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수라.
눈이 있으면 보고 뇌가 있으면 생각하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Tag

    아수라.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03-29 03:49
    2012. 10. 1. 23:10 진실의 칼/反다문화

    인류의 암이자 지구의 암덩어리인 유사인류 씹짱깨들이 여러나라와 인류에 골고루 시비를 거는 이 와중, 일본과 씹짱깨의 영토분쟁은 중국 특유의 어선을 동원한 정신승리로 마무리를 하려는 양상을 띄고 있다. 사실 짱깨 이 병신새끼들의 정신승리는 1979년도에 일어난 베트남과의 전쟁인 중월 전쟁에서도 볼수 있는데, 이 씹짱깨 병신같은 새끼들은 싸움도 좃도 못하고 사실상 할줄아는건 스파이,이간질밖에 없는 쓰레기 새끼들임에도 넓다란 자국 땅덩어리에 취하다보니 자국의 전투력을 늘상 과대평가하여 들이대다 개쪽팔고 허구헌날 정신승리에 만족할수밖에 없는게 운명이라면 운명인 병신족속이 바로 짱깨 족속이다.베트남도 혼내주려고 드리대다 싸움에 져놓고 정신승리나 하고 자빠진게 먼 과거의 일도 아니거늘,기억력 3초인 이 씹짱깨 병신새끼들은 과거일은 까마득하게 또 잊고 이제 살만하니 일본에 시비걸어 정신승리부터 준비하는 추잡한 꼴이 짱깨다.이미 중국은 별 병신같은 과시용 미친 씹지랄만 잔뜩 해놓고, 정작 정신승리는 아무것도 한것도 없는 '중국 어선'으로 만끽하려고 정신자위를 위해 이미 빤쓰내려놓고 손에 바세린 발라 자위부터 준비하고 일본 강간한척 꼴깝떠는 상황이 씹짱깨 상황이라 보면 정확할듯싶다. 그것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일본이나 미국은 말할것도 없고 애초 중국 자체도 자신들의 해군력이 일본보다 열세임을 인정한지 오래인걸 한국만 모르는게 지금 상황이다.


    <일본에 밀리는걸 스스로도 알면서도 뻥카 치는 병신 씹짱깨들>


    그렇기에 애초에 일본에 쳐발리면서 내부문제를 외부로 돌리기위해 미국이 말려줄 상황을 고려해서 무모하게 일본에 개긴게 씹짱깨 병신들인지라,애초 시작부터 목적은 '져놓고도 이기는것처럼 보이는'그런 뻥카치는 상황이었고,그러다보니 행하는건 맨 병신같은 퍼포먼스뿐이다.스타만 해봐도 인터셉터 없는 캐리어가 덩치큰 옵져버인건 개도 알수 있는노릇인데,함재기도 안달린 항공모함 전시하는건 면밀히 안봐도 속내가 너무 훤한 상황아닌가? 스타만 몇판 해봐도 알겠지만 인터셉터도 못채운 캐리어가 출격할 시기는 딱 둘중 하나다.하나는 넥서스까지 깨지고 적군에 점령당해 동원할게 진짜 없는 상황이 해당되고 둘째는 인터셉터도 없는 껍데기 캐리어 보여주고 위협감줘서 시간이득이나 벌려는게 해당된다.그런데 짱깨 상황은 지금 본진까지 밀려 씹바퀴새끼들 멸종하는 상황까진 아니니깐 이건 누가봐도 두번째 상황인 뻥카인게 역력한 상황이지 않는가?


    <인터셉트없는 캐리어격인 짱깨들의 병신같은 항공모함.이걸로 유조선은 이길수 있나?>


    <적군에도 안잡혀야할 잠수함이 중국국기달고 기자카메라에 포착>


    <알았으니 훈련만 하지말고 제발 출격도 좀>


    병신이 봐도 알겠지만 중국은 전쟁을 하려고 저지랄하는게 아니다.일본에 전력상으로 밀리니 어떻게 해서든 안싸우고 이긴것처럼 보이기위해 개지랄 발광모드인것이고,고로 항공모함에,잠수함,스텔스기에 있는 유난과 요란법석은 다 떨며 있는뻥카 없는 뻥카 다 쳐놓고, 짱깨가 실질적으로 정신승리하려는 대상은 막상 군사무기는 아니었다는게 골까는 점이 있다.


    <씹짱깨 비장의 카드는 바로 다름 아닌 중국어선>


    <물론 이 씹짱깨들 어선은 역시 돈주고 고용된 관권 퍼포먼스>


    즉,군사력으론 어떻게 해도 안될것 같으니깐,언론플레이로 항공모함,잠수함,스텔스기 동원해서 있는 쎈척은 다하게하고,정작 실질적 정신자위는 돈주고 고용한 어선으로 하려고 했던게 중국의 병신같은 정신자위 전술이었던것이다. 괜히 군함 쳐들어갔다가 일본에 쳐발리면 개망신중의 개망신이니깐,애초 민간인이라 공격받기 어려운 어선을 필살기삼아 병신 개쌩쇼한것이고,저 병신짓이후 콤보플레이로 이어지는 언론에 기획한 정신승리용 기사는 바로 '어선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도 일본이 속수무책이다'라는 내용이 해당되는데, 참 답없는 병신 바퀴벌레새끼들이라 그런지 하나하나가 조잡스럽고 한심스럽다.

    허나 더 놀라운건 한국반응인데,사실 이쯤되면 이 씹짱깨들의 허접한 뻥카는 즉시 눈치까고 이 씹새들과 친하게 지내면 안되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어야 마땅할터인데,아무도 안속는 이 허접한 병신뻥카에 속는 유일한 개병신 국가가 한국이라는것이 유감스럽다면 존나게 유감스러운 상황이다. 인터셉터 없는 캐리어가 얼마나 병신인지는 스타만 해본 초딩새끼도 다아는 자명한 사실을 한국언론만 몰라 함재기 없는 항공모함에 벌벌 떤다고 기사질하고 있는게 한국의 꼬라지였던것이다.이 병신새끼들은 스타도 안해보셨나?


    <가공할 항공모함 전투력? 도대체 뭘보고?>


    이정도만 해도 무슨 병신새끼들 집단으로 뽕빨고 병신탈춤추는 한심한 수준인데, 더 큰 문제는 언론의 이런 병신삽질이 언론 고유의 병신삽질이 아니라 정부측과도 동일한 병신삽질이라는것에서 심각성은 매우 크다.


    <뻥카에 속아 썩은 동아줄 짱깨를 덜컥 잡아버린 병신 개한국정부>


    <중국과 편먹고 일본을 발칵 뒤엎으려 하는 미친 정부>


    일본에 전력상 밀리는 병신 씹짱깨가 그 특유의 정신승리질을 하려고 염병한게 저 뻥카 병신삽지랄인데, 한국의 언론과 정부는 썩은 동아줄 사기꾼 짱깨와 손을 잡고 일본에 공동대응하는 미친 개짓거릴 훈장처럼 떠벌리고 있는게 지금의 꼬라지라는것이다.돌아도 보통 쳐돈게 아니다.

    거기다 더 문제는,지금 한국은 중국과 일본의 센카쿠열도를 둘러싼 갈등에서 절대로 중국의 편에 서면 안되는 입장에 있음에도 저런 개븅딱같은 판단미스로 짱깨편에 서있다는것도 간과해선 곤란하다는점이다. 자꾸 언론과 한국 온라인에 침투되어 인해전술 플레이를 펼치는 씹짱깨 온라인 스파이들에 의해 무슨 중국과 한국이 손잡는게 대세인것처럼 속여 팔랑귀 한국 새끼들을 중국 편으로 이끌어 오려고 지랄 염병하는것이 어느정도는 먹히고 있는 드럽게 한심한 꼴인데,사실 짱깨들이 센카쿠열도에 대한 지배권을 주장하는 이유를 살펴보면 한국의 입장으로서는 도저히 찬성할수 없어야 함이 옳다.짱깨들이 일본이 실효지배중인 센카쿠열도를 지들 땅이라 여기는 논거는 아래와 같은것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그렇다는것이다.

    1.현재 일본땅인 류큐열도도 중국땅.
    2.이유인즉 류쿠열도는 중국에 조공바치던 속국이었다.
    3.고로 중국 속국인 류쿠열도도 중국땅,류쿠열도가 소유했던 센카쿠열도도 중국땅.고로 일단 센카쿠부터 반환해라.


    물론 영토싸움 분쟁과 논거는 수십만가지이상 될수도 있어서 이것과는 다른 짱깨측 명분도 있을수 있겠으나, 분명한건 저따구 목소리도 씹짱깨 개새끼들의 주장방식중 한가지를 형성하고 있다는것이고, 한국은 중국에 아주 오랫동안 조공바치던 국가중 하나다.그렇다면, 중국의 조공바치던 국가 한국이 조공바쳤던걸 근거로 지들 류쿠와 센카쿠열도를 지들땅이라 씨부리는 씹짱깨 입장에 동의하는건 한국이 중국 속국이라는걸 자인하는것과 다르지 않는가? 제정신이면 짱깨와 일본 센카쿠 분쟁에 있어 짱깨쪽에 절대 동의 할수 없어야 정상인데 분쟁 내막도 모른채 일본에 전력상으로도 밀리는 짱깨와 손잡고 일본에 공동대응한다? 미쳐도 보통 쳐돈게 아닌가?


    <조공바쳤으니 속국이라는 논리라면 한국도 중국 속국임을 자인하는셈이다>


    <류큐열도가 바로 태풍피해로 유명한 오키나와 거기를 말한다>


    거기다 쪽바리새끼들이 독도가 지네땅이라 우겨대며 과거 제국주의를 표방하는 위험한 국가라고 자꾸 지랄 염병하고 헛지랄하는데,사실 아시아에서 제일 위험한 씹쓰레기는 다른 나라가 아니라 바로 이 좃쓰레기같은 씹짱깨 개 바퀴벌레 새끼들이다. 지금 짱깨 이 씹새끼들이 장백산은 이미 처먹어버렸고,북한도 야금야금 처먹어가고 있고,필리핀,베트남 각종 국가와 영토분쟁 진행중이며 자국은 티벳과 위구르 독립운동을 탄압중이고, 이 짱깨 좃 쓰레기 개새끼들이야 말로 영토문제에 있어서 가장 위험한 씹새끼들인데 무슨 일본 쪽바리 새끼들과 갈등을 크게 부각해서 쪽바리에 중국과 손잡고 대응하자고 씨부리는 새끼들은 정신병자급 미친개소리지 않는가?

    또한,중국의 영토야옥에 대해서는 남한도 당연히 예외가 아닌, 되려 짱깨 영토야욕 1순위가 남한수준이라 독도같은 섬 수준이 아니라 남북한 전체를 통으로 집어삼키려고 존나게 장기적인 플랜으로 실행중이며 이미 상당한 성과를 이뤘는데,이것을 아는자들은 별로 없는듯하고,그나마도 표면적인 '이어도'위협만을 캐치해서 중국이 이어도 따먹으려 하니 위기의식 가지라고 하는놈들도 사실은 좀 한심스럽다고 보는게 필자 관점이다. 사실 중국은 이어도 저런 쥐똥만한 암초가 문제가 아니라, 남한 전체를 집어삼키려고 물밑작업 다 해놓은 수준이며,동포라 부르며 중국인이라 읽는 씹짱깨 개새끼들이 남한에서 점령한 지역만 봐도 다음과 같이 심각하다.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가리봉동은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구로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대림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안산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제주도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인천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부천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이어도가 문제가 아니다.수원도 이미 씹짱깨가 점령>


    <서울의 최중심,명동의 중심에 쳐박힐 조선총독부같은 중국대사관 모습>


    이미 한반도 내부가 조선족 병균들에게 심각히 전염되어 서울 상당수와 서울 인근 알짜배기 도시가 지금 짱깨가 주도권 쥐고 있은지 오래인데 씹짱깨가 저 쥐똥만한 이어도만 가지고 야욕을 보인다? 그냥 웃기고 있고 조까고 있는 소리다.물론 이어도따위는 중국에 쿨하게 내줘도 된다는 소리를 하자는게 아니다. 이어도도 당연히 수호해야겠지만,이미 짱깨 개새끼들은 멀리서 이어도만 노리고 있는 조촐한 야욕의 국가가 아니라 짱깨는 이미 한국을 통으로 병합하기위해 오래전부터 계획짜서 상당수 실행한 결과가 저런것이니 그것을 신경써야 한다는것이고, 아래의 2007년도에 유출된 글(이건 필자가 확인)에 의하면 지금의 상황은 우연의 산물이 아니라 아주 오래전부터 중국이 진행한 남북한 병합 시나리오의 실행결과라는 것이다.지금의 돌아가는 꼴과 비교해서 얼마나 맞아떨이지는지 빨간네모로 처리한 부분만큼은 반드시 봐두길 권고한다.


    <2007년도에 이미 스포일러 된 중국의 한반도 병합시나리오>


    보면 알수 있지만,중국이 한반도를 병합하려는것은 총칼들고 쳐들어와서 한꺼번에 점령하려는게 아니다. 서서히 단계적으로 미국몰래 정치를 장악하여 한국을 다문화가 대세인것처럼 만들고,언론과 시민단체를 조정해서 다문화를 빙자한 중국화(EX:가리봉동,구로,대림,안산,제주도,인천,부천,수원)를 한국에 이룬다음 이 범위를 넓혀 차후 완전히 한국을 중국에 종속시키겠다는 병합작전이 이에 해당된다는것이다.정치가 다문화를 씨부리는것이야 이미 다들 알고 있을테니 설명생략하고,언론과 시민단체가 어떻게 짱깨에 우호적으로 움직였는지를 보이면 다음과도 같다.


    <돌아보면 기가 막히는 여수 출입국관리소 방화사건>


    <구럼비 바위를 이유로한 제주도 해군기지 반대 시민단체 운동도 알고보면 중국작품>


    <그 떠들석했던 구럼비 바위는 알고보면 특정 바위가 아니라 일반명사다>


    <구럼비 바위에 대한 또다른 견해는 길이 1.2km 너비 150m지역의 지역명이라는것>


    난데없이 구럼비 바위로 별 지랄 염병을 했지만 알고보면 이 병신 개지랄 삽질은 제주도에 미군 해군기지 박히면 천연 항공모함이 뜬것과 같은 압박감에 시달려야할 짱깨측이다보니 그동안 한국병합을 위해 장악한 시민단체를 동원해서 있지도 않은 구럼비 바위라는 단어를 만들어내 지랄 꼴깝떤것에 불과하다는것이다. 물론 본 필자는 시민단체가 처음부터 다 짱깨에 의해 조종된 불순한 새끼들이라곤 보지 않는다. 다만 시민단체가 나쁜뜻이 있어서 짱깨 뜻대로 움직인게 아니라 이건 시민단체는 무조건 밥줄끊으려고 지랄한 한국 귀책이 크다.자본이 부족한 시민단체 특성상 존재의 필요는 있고 자본줄은 없다보니 자본을 통해 시민단체를 장악하려는 짱깨들 의사대로 손쉽게 장악되서 이지랄 이꼴이 난게 아니냐는것이다. 이렇게 시민단체는 상당수 짱깨 손아귀에 놀아나고 있는듯하고,그리고 한국의 군소언론은 말할것도 없고,영원한 친미,친일로 보이는 조중동도 짱깨 손아귀에 들어간지 오래다.


    <오성기를 간판에 걸어둔 중앙일보 중국연구소>


    <대놓고 한국중국 병합명칭 KORINA를 외치고 있는 동아일보>


    이상을 보면 중국이 한반도 병합을 위해 노리고 있다던 일련의 작업들은 하나같이 차곡차곡 진행중을 알수 있을것이다.다만 뒷문장 읽으면 그새 앞문장 까먹고 내용 파악 안되는 병신 띨띨이들을 위해 짱깨가 한국을 삼키기위해 행하고 있는 일련의 공정들을 요약해서 올리면 다음과도 같다.

    1.한국을 다인종,다문화로 만들기위해 정치와 결탁(다문화정책)
    2.다문화 정책을 위해 언론장악(조중동 꼬라지,기타 군소언론들)
    3.불체자를 옹호하는 시민단체와 결탁(여수사건,제주도사건 등등)


    다문화정책이란 중국의 한국 병합 개쓰레기 수작질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인 2007년도에 이미 지금과 같은 현상들은 온라인을 통해 이미 스포일러되다 시피 한 상황이고,언론만 의지하며 현상을 언어로 담을줄 모르는 한국인들은 언론이 짱깨에 의해 장악되어 좌지 우지된지도 모른채 언론만 믿고 한국과 중국이 합심해서 일본에 대응하자는 미친 개짓거리에 동참하고 있는 병신꼴값이 현재진행형이라는 것이다.병신들도 이런 병신들이 또 있는지 궁금하다.

    그리고 이런 병신 머저리 국민새끼들은 언론만 철썩같이 믿고 있는데 언론은 중국이 벌인일도 모두 북한으로 넘겨 범인을 은폐해주어 머저리 국민새끼들을 마음껏 능욕질 하고 있는것이 현실이고,스스로 파악할줄 모르는 국민들은 모두 이런 허술한 개구라에 감쪽같이 속아 한국의 최대 위협이 북한도 일본도 아닌 씹짱깨 좃쓰레기라는 사실을 까마득히 모르고 있다는것이다.


    <중국이 자행한 사이버 범죄도 북한이 저질렀다고 뒤집어 씌우면 게임오버>


    <얼마전 북한어선을 향해 경고사격을 했다고 자랑스러워 했던 한국의 해군>


    <중국어선인줄 뻔히 알면서도 그 나라가 두려워 그것을 북한어선이라 누명>


    <북한측 주장이라 못미덥다 해도 이 사실 까지 고려하면 중국어선이 빼도박도 못하게 맞다>


    한국의 정치권은 중국에 장악되고 중국의 뻥카전술에 넘어가는 개 등신 쓰레기들이니 중국이 두려워 중국이 저지른것들은 북한에 뒤집어 씌우고,중국어선도 횡포가 심하면 북한어선이라고 자기자신에게 최면걸어야 사격이 가능한 천하의 좃찐따 등신국가가 한국이다.정치 언론이 병신질하는건 그렇다 치지만 한국군대까지 이지랄이면 이새끼들 중국이 쳐들어오면 도대체 어쩌려고 이지랄들인가? 참 잘 돌아가는 등신같은 꼴이다.

    거기다 지금 한국의 상황은 정치,언론,시민단체 염병하는걸 넘어 아예 경제적으로도 호구잡히고 있으니 아래의 꼬라지가 과연 무슨 개좃같은 현상들인지 뇌에 뇌주름이 아직 한줄이라도 남아있다면 없는 눈치와 지능을 잘짜내서 최대한 잘 생각해보길 권고하겠다.


    <호랑이 아가리에 대가리 밀어넣고 있는 미친 삼성>


    <중국에 충성서약한 삼성>


    <국민연금 어디로 가고 있을까? 바로 중국에 들어가고 있다>


    <한국은행도 중국주식에 투자>


    <그런데 중국증시 날벼락이라 한다>


    <한참전에 국가가 주도하며 부채질했던 중국펀드의 말로는 이렇다>


    본문에 첨부한 이미지 외에도 네이버에서 중국펀드로만 검색해봐도 5년간 보유했다가 -40% 이득봤다는 증언만 좃빨나게 부지기수이니 그정도 검색결과는 각자 손가락 노동질에 판단을 맡기도록 하겠다.참고로 지금 한국의 국민연금 홈페이지는 아예 짱깨말로 서비스까지 하고 있으니 지금 이 추세대로 진행되면 국민연금이 최종적으로 갈곳이 어디가 될지는 알아서 눈치까기들 기원한다.

    국미연금 사이트의 중국말 서비스-http://chinese.nps.or.kr/jsppage/china/main.jsp

    사례를 보면 알겠지만 중국투자 어쩌구 니미 염병 개같은걸로 꼬드겼다가 중국투자에 손댔다가 좋은 결과 얻은 새끼는 없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다. 말이야 바른 말이지 씹짱깨 좃쓰레기 새끼들은 애초 종자가 사기꾼 쓰레기 종자들인데 사기꾼과 거래 많이 해서 좋을일은 없고 거래량과 비교해서 사기액수만 커지는건 개가 와서 투자질 해도 알수 있는 자명한 결과지 않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지금 통화스와프도 일본과 끊고 중국과 한다고 지랄염병, 한국은행도 중국주식에 투자한다고 지랄염병,국민연금도 중국주식에 투자한다고 지랄염병, 이 병신삽질들하며 동시에 글로벌이라 쓰고 중국화라 읽는 한국에서의 짱깨 거주 자격확대는 차곡차곡 진행되고 있는것에서 한국의 중국병합은 중국의 계획대로 먼 미래가 아니라는점에서 정신 똑바로 차려야할 상황이 지금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머저리 등신새끼들은 한국의 최대 위협이 짱깨인지도 모른채,짱개의 위협이 바로 턱밑까지 진행해온 현실도 모른채,중국과 손을 잡고 일본과 동맹을 끊고,공동 대응을 한다고 하니 미친놈들도 이런 미친놈들이 없는것 같아 한심스럽다.더 놀라운건 이런 미친 개지랄에 대해 비판하는 정신박힌 새끼도 얼마 없다는것에 더 놀라운점이 있다.한국의 최대 위협이 중국인데 중국과 손잡고 일본에 대응하자는건 애초부터 발상자체가 미친 정신병자들의 개발상아니면 설명할길이 없다.그리고 이같은 개뻘소리에 넘어가면 그 병신도 애자 개병신에 다름아니라 필자 단언한다.중국과 손잡고 일본에 대항하자는건 자기자신을 잡아먹으러온 호랑이에 홀려 도와줄 호랑이 사냥꾼을 합심해서 죽이자는 미친 개발상에 다름 아니다.






    posted by 아수라.