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4-29 14:10
    2012. 8. 6. 11:20 진실의 칼/反다문화
    얼마전 블로그질을 하다 전혀 엉뚱한 낯선 이름의 인물 하나 제보받아 알게되었는데 그 낯선이름은 손연재다.본 필자 참고로 손씨에 대해서는 20년된 필자 마누라 성과 같아 손수조를 제외하곤 꽤 호의적인 입장이긴한데,제보받은 내용에 따르면 도저히 호의적으로 봐줄수 없다는게 문제였다.참고로 본 필자는 영어욕중에서도 뻑큐보단 손오브비치를 선호할 정도로 손에 대한 이미지가 좋다.그런데 이 손연재라는 따끈따끈하게 막바로 알게된 손씨는 체조선수라며 이상하게 언플이 존나게 심하고,경력 위조의 삘도 보이고, 가장 특이하면서도 문제가 되는 부분은 짱깨가 손연재에게 존나게 호의적이라는 사실이다.이쯤되면 아무리 본 필자가 손에 대한 이미지가 좋더라도 좋게 봐줄순 없다.그중에서도 다른건 그렇다쳐도 일단 짱깨가 호의적이면 이건 뭔가 분명 있는것이다.나라 처먹으려고 아주 개지랄 육갑떠는 개국가가 짱깨 씹새끼들인데 이새끼들이 뭔 필자도 모르는 하나도 안유명한 체조선수를 빨고 있으면 그건 분명 뭔가 구린내가 나는 현상임에 틀림 없다는것이다. 일단 짱깨가 어떻게 빨아대는지 짜장쉰내를 감수하고 기사를 올려보면 아래와 같다.


    <중국도 반했다? 그러면 그냥 가져가라>


    일단 이 기사부터 문제가 '존나'게 많다.나름 기사 형식은 '중국도 반했다'라는 지저분한 좃같은 말을 마치 칭찬처럼 사용하는데,그것부터 문제가 많다. 아니 씨벌 반하려면 인간이 반해야지 왜 개,바퀴벌레,곱등이 이런것에 비교되는것에 짱깨들에게 반함 당해봤자 그따구게 뭐 좋은일이라고 그걸 칭찬처럼 쳐 씨부리나? 쳐돌았는가? 십팔 필자가 딸치고 닦은 휴지 바퀴벌레가 좋아하면 '바퀴벌레도 좋아하는 지저분한 좃물휴지'이지 '바퀴도 반한 사랑스러운 내 좃물'이라카며 즐겁게 이야기할 껀덕지인가? 절대 아니다.바퀴도 좋아하는건 매력감소요인이면 요인이지 무슨 저따위게 매력요소일리는 없다.더구나 더 웃긴건 짱깨가 반하거나 말거나 별로 안이쁘다는것도 문제다.


    <그나마 잘나온 사진으로 고의로 골랐는데도 이렇다>


    필자 개인적인 평부터 내리면 기본적으로 아주 못생긴 얼굴은 아니다. 그렇다고 예쁘다고 칭찬해줄 얼굴은 결코 아닌건 분명하다.잘봐줘야 어리고 순수해보인다,맑다, 진짜 최고의 칭찬해주면 귀엽다 이정도가 딱이지 이 이상 호평은 곤란한 얼굴이다. 더구나 생긴것에 대한 구체적 평가도 그럴진데, 추상적인 느낌까지 고려하면 더욱 문제가 큰 얼굴유형이라는것에 문제가 있다. 결국 어떻게 생겼냐의 문제도 '느낌'을 좋게 주냐의 수단적 개념이고,못생겨도 매력있는 얼굴이 있는가 하면 이뻐도 매력없는 얼굴유형이 있는것 아닌가? 그런데 이 얼굴은 못난건 아니라 해도 이쁜쪽도 아니고,더구나 매력은 더 없기에 문제가 아니랄수 없다는것이다.이 얼굴이 매력이 왜 없을까? 설명하긴 매우 간단한데,손연재는 생김새에 약간 다운증후군삘이 느껴져서 매력을 느낄래야 느낄수가 없다는것이다.다운중후군삘의 실체를 느끼고자 사진을 뽑아오면 바로 다음 아래와 같다.


    <다운증후군의 대표적 얼굴>


    손연재의 얼굴자체가 못생겼다고 하긴 어렵다해도 매력요인이 더 없는 이유는 바로 여기서 나온다.다운증후군삘이 살짝 섞여있는 느낌에서 벌써 본능적인 거부감을 자극하기 때문이라 본 필자는 진단한다. 짱깨 병신들이야 그냥 원래 격이 떨어지는 천하 하품 병신 불량품 종자들이니 저런 다운증후군삘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지 몰라도,한국인은 다르다. 인간이면 다 유전자 번식시키려고 프로그래밍되어 욕구도 있고 떡도 치고 그런것인데 유전적 하자삘이 느껴지는 얼굴에 어찌 호감을 가질수 있겠는가. 결국 종합하면 손연재의 얼굴은 생긴것도 그닥이고,매력은 그닥인 생긴것에 비해 더 떨어지고, 성적은 개판 오분전 딱히 장점이라곤 별로 없는 선수인데 한국인도 잘모르는 선수를 짱깨가 기똥차게 찾아내서 존나게 빨아댄다? 결코 정상적인 현상은 아니다.

    더구나 더 큰 문제는 앞서 올린 기사에 따르면 '운동선수 중에 이런 미모를 가진 사람이 있을줄은 몰랐다'라는 아주 괴상한 칭찬을 하는것도 있다는 점인데,이건 무슨 손연재가 역도나 남자 레스링 선수였다면 들어도 어울릴 칭찬이지 리듬체조선수에게 할수 있는 칭찬은 아니라 본다. 아니 씨부럴 무슨 투포환선수가 저렇게 생겼으면 저런 칭찬 듣는것도 이해해줄법하다지만 리듬체조선수는 되려 못생기면 이상한 분야지 않는가? 체조선수라면 기본적 외모는 받쳐줘야 하는 대표적 종목중의 하나다. 이쁜게 이상한게 아니라 안이쁜게 이상한 부분이 여자체조부분인데 잘봐줘야 중상위권으로 봐주기도 어렵고, 다운증후군삘까지 섞여 유전자적 거부감을 자극해서 매력요인은 더 없는 외모인데 이쁜년이 널부러진 여자체조부분에서 '운동선수 중에 이런 미모를 가진 사람이 있을줄은 몰랐다'라는 칭찬을 받으며 기사화가 된다? 미친개소리다.즉 이건 정말 순수 이뻐서 나온 감탄사가 아니라 이쁘다는 말을 이미 준비부터 하고 언플질하다 여자체조는 원래 대부분은 이쁘다는것을 간과하고 내뱉은 헛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손연재의 얼굴로 '운동선수중에 이런 미모를 가진 사람이 있을줄은 몰랐다'라는 말을 듣기 좋은 적절한 종목은 남자권투,투포환,남자레스링정도면 모를까 체조선수로써 듣기에는 부족함이 매우 크다.

    거기다 손연재는 생긴것도 애지만 나이상으로도 그냥 얼라다.그냥 애가 애같이 생겨서 이쁘네 뭐네 지랄 염병해봤자 사실상 존나 범죄에 가까운 존나 철딱서니 없는 개병신짓인데, 언론이 이를 주도하고,더 웃긴건 한국에서도 별로 안유명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천지 삐까리인데 짱깨까지 그 존재를 알아 쳐 빨아대 범죄수준의 여론을 조성하고 있다는점이 매우 수상쩍다하지 않으면 그게 되려 이상하다. 더구나 이젠 아예 노골적으로 올림픽 8대미녀라는 부분까지 만들어 써킹질하는꼴을 보노라면 아주 대놓고 필자 도발하는 수준이 아닌가란 생각도 들 정도.


    <아니 손연재가 뭔데 여기 기어들어가나?>


    통상 이런게 자연스러우려면 한국에서 일단 요란법썩하게 띄워주고, 그런다음 그 요란법썩 써킹질이 짱깨국까지 전염되어야 '아 손연재가 인기 존나 많아서 짱깨바퀴까지 꼬이는구나'라고 이해해줄법하지,가뜩이나 존재자체가 범죄인 짱깨가 한국에선 시큰둥한 대상을 지들끼리 미녀니 뭐니로 좃대로 뽑고 부채질 졸라하고 있으면 그게 자연스럽다고나 자랑스럽다긴 커녕 되려 수상한 느낌만 받을수밖에 없는건 자연스럽다는것이다. 사실 별다른 직관을 동원하지 않아도 저 8대미녀 선정 행위자체가 8대 미녀선정을 하는 취지하에 손연재가 뽑혔다기보단 애초부터 듣보에 가까운 손연재를 띄우려고 8대미녀 대회를 신설하고 급조해서 마치 대회에 참여해서 상받은것인양 포장하는 기미까지 솔솔 풍기고 있다고 봐야 자연스러운 상황이다. 더구나 지금 한국은 맛탱이가 갈대로 가서 국적 귀화 시스템에서 총체적 문제점을 보이고 있는 병신상태 아닌가?


    <중국 지명수배자도 마음만 먹으면 한국 국적 시스템 엿먹일수 있다>


    몇번의 포스팅에 걸쳐 지속적으로 강조하던 이야긴데,지금 한국에 이상한새끼들 존나게 많다. 언론사만 해도 난데없이 무슨 중국식 영어표기로 이름 쓰는 병신같은 기자들이 속출하고 있고, 유명인사중에서도 깜짝 놀랄만한 인물들이 짱깨와 아주 짙은 커넥션을 보여 이새끼 알고보면 짱깨가 아닌가 싶은 가수,정치인,학자들이 아주 득시글대는 수준이다.참고로 필자의 정신적 예민함은 뇌가 크리토리스로 구성된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을 정도로 많이 예민한편인데,필자가 느끼는 짱깨의 한국 잠식은 '졸' 심각한 수준을 넘는다는것.이 비슷한 논지는 수상한 7인의 유명인이라는 포스팅으로 다룬적이 있긴하나,근거 부족으로 다 언급하지 못한것이지 사실 필자가 수상히 여기는 인원은 그 정도를 훨씬 넘는다.

    지금 한국의 국적관리 시스템이 어느정도냐면 위의 지명수배 병신짱깨새끼가 위조 여권으로 귀화한것은 애교고,타블로만 해도 캐나다 여권 위조인데 그 위조여권을 기초로 경찰과 법원이 그 여권이 '사실'이라고 결론 내릴정도로 한국의 시스템은 존나게 개 허술하다.


    <경찰에 의해 인정되고,법원에 의해 인정받은 타블로 캐나다 여권>


    이렇게 쉽게 인정받은 타블로의 여권은 근데 캐나다 규정 몇개만 살펴봐도 위조임을 너무 쉽게 알수 있다는게 문제다. 아래의 사실만 종합해도 타블로의 여권위조는 명료한 사실이지 않는가?


    <캐나다 여권규정.대가리 크기는 4cm미만이어야 한다>


    <캐나다 여권사진 규정과 명백히 다른 타블로 여권사진>


    <캐나다 여권사진 규정과 명백히 다른 타블로 여권사진2>


    <위조여권 감별법에 따르면 타블로 여권은 명백히 위조다>


    위 자료들을 보면 알수 있듯이 타블로 캐나다 여권은 위조가 명백하다.캐나다 마지막 사진자료가 특히 포인트인데,캐나다 여권사진 규정은 01년 911테러를 기점으로 여권에 대한 규정이 02년에 강화되어 02년 이전버젼은 사진에서 얼굴이 차지하는 비율이 커도 문제 없었으니 02년 이후 뉴버전 여권에서는 얼굴이 3.1cm~3.6cm정도 일정크기로 노출되어야하는 규정강화로 변경이 되어 그 차이여부로 가짜여권을 가려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그런데 타블로 여권날짜를 보면 04년 여권이라 뉴버전의 얼굴크기 규정을 지켜야 하는데 저자료를 보면 알겠지만 타블로 여권사진은 그 규정에서 명백히 벗어나있다. 조금만 발품팔아도 타블로 여권이 가짜인건 쉽게 알수 있다는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타블로 여권은 경찰이 사실로 인정하고, 법원이 사실로 인정하는 헤프닝의 주범이 되게 되었다.저따구로 병신삽질들이니 조선족 씹짱깨도 중국에서 지명수배 당해도 여권 위조해다가 제집 안방드나들듯 한국국적으로 귀화해서 살아나갈수 있었던것이다.국적관리가 한마디로 '극도로' 개 부실하게 이뤄지고 있는 단편들이다.

    그렇기에 본 필자는 손연재의 경우도 국적에 상당한 의구심을 표하고 있다.아니 씨벌 말이야 바른말이지 한국인도 잘 모르는 성적도 부진한 어린 체조선수를 짱깨가 알아채서 8대미녀에 선정하고 막 선동질한다? 아무리봐도 수상하다.거기다 병신같은 국가일지언정 자기국가에 자부심이 그토록 높은 씹짱깨가 일본,파라과이,이탈리아,미국,호주,러시아,영국,한국의 각 선수들을 선정하고 씹짱깨는 한명도 선정안한다? 이것도 사실 존나게 수상쩍인 행위 아닌가.짱깨 이새끼들은 8대미녀뽑는답시고 지들 국가 씹짱깨들 몇년 주워다 넣고 구색맞추기로 외국년 몇년 집어넣고 자뻑하고 말아야 정상이지,저 새끼들이 올림픽 미녀를 선정하여 짱깨는 한마리도 안넣고 외국인으로만 채워넣어 한국인도 잘모르는 손연재를 짱깨가 알아서 여신으로 써킹질하고 있다? 이건 뭐 야밤에 검은복면 뒤집어 쓰고 옆집 창문을 후레쉬로 비추는 수준의 수상함이 감도는 행위고,손연재의 진짜 국적이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최소한 씹짜장들과 연계가 안되었으면 나오기 어려운 정황이라 단언한다.거기다 그뿐만이 아니다.손연재는 저런 수상쩍은 정황외에도 기록위조등의 헤프닝을 겪었던 전적이 있었다는것이 더 큰 문제다.


    <기록위조가 있었는데 더 놀라운건 저게 그냥 묻혔다는점>


    기록위조가 있었다는것도 웃기고 놀랍지만,더 놀라운건 저런게 그냥 소리소문없이 묻혔다는것에 있다.이런 징후는 딱 한경우밖에 없다.한국의 언론이 이미 짱깨들에게 가장 심각히 장악당한 부분이므로 저걸 설명할 방법은 사실 오로지 짱깨와의 연관성속에서 찾을수밖에 없다는 한개의 이유밖에 없다.선수가 기록을 위조하고 기록위조한게 지탄당하기는 커녕, 저게 은밀히 삭제되어 알려지지도 않고, 더 나아가선 개인정보침해로 신고되서 삭제가 이뤄져 정보통제의 원천이 된다? 이런일은 사실 정치인도 보이기 어려운 면모들인데,언론의 먹잇감이 되기 쉬운 스포츠 선수,그것도 일개 미성년자 성적도 좋지 않은 스포츠 선수가 기록위조를 행하고 되려 그걸 비판하면 삭제가 되는건 일반적 상식을 뛰어넘는 일이고,장담하는데 그냥 정상적이거나 일반적인 상황은 결코 아니다. 이런 경우까지 고려하면 본 필자는 손연재가 짱깨와 어떤 연관성 정도는 확실히 있다고 확신하는 수준이다.

    거기다 요즘 보면 필자가 중국세력으로 지목하는 이들에 의한 '김연아'공격이 사실 심상치 않은 징후를 포착하게 된다. 그래서 본 필자는 그 현상을 중국세력들 동원해서 김연아 존나 까서 중국으로 귀화시키려는게 아닌가란 생각을 갖게 했으나, 꼬라지 보니깐 그건 아닌듯하다.중국도 그렇고 한국도 그렇고 이 두나라는 스포츠에 목숨거는 어떤 동일한 정신병이 있는데,이것도 결국 중국이 한국을 흡수하기 직전 한국을 대표하는 박태환,김연아를 흠집내서 자존심을 지우기 위한 딱 짱깨식 전략아닌가란 생각이 들고 있다. 더구나 김연아 같은 경우는 스포츠 선수중 수입도 막대하다는 잇점도 있는 선수다.


    <김연아의 수입은 전 세계 여성 스포츠 선수중 7위권 수준>


    그렇다면 김연아의 이런 지위를 밀어내고 이 자리를 손연재라는 중국과 어떤 연계성 있는 인물로 차지하게 해서 김연아가 받을 수입을 손연재가 차지하면 이것도 결국 어떤 중국의 이득으로 돌아가서 중국통신 빌어다 저런 눈에 훤히 보이는 손연재 띄우기가 이뤄지는것은 아닐까? 쉽게 말해 짱깨통신 빌어다 중국이 좋아하는 모습 열심히 보여주면, 멍청한 병신 동이족 새끼들이 중국 따라 멋모르게 좋아하게 될줄 알고 저런병신쇼 하고 있는것은 아니냐는것이다.딱 빙시 짱깨들이나 할법한 병신 딸치는 생각이긴 한데, 이 짱깨 병신들은 모르는게 지들이 좋아하면 남들이 되려 싫어하게 되는 요인이지,짱깨들이 띄워주니깐 멋모르고 좋아할 빙시들은 이제 그나마 얼마 없다는걸 아직도 모르고 있다는점에 살짝 비릿한 조소한방까지 흘려나오고 있는게 본 필자 현재 심정이다. 그 예로 한국의 대표적 중국사이트 mlbpark에서는 아직도 그 사실을 모른채 아직 미성년자에 불과한 손연재 써킹에 동참하여 열심히 손연재 붐을 일으켜볼라 노력질들 하고 있는데 이 더운날 열심히 헛심쓰는 짱깨들의 한심한 발광질에 대한 비웃음으로 더위한번 식혀보라는 심리에서 마무리 차원에서 덧붙이고 이만 줄일까 한다.


    <빙시 짱깨새끼들의 추잡한 모습들>




    posted by 아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