 웃긴것은 이 호구질에도 등급이 있어 등신한국정부조차 호구취급하는 천하 개좃등신새끼들이 있는데 그것이바로 한국국민이라는 천하 개등신종자라는것이다.덤앤더머도 아니고 호구앤드 호구어를 한국정부와 한국 등신새끼들이 실시간으로 촬영하는 수준이고,지금 상황은 이미 빨릴대로 다 빨려서 바람만 훅불면 날라가기 직전의 피골이 상접한 국가상태인데 니미 무슨 티진요 바람몰이하면 또 먹히는게 한국이라는것이다. 물론 그 하루에 20만명 몰린 좃병신 병신들은 대다수 짱깨새끼들임에는 두말할 필요없지만,이런 등신같은 전술이 또 잘쳐먹혀서 실제로 저기 몰입해서 지금 싹싹 쳐먹히고 있는 이 등신 한국꼬라지를 간과하는 등신들도 실제로 많긴 많다는것이다.

    이미 늦어서 사실 어떻게 원상복귀될지는 장담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보인다.다만 호구앤드 호구어를 찍으며 정부와 국민이 합장병신쌩쇼 질을 하여 돌이킬수 없는 수준으로 쳐먹힌게 지금이나 하나 아직도 더 처먹힐게 남아 지금 짱깨는 빨때를 못뽑고 있고,한국은 아직도 빨때가 꼽힌줄도 모르고,또 모가지에 꼽힌 좃같은 짱깨 빨때를 쬐려보고 있는 눈동자는 오직 필자 블로그에 집중되어 있다. 원상복귀가 아니라 남은 최소한의 영토와 권리마저 지키려면 지금이라도 감은눈을 뜨고 모가지와 등판에 달라붙어 사정없이 피빨아먹고 있는 개씹짱개 개새끼들의 실체를 간파하고 재빨리 배때지를 터트려 지금까지 빨아먹은 피라도 토해내서 되물리도록 조치를 취해야 할수 있는데 지금꼬라지만 보면 이런기본적인 조지초자 요원해 보인다.더구나 정신차리긴 커녕 무슨 제노포비아 니미 씹질하는 개소리 내뱉는 개병신들이 아직도 한트럭인데 뭘 도대체 얼마나 더 뺏기고 그때서야 눈치챌것인가? 이미 빨아먹힌것만도 개인정보,어업,역사,영토,문화,법제도,산업시설,국민내장등 회복하기 힘든수준이라 지금 알아채도 병신인데 더 빨아처먹혀야 알아채면 그 개새끼도 지구최강 좃병신이라는 말의 다른 수식표현에 지나지 않는가. 이미 충분히 빨아먹혀 더이상 빨리기도 힘들다.지금이라도 이 개새끼들이 실체와 현실을 알고 조금이라도 되찾고자 노력할 필요와 명분이 있기에 더 빨릴기도 힘들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채야 할뿐이라는것이다.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생각하라.필자가 전할만은 오로지 이것 하나뿐이다.그런데 이것 하나도 되지 않아 이지경 이꼴이니 한심해도 이렇게 한심하긴 어려운것 같다.최소한 호구 등신 한국정부를 욕하려면 국민이라도 이 호구 등신 한국정부보다도 나아야 이게 성립되는데,웃긴건 지금 호구한국의 호구가 되고 있는게 병신 한국국민들의 현 위상이라는것이다.살다살다 이런 호구 국가와 국민은 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볼수 있을것같진 않다.이따위가 하필이면 내국가 내국민이라는게 아주 유감스러울뿐이다.이상이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